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낭만여행] 테마가 있는 국내 여름 휴가지 추천

여름휴가지 추천/워터파크/오션월드 숙박패키지/캐리비안베이/설악워터피아/캘리포니아비치/여름캠핑/오토캠핑장/이지캠핑/휴양림
 
글램핑/제주 글램핑/여름휴가 호텔패키지/W호텔 패뷸러스/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파라다이스 부산 씨메르

 

테마가 있는 여름 휴가 코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굿모닝
! 장마전선이 서서히 남하하고 있다는 소식~ 이제 정말 장마가 끝나는 걸까요? Anyway 바야흐로 이제 휴가 초성수기를 앞두고 있는데요. 휴가 계획 다 완료하신 이웃님들 손 들어 보세요! 크리지기는 숙소와 교통편까지 모두 예약을 완료했어요! ^^;; 주위에 보니 머뭇머뭇 하다 보니 숙소가 하나도 없더라, 표가 하나도 없다~ 푸념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더 슬픈 건 휴가를 갈 수 있을까 모르겠어요.” 먼 산만 바라보고 있는 분들을 볼 때인데요. 그래~! 크리지기가 준비해 봤답니다. 너무너무 바빠 장기휴가가 불가하신 여러분, 아직 미처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분들! For You~ 주말 활용, 또는 주말에 하루 휴가를 붙여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여름휴가 코스를 소개해 드리도록 할 건데요. ~ 테마가 있는 여름휴가지 추천! ~ 취향에 맞게 어서 골라보세요. 아무리 바빠도 우리 여름휴가는 꼭 즐기기로 해요. 아셨죠? 그럼 산뜻하게 출발♡

 



여름에 워터파크를 빼놓으면 섭섭하죠. 바로 이날을 기다려 왔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운동에 돌입한 분들도 많으시죠? 워터파크는 당일치기로 다녀와도 좋지만 숙박패키지를 이용하면 보다 알차고 실속있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가족*연인*친구~ 누구와 가더라도 즐겁고 신나는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특히 어린 아이들을 둔 가족단위 휴가코스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캐리비안베이, 속초 설악워터피아, 캘리포니아비치, 대명리조트 오션베이 등 규모가 크고 유명한 워터파크들은 대부분 숙소를 겸하고 있기 때문에 숙식과 놀이를 한 번에 해결!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성수기를 맞아 각각 여름휴가 패키지를 마련해 두고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고 초이스~하세요! 해당 패키지에는 숙박은 기본, 조식, 사우나까지 휴식을 위해 필요한 것들을 한 데 묶어 제공해 드리고 있답니다. 케리비안베이의 경우 물놀이와 함께 놀이공원, 썸머 축제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경주, 속초 등 유명 관광지에 위치한 워터파크를 선택하시면 물놀이를 마치고 하루 정도 주변 관광을 해도 좋겠고요. 최근 오픈한 거제 대명리조트의 경우 물놀이 시설 오션베이와 함께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 관광명소까지 한 번에 돌아볼 수 있어 남해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를 전망이라고 해요.



캠핑 열풍을 지나 이제는 캠핑 시대
! 1가족 1텐트가 보편화 되면서 아빠들은 조금 피곤해졌는데요. 게다가 인기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의 여파로 우리도 캠핑가요!” 반짝반짝 빛나는 눈망울을 외면하기가 어려워졌죠. 여름 휴가, 값비싼 숙박비와 바가지요금이 걱정된다면 텐트 하나로 자급자족 할 수 있는 캠핑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이미 캠핑 장비를 갖추고 있고 몇 차례 캠핑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오토캠핑을 추천해 드리고요. 아직 가 보지 않은 지역으로, 이왕이면 주변 경관이 훌륭한 곳으로 검색해 얼른 초이스! 하시길 바랄게요. 캠핑 장비와 각종 도구, 우리 가족만을 위한 아기자기한 소품, 요리 재료들을 준비하는 과정부터가 바로 여행의 시작! 함께 준비하고 함께 텐트를 설치하고, 요리를 하며 가족 간의 정이 더 돈독해 진답니다. 장소 면에서는 캠핑 고수라면 산이나, 강 등 야영의 진가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아직 초보라면 안락한 시설이 갖춰진 전문 캠핑장을 권해드려요. 최근에는 캠핑카를 대여해 드리는 캠핑장도 있으니 색다른 캠핑을 꿈꾼다면 캠핑카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답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최근에는 울창한 숲,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휴양림에 캠핑 시설이 겸비된 곳들도 있는데요. 푸르른 숲 속에서의 하룻밤은 상상만해도 근사하죠. 큰 나무에는 아이들을 위한 해먹을 걸어 두고 말이죠. 인근에 맑은 계곡이 흐른다면 물놀이까지 한 큐에 즐길 수 있으니 금상첨화 아니겠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캠핑을 떠나고는 싶은데 덥석 캠핑장비를 사기는 꺼려지고, 아직 준비가 미비한 가족들을 위해 텐트와 캠핑장비를 완비해 둔 캠핑장들도 많으니 이참에 캠핑에 입문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 있겠네요. 야외에서 자연과 하나된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챙길 것들이 많고 어느 정도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는 캠핑의 단점이 싫다면 조금 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글램핑을 추천 드려요. 거대하고 웅장한 돔 텐트, 전용 카바나 등이 준비되어 있어 야외에서의 멋진 하룻밤을 선사해 줄 뿐 아니라 스테이크, 꼬치구이 등 고급스러운 캠핑요리들도 제공된답니다. 몸만 가볍게 떠나는 캠핑을 원하신다면 제격이겠죠. ^^



멀리 떠나기 부담스럽거나 시간이 없는 분
! 더운 여름 관광과 놀이보다는 힐링이 목적이신 분!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쉬면서 재충전을 하고 싶은 분! 이것 저것 준비할 힘조차 남아 있지 않은 분들 ㅠ.ㅠ 이런 분들께는 호텔패키지를 추천해드려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최근 도심 속에서 좀 더 편안하게
, 또 럭셔리하게 휴가를 즐기려는 수요가 늘면서 유명 호텔들에서 앞다투어 여름휴가를 겨냥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답니다. 호텔 숙박패키지에는 1일 숙박과 함께 호텔수영장, 휘트니스클럽, 사우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그야말로 힐링에 제격인데요. 여기에 조식뷔페, 애프터눈 티, 호텔 내 바 또는 레스토랑 이용권, 라이브 공연 관람은 덤! 머무는 내내 고급스러운 서비스와 함께 호사를 누리는 기분을 맛볼 수 있지요. 여기에 호텔 내 마련된 전용 마사지샵에서 스파와 함께 마사지까지 받고 나면 그간 쌓였던 스트레스가 사르르르~ 녹아 내릴 것만 같은데요. 아응! 이맛에 일 하는 거 아니겠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호텔패키지를 선택하실 땐, 패키지 구성도 물론이지만 객실 타입, 객실의 뷰 등도 꼭 눈 여겨 보아야 할 부분이에요. W호텔의 패뷸러스룸(스파룸), 반얀트리 스파 앤 서울의 객실등은 한강, 남산 등의 아름다운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보며 객실 안에서 오붓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단점은 헉! 하게 만드는 가격이지만~! 열심히 일한 나를 위해 과감히 투자하겠다~! 싶으신 분들께는 이만한 초이스가 없을 거예요^^ 만약 부산여행을 갈 예정이고, 이왕이라면 좋은 곳에서 숙박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추천! 해운대 바다를 전망하며 즐기는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는 파라다이스 호텔의 자랑거리랍니다.

일 년 중 한 가운데, 가장 무더운 시기 떠나는 여름 휴가! 열심히 일한 우리, 부지런히 살아온 우리 가족들을 위해 주는 상이 아닐까 하는데요. 어디로 가는지, 누구와 함께 하는지, 무엇을 하는지에 따라 그 모습도 분위기도 휴가에 임하는 자세도 제 각각이겠지만 쉼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다는 점은 일맥상통하는 것 같아요. 마치 이날을 위해 버텨온 것처럼! 망설이지 말고 너무 아끼지 말고 주어진 휴가를 만끽하시길 바라며! 또 휴가가 끝나간다고 너무 아쉬워하지 않기에요. 휴가를 마치고 반짝반짝 빛나는 얼굴로 다시 만나는 그날을 위해, 오늘도 파이팅!



마지막으로 전해드리는 휴가 불변의 법칙 하나! 대한민국의 위대한 주부님들의 휴가는 키친 클로즈로부터
^0^/ 무더운 여름 불 앞에서 땀 뻘뻘 흘리지 마세요~! 간편하게 피자 한 판으로 온 가족이 함께 입으로 즐기는 바캉스! 여러분의 휴가를 산뜻하고 달콤하게 만들어 드릴 트위스트쉬림프 피자와 함께한다면, 마무리까지 완벽한 바캉스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산뜻, 달콤! 트위스트쉬림프 피자와 함께 즐거운 바캉스 즐기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