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1박 2일 차태현, 샤이니 종현과 같은 별자리, 양자리 이야기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남쪽 하늘의 별자리로 삼각형 모양을 하고 있는 양자리! 물고기와 황소 등의 별자리에 둘러싸여 있으며, 워낙 작기 때문에 밤하늘에서 양자리를 찾으려면 두 눈을 크게 떠야 해요^^ 현재로부터 2000년 전에는 양자리에 춘분점이 있어서 봄을 알리는 별자리로 불리웠는데요, 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찾아온 양자리 이야기! 여러분께 살짝 들려드릴게요^^

 

 

 

아주 오랜 옛날 보이오티아에 아타마스라는 왕과 구름의 요정인 네펠레 왕비가 살고 있었어요.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 플리크소스와 헬레라는 예쁜 딸이 있었는데요, 이들이 사는 궁궐은 언제나 행복이 넘쳐 흘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왕은 이노라는 여인을 둘째 부인으로 맞아들이게 되었어요. 이노는 얼굴은 아름다웠지만 매우 꾀가 많고 사약한 여자였습니다. 얼마 후 이노의 모함으로 네펠레 왕비는 궁궐에서 쫓겨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이노 왕비는 네펠레의 아이들을 없애 버리기 위해 흉계를 꾸몄습니다.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그녀의 계략은 농부들의 보리 씨앗을 모조리 불에 태워, 그 해 큰 흉년을 만들고 가을에 최고의 신 제우스에게 제물로 플리크소스를 바치는거였죠. 이 모든 사실을 알게된 네펠레 왕비는 제우스를 찾아가 자신의 아이들이 위험에 빠지지 않도록 도움을 청했습니다. 제우스는 전령신 헤르메스를 불러 황금빛 숫양을 오누이에게 보냈어요. 그리고 오누이를 태운 양은 쏜살같이 하늘을 날아올랐습니다. 그러나 너무 빨리 나는 바람에 동생 헬레는 그만 잡고 있던 손을 놓쳐서 헤레스폰트 해협에 떨어졌고, 오빠 플리크소스는 코르키스 섬에 도착했습니다. 플리크소스는 자신의 목숨을 구해 준 제우스 신에게 황금 양을 제물로 바쳤습니다. 그리고 제우스 신은 이 양의 공로를 기리기 위하여 하늘의 별자리로 만들었어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양자리에 태어난 태어난 가수 중에는 글로벌한 스타가 많은데요, 4 27일 한국 콘서트로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독특한 매력의 그녀! 레이디 가가가 3 28일 생이에요. 그리고 동남아를 넘어 러시아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 아이돌! 샤이니의 종현이 4 8일 생, 솔로로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재범이 4 16일생 입니다. , 최고의 무대뿐만 아니라 드라마를 통해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역대 도미노피자 모델! 소녀시대의 제시카가 4 18일 생으로 양자리랍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더 많은 스타들을 살펴 볼까요? 1 2일의 새 멤버로 입담을 과시하고 있는 태현 3 25일생, 차태현과 함께 1 2일에 출연하며 게임에 약한 모습을 보이지만 드라마 적도의 남자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로 상반된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엄태웅 45일생이에요. 그리고 아시아 팬미팅을 이어가며 한류스타로 발돋움 하고 있는 박시후가 4월 3일 생, 청순한 외모와 아름다운 몸매로 남심을 설레게 하는 이다해가 4 19일 생으로 양자리에요.

 

 

 

*A형 양자리

음악이면 음악, 스포츠면 스포츠, 못 하는 게 없어요! 타고난 재능도 있지만 최고가 되기 위해 무슨 일이든 최선을 다합니다. 성격은 어른스럽고 차분한 성격으로 게으르거나 일 처리가 빠르지 못한 사람을 보면 참지 못해요. 남을 통솔하는 직종에 잘 어울리며 여성분은 일류 기업의 커리어우먼으로서 촉망받을 듯합니다^^

 

*B형 양자리

낙천적인 성격으로, 기분 나쁜 일이 있어도 우울해하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친구와 싸워도 빨리 화해합니다. 그리고 웬만한 일에는 포기하지 않는 끈기가 있어요. 재주가 많고 활동적인 성격이라 방송계에서 활약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O형 양자리

남을 보살펴 주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주위에 항상 사람이 많아요. 그리도 특이한 점은 사랑 받는 것보다 사랑하는 것에 적극적이고 만족합니다. 또한 확고한 자신의 의견을 갖고 있어 회사를 경영하면 성공하는 경우가 많아요.

 

*AB형 양자리

때로 공격적인 말투로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대화를 할 때 각별히 신경 쓰셔야 해요. 장점으로는 남들이 이성 문제 등으로 고민하고 있을 때 잘 흔들리지 않고 공부나 취미에 몰두하는 집중력을 가지고 있어요. 잘 어울리는 직업으로는 남자와 여자가 동등하게 활약할 수 있는 직업을 가지면 성공합니다. 큰 어려움을 봐도 침착한 성격이므로 의료 계통, 특히 외과를 선택하면 좋겠네요^^

 

  


양자리에게 추천하는 도미노피자는?

 

 


 

양자리에 생일이신 분들을 위해 파티를 준비 중이신가요? 즐거운 풍성한 생일 만찬을 위해 도미노의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를 추천해드려요. 더블크러스트 피자는 2003년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가 잠시 고객님 곁을 떠났었는데요, 더블크러스트 피자를 드시고 싶어하는 많은 분들의 염원이 현실이 되어 2012년에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가 출시 되었습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는 얇고 바삭한 빵과 빵 사이에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에멘탈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어 고소한 맛을 두 배로 느낄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특제 소스로 맛을 낸 살사토마토와 베이컨&베이컨 칩 등 고급 토핑을 올려 맛의 프리미엄을 더했어요.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 보기만해도 군침이 꼴깍~ 넘어가죠! 도미노피자와 함께 풍성한 만찬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양자리 생일파티를 위한 도미노피자 주문하러 가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