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2014 봄 메이크업 트렌드] 화사한 봄빛으로 피어나는 블루밍 페이스

2014 봄 메이크업, 봄빛처럼 화사한 블루밍 메이크업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지금 이웃님들의 화장대는 어떤 제품들이 자리하고 있나요? 오늘은 이웃님들을 위해 2014년 봄 메이크업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려 해요. 봄이 되면 두꺼운 화장과 옷을 벗고 꽃잎에 물든 것처럼 순수하고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호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2014년 봄 시즌, 대한민국의 봄 거리는 핑크빛으로 물들 전망이라고 해요. 지난 가을과 겨울 여성들의 입술을 과감하게 물들였던 버건디와 레드 컬러가 지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생얼 메이크업과 핑크 컬러가 강세를 이룰 2014 봄 메이크업 트렌드! 마치 얼굴에 꽃이 생기발랄하게 피어나는 듯한 자연스러운 블루밍 메이크업에 도전! 내추럴한 피부 표현을 하려면 피부관리에 꽤 많은 신경을 써야 할 것만 같은데요. 지금부터 크리지기와 함께 2014 메이크업 트렌드 자세히 파헤쳐 볼까요?






2014 S/S 메이크업 트렌드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생기 넘치고 조명을 받은 듯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인데요. 그 어느 때보다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이번 S/S 시즌에는 한결 부드럽고 은은해진 분위기를 잘 연출하기 위해 바탕이 되는 피부표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해요. 메이크업은 안 한 듯하지만, 실제로는 꼼꼼하고 디테일한 표현! 말은 쉽지만 우리들에겐 참 어려운 과제인데요. 평소에 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꿀피부를 위해 잠도 쿨쿨 잘 자야겠죠?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
피부톤은 맑게 안색은 더욱 화사하게, 피부는 더욱 촉촉하고 윤기 있게! 자연스러운 블루밍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한 베이스 제품의 특징이 아닐까요? 올 봄 베이스 메이크업은 한 듯 안한 듯 하지만, 더욱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신경써줘야 한다는 점이 관건인데요. 잡티 하나 없는 여배우들의 생얼도 알고 보면 커버력 좋은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바른다는 사실-! 모두 기억하며 꼼꼼한 베이스 표현에 집중해 주세요~! 파운데이션을 고를 때는 얼굴보다 세 톤 밝은 컬러와 세 톤 어두운 컬러 두 컬러를 골라 음영메이크업을 통해 민낯 같은 얼굴을 표현해주면 된답니다^0^

​​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광채가 나는 페이스를 완성했다면 이젠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줄 차례죠? 2014 아이 메이크업은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가 대세-! 여성스러운 소프트 라벤더와 섬세한 파스텔 핑크 컬러를 이용한다면 쉽고 빠르게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이 아쉽다면 봄빛처럼 화사한 포인트 컬러를 더해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는 것도 팁 중에 하나인데요. 산뜻한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블루밍 아이 메이크업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0^




​​봄이 오고 있다는 사실은 여자의 립 컬러만 보아도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2013 F/W 시즌을 장악했던 강렬한 버건디와 레드 컬러의 립이 지나가고 핑크와 라벤더, 오렌지 컬러가 2014 S/S 시즌을 장악할 예정이라고 해요.

​​​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
립메이크업은 컬러 뿐 아니라 표현면에서도 유행이 있다는 사실! 이웃님들 알고 계신가요? 올해는 ‘비튼 립(Bitten lip)’이 립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입술을 깨문 듯 표현한 것으로, 입술 라인은 감추고 안쪽부터 펴 바르는 기법이라고 하네요. 두 가지 립 컬러를 믹스해 비튼 립 기법으로 촉촉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입술을 표현해보세요~ 입술에도 블루밍 블루밍~ 립 메이크업까지 완성되면 자연스럽고 은은한 2014 봄 메이크업 완전 정복!!

​​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2014 봄 메이크업 트렌드를 간단히 요약한다면 전체적으로 누디한 분위기로 메이크업한 후 파스텔 핑크로 포인트를 주는 것! 올 봄, 마치 생얼인 듯 자연스럽고 은은한 파스텔톤 메이크업으로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보세요~ 여러분의 블루밍 메이크업 도전 크리지기도 함께 응원할께요♡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