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드림하이2 강소라, 해품달 한가인과 같은 별자리, 물병자리 이야기

   

 

2월의 별자리 물병자리를 찾기 위해서는 먼저 소년이 물병을 들고 커다란 물고기의 입에 물을 붓는 모습을 머리 속으로 그려보세요. 영어 알파벳의 Y자를 물병으로 생각하고 그리면 밤하늘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과연 물병자리에 어떤 유래가 담겨있길래 밤하늘에서 물병의 모양으로 빛을 발하고 있을까요? 물병자리의 모든 것! 여러분께만 살짝! 알려드릴게요^^

 

 

 

제우스와 부인 헤라 사이에서 태어난 여신 헤베는 올림푸스 궁전에서 신들의 술 시중을 들며 지냈어요. 상냥하고 아름다운 헤베는 즐거운 마음으로 신들의 술잔에 술을 따랐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연회에서 발을 헛디뎌서 미끄러져 넘어지고 말았습니다. 발목을 심하게 다친 헤베는 더 이상 신들의 술 시중을 들 수 없게 되었어요.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헤베를 대신해 술 시중을 들 사람을 찾아 전령의 신인 헤르메스는 독수리 한마리를 인간 세상으로 내려 보냈어요
. 독수리는 이데 산에서 양을 몰고 있는 아름다운 금발의 목동을 발견했어요. 그 목동은 트로이의 왕자인 가니메데스 였습니다. 독수리는 가니메데스가 도망갈 사이도 없이 날카로운 발톱으로 그를 채갔어요. 신들의 궁전에서 도착한 가니메데스는 헤베를 대신하여 술 시중을 들었습니다. 왕자가 사라진 후 트로이 왕과 왕비는 큰 슬픔에 빠졌어요. 이를 불쌍히 여긴 제우스는 아들인 가니메데스를 크고 자세히 볼 수 있도록 밤 하늘에 소년이 물병을 들고 커다란 물고기의 입에 물을 흘려 보내는 모습으로 별자리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 후로 이집트 사람들은 물병자리 가니메데스가 물을 퍼 담은 다음 다시 강에 쏟아 붓기 때문에 나일강이 넘쳐 흐르는 것이라고 믿었다고 해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물병자리(1/20~2/18)에 태어난 가수들은 누가 있는지 살펴볼까요? 멋진 목소리로 감동을 주는 김범수가 1 26일생이에요. 그리고 시스타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보라가 1 30일 생, 도미노피자의 역대 모델인 소녀시대의 수영이 2 10일에 태어났어요. 그리고 전쟁이야로 돌아온 엠블랙의 이준이 2 7일생으로 물병자리에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더 많은 물병자리 스타를 알아볼게요~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천방지축 재벌2세 연기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려원이 1 21일 생, 그리고 정려원과 함께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차우희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홍수현이 2 15일에 태어났어요. 그리고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인 해를 품은 달에서 도미노피자 모델인 김수현과 함께 사극에 도전한 한가인이 2 2일생이며, 드림하이2에서 가수가 되기 위해 열정으로 가득찬 기린예고 신해성으로 변신한 강소라가 2 19일 생으로 물병자리에 태어났어요.

 

  

*A형 물병자리
자기 주장을 내세우려고 하는 것 보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고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항상 좋은 평판을 듣습니다. 그래도 가끔은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다 보니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기도 합니다. 활발한 활동을 하는 직업보다는 작가, 출판 교정직의 섬세한 작업이 적성에 잘 맞아요.

 

*B형 물병자리

자신의 의견을 논리 있게 잘 말해요. 머리도 좋고 외모도 뛰어납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표현하기 때문에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사람으로 평가 받아요. 타인 앞에 나서길 좋아하기 때문에 스튜어디스나 국제 기업 등 외국과 관계된 일에 종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O형 물병자리
신중하게 계획을 세우기 보다, 일단 행동으로 옮긴 뒤 결과를 지켜보는 타입이에요. 일도 사랑도 일단 정면 돌파를 시도하죠! 과감한 행동으로 자신의 생각을 대부분 실현시킵니다. 활동성 있는 여행 관련 업무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성격이에요.

 

*AB형 물병자리
평범한 것을 거부한다
! 개성이 강하고 남의 눈에 튀는 것을 좋아해요. 그러나 때로는 사람들이 이런 모습을 쉽게 이해하지 못하기도 하죠. 하지만 주변에는 AB형 물병자리만큼 독특한 친구들이 많이 모입니다. 독특한 성격을 활용해 예술을 한다면 크게 성공할 수 있어요.

 


물병자리에게 추천하는 도미노피자는?

 

물병자리에 생일이신 분들을 위해 파티를 준비 중이신가요? 즐거운 파티! 맛있는 도미노피자가 빠질 수 없겠죠! 생일 파티를 위해 도미노의 내추럴미트 피자를 추천해드립니다. 내추럴미트 피자는 스페인식 소시지인 초리조, 최고급 돼지안심으로 만든 바비큐포크,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데리야끼 닭가슴살, 돼지고기 삼겹 부위를 훈연하여 만든 베이컨칩! 4가지의 프리미엄 육류 토핑이 올려진 피자로 풍성한 파티 테이블을 차릴 수 있어요. 참! 지금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이메일 뉴스레터로 수, 목, 금요일에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3days할인 쿠폰을 드리고 있어요! 또한 화요일에 인터넷 방문포장을 하시면 여타 할인쿠폰이 없어도 40% 할인을 해드리고 있답니다. 정말 화끈한 할인이에요^^ 이젠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즐거운 생일을 보낼 수 있겠죠? 겨울의 끝자락! 도미노피자와 함께 따뜻한 생일만찬을 준비해보세요~

물병자리 생일파티를 위한 도미노피자 주문하러 가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