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3D 재개봉 영화 미리보기

타이타닉,미녀와야수,니모를찾아서,3D영화,영화추천,Hasselblad_H3DII-39,영화

재미있으니까! 3D로 다시보자~

 

 

라이온 킹 3D의 흥행성공 이후, 할리우드는 고전 영화들의 3D컨버팅에 눈을 돌리기 시작했어요. 비교적 적은 투자비용으로도 안정적인 고객확보가 가능하다는 점에 주목을 한 것이죠. 3D화에 적합한 영화를 찾기 위해서 고전 영화의 목록들을 뒤적거리기 시작하는데요, 가장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곳은 디즈니와 픽사입니다. 인어공주’, ‘몬스터 주식회사’, ‘니모를 찾아서’ 등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탑건’, ‘타이타닉’, 미녀와 야수’ 등은 3D 변환 작업이 완료되어 관객들의 평가를 기다리고 있으며, ‘반지의 제왕’, ‘쥬라기 공원’, ‘인셉션’ 등도 우리 곁을 다시 찾을 예정입니다. 탄탄한 스토리 라인은 이미 관객들에 의해서 검증된 만큼, 한층 높아진 관객의 눈을 어떻게 현혹시킬 것인가가 승부의 관건일 것입니다. 오늘은 재개봉을 앞둔 3D 영화를 미리보며 향수에 젖어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 HOUSE CULTURE DAY란?

HOUSE CULTURE DAY는 가족, 친구들과 집에서 편안하게 영화, 음악, 책 등 다양한 문화 아이템들을 즐길 수 있도록 도미노피자 이웃분들께 전하는 이야기입니다. 칼럼니스트 최성욱님께서 매달 그달에 주목해야 할 문화 정보를 들려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지난 5일 개봉한 ‘타이타닉’은 타이타닉 침몰 100주년의 시기와 맞물려 개봉을 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지요. 타이타닉 3D는 지난 5년간의 전환 작업과 200억 원의 넘는 막대한 제작비가 투여된 작품입니다. 그저 옛 추억을 회상하기 위한 영화라고 치부하기에는 너무나 색다르고, 더욱 아름답습니다. 3D를 통해 비극적인 사고의 순간뿐만 아니라 짧지만 슬픈 사랑이 함께 침몰되었던 타이타닉 호에서의 모습이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어요. 타이타닉 호의 내부 모습, 승객과 승무원의 표정까지 입이 딱 벌어질 만큼 화려하고 세밀하게 재탄생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15년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리즈시절과 대표적인 할리우드의 연기파 여배우로 발돋움 한 케이트 윈슬렛의 초창기 모습을 확인하는 것도 영화의 숨은 재미입니다. 다시 극장을 찾는 이들에게는 15년 전의 추억과 감동을 다시 느껴볼 수 있는 기회이며, 예전의 로맨틱한 순간과 기억을 되짚어 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3D 재개봉 애니메이션 영화는 아이와 부모 어느 쪽도 소외되지 않고 즐겁게 영화를 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해요. 감동적인 러브스토리에 아름다운 음악 그리고 화려한 영상이 더해진 ‘미녀와 야수’는 유례 없는 성공을 거두며 ‘애니메이션은 어린이들의 전유물’이라는 편견을 없앤 작품입니다. 특히 홀 천장에 매달려 있는 샹들리에와 조명까지 입체적으로 재탄생된 벨과 야수의 무도회장 신은 이번 영화의 백미입니다. 뚜렷한 기승전결과 이분법적인 선악구도는 다소 촌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귀에 익은 OST흘러나오고 미녀와 야수의 서로를 향한 애틋한 감정이 전해지는 순간 어느새 동화 속 이야기에 몰두하게 되더군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여러분께 한가지 비밀을 알려드릴게요^^ 미녀와 야수에는 보너스 영상이 숨어있는데요, 영화 시작 전에는 ‘라푼젤(2011)’에서 해피엔딩을 맞이한 라푼젤과 유진의 결혼식 대소동 에피소드가 펼쳐집니다. 라푼젤과 유진의 결혼반지를 지키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말 ‘맥시무스’와 ‘파스칼’의 짜릿한 3D 어드밴처는 재개봉한 ‘미녀와 야수’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한 때 몇몇 어린이들이 이 영화를 본 후 변기에 관상어를 넣고 물을 내리는 실험을 하기도 했었지요. 변기 속에 빠져있는 금붕어를 구해달라는 요청 전화가 쇄도하도록 만든 영화. ‘니모를 찾아서 3D’도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니모를 찾아서’는 아들을 과잉 보호하는 소심한 아빠 물고기가 열대어 수집이 취미인 치과의사에게 납치당한 아들을 찾기 위해 바다 밖 모험을 감행하는 이야기에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古스티브 잡스도 감탄해 마지않았던 기발한 영화이기도 하죠. 시대를 초월해 사람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보편적인 스토리를 다룬 만큼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즐겁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니모가 헤엄치는 바다 속 푸른 세계가 3D를 통해서 환상적으로 펼쳐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늙지 않는 마법사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영화도 새롭게 탄생됩니다. 바로 ‘쥬라기 공원’ 입니다! 공룡 T-Rex의 무서운 울음소리가 벌써부터 들려오는 것 같습니다. 영화 개봉 당시 처음 보는 공룡의 모습에 관객들은 스크린에서 눈을 뗄 수 없었고, 성난 공룡과 살아나기 위해 도망치는 인간의 추격전에 의자 위에서 덜덜 떨며 침을 삼키곤 했었죠. 원작자인 마이클 크라이튼의 탄탄한 서사도 영화에 힘을 실어주는 요인이고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내년 7월에 3D로 재개봉 영화의 성공여부는 어떻게 효과적으로 관객들의 노스탤지어를 자극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쥬라기 공원’의 경우 앞서 소개한 영화와는 달리 추격전과 스펙터클에 많은 부분이 할애된 영화라 조금 불리해 보이지만, 쥬라기 시대에서 정말 살아 돌아온 공룡들이 높아질 대로 높아진 관객의 기대치에 어떻게 부응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마법이 이번에도 통할 수 있을까요?

 

 

 


3D 영화와 함께하면 더욱 좋은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

 

 

과거의 영광을 다시 한번 노린 3D로 태어난 영화, 과연 어떤 비주얼로 우리의 눈을 사로잡을 지 기대가 됩니다! 도미노피자에도  큰 사랑을 받았던 피자가 새롭게 태어나 고객님들의 입을 즐겁게 하는 피자가 있는데요, 바로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에요!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는 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잠시 고객님의 곁을 떠났다가 업그레이드 되어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새롭게 출시된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는 얇고 바삭한 빵과 빵 사이에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에멘탈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어 고소한 맛을 두 배로 느낄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특제 소스로 맛을 낸 살사토마토와 베이컨&베이컨 칩 등 고급 토핑을 올려 맛의 프리미엄을 더했어요. 참! 지금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 또는 더블크러스트 골드 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즐길 수 있답니다! 3D 영화처럼 씬 크러스트 -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에멘탈 크림치즈 - 씬크러스트의 입체적인 바삭함과 고소함을 느껴보세요~^^

 

고소함과 바삭한 맛이 살아있는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 주문하러 가기 클릭


 

 

 

 

Creator. 최성욱

음악을 좋아하는 음악칼럼리스트이십니다. 음악 외에도 샤방샤방한 영화, 소설 등도 좋아하여 대중문화에 대한 글을 자주 쓰고 때로는 진지한 성향의 아이템을 논하기도 하세요. 음악 웹진 <웨이브>와 NAVER <오늘의 뮤직>, KT음악포털 <도시락>, 그 외 여러 잡지에 투고를 하시면서 왕성한 집필활동을 하시는 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