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신들의 만찬 성유리와 같은 별자리! 물고기자리 이야기

 


여러분이 계신 곳에는 지금 비가 내리고 있나요? 대지를 적시고 새로운 계절을 알리는 봄비가 반갑습니다^0^ 오늘은 봄의 첫 시작을 알리는 별자리인 물고기자리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물고기자리는 밤 하늘에서 V자를 그리고 있는데요, 이 모습은 두 마리의 물고기가 서로 다른 방향으로 뛰는 모습이에요. 과연 어떤 사연 때문에 두 마리의 물고기는 강이 아닌 밤 하늘에 살고 있을까요?

 

 

 

올림푸스 산의 신들은 이집트의 나일강에 모여 흥겨운 잔치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분위기가 한창 고조되고 있을 무렵, 천지가 진동하며 괴물 티폰이 쳐들어왔어요. 티탄족을 정복한 제우스가 왕이 되어 신의 세계를 다스리게 되자 대지의 여신이자 티탄족인 가이아가 제우스를 공격하기 위해 신들의 잔치에 티폰을 보냈거였죠.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머리가 100개나 되는 엄청난 크기의 티폰은 불을 뿜으며 신들을 공격했어요. 세상에 무서운 것이 없었던 신들도 티폰의 앞에서는 속수무책이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모습을 숨기려고 제각각 동물로 변신하여 도망쳤어요. 이 중 아름다움의 여신 아프로디테는 아들 에로스와 함께 잔치에 왔었어요. 아프로디테도 티폰을 피해 황급히 아들을 데리고 물 속으로 뛰어들어가며 물고기로 변신하는 주문을 외웠어요. 이 때 아들 에로스를 잃어버릴까봐 아프로디테는 아들과 자신의 발을 끈으로 묶은 채 물고기로 변신해 헤엄쳐 도망 갔습니다. 그 모습을 본 제우스는 아프로디테의 자식 사랑에 감동하여 끈으로 묶인 두 마리의 물고기 모양의 별자리를 하늘에 만들었답니다.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물고기자리에 태어난 스타들을 살펴볼까요? 타이틀곡 '지독하게'로 돌아와 슬로우 템포의 록 발라드를 선보이며 따뜻한 감성을 자극하는 FT아일랜드의 메인보컬 이홍기가 3 2일 생이에요. 그리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효민의 반쪽으로 출연한 중국의 인기 스타 부신박이 3 5일 생, 그리고 도미노피자의 역대 모델인 소녀시대의 태연이 3 9일 생, 개성 강한 아이돌 스타 인피니트의 엘이 3 14일 생으로 물고기자리랍니다.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물고기자리 배우로는 영화 화차로 돌아온 김민희가 3 1일 생이에요. 그리고 드라마 신들의 만찬에서 로맨스 뿐만 아니라 맛있는 요리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은 성유리가 3 3일 생, 진정한 연기파 배우 하정우가 3 3일에 태어났어요. 그리고 여자보다 눈이 아름다운 남자! 김래원이 3 19일 생으로 물고기자리라고 해요.

 

 

 

*A형 물고기자리

어려운 사람을 보면 반드시 도와주는 천사가 많습니다^^ 어려운 일을 부탁 받아도 쉽게 거절을 못하기 때문에 나쁜 사람들에게 이용당하기도 해서 항상 조심해야 해요. 남을 도와줄 때 보람을 느끼기 때문에 사회복지사나 공무원이 적성에 맞습니다.

 

*B형 물고기자리

스타에 대한 동경이 대단합니다. 또한 누군가가 자신을 바라보는 시선을 즐기며 여러 사람 가운데 주인공이 되는 걸 좋아해요. 그리고 외모나 패션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연예인이나 가수 또는 창작을 즐기는 디자이너, 사진작가 그리고 영상 관계 직업에도 잘 어울립니다.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O
형 물고기자리

A형 물고기자리와 같이 남을 도와주는 일에 앞장서는 타입입니다. 다른 점이 있다면 O형 물고기자리는 리더의 소질이 다분해요. 주위에 아는 사람도 많고 발도 넓습니다. 그래서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으면 무척 속상해 하기도 해요. 직업으로는 간호사, 의사 또는 남의 고민을 들어주는 카운셀러가 되어 타인의 마음을 치유해주는 일도 좋습니다.

 

*AB형 물고기자리

친절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때로는 지나치게 자신감이 넘치는 단점도 있습니다. 한마디로 수수께기가 가득한 성격이지요. 예술적인 센스가 뛰어나고, 트렌드에 민감해서 앞으로 유행할 음악이나 영화, 연예인들을 알아 맞히는 것을 즐깁니다. 따라서 아티스트나 작가로 활약하면 크게 성공 할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에게 추천하는 도미노피자는?

 


 

물고기자리에 생일이신 분들을 위해 파티를 준비 중이신가요? 즐거운 풍성한 생일 만찬을 위해 도미노의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를 추천해드려요. 더블크러스트 피자는 2003년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가 잠시 고객님 곁을 떠났었는데요, 더블크러스트 피자를 드시고 싶어하는 많은 분들의 염원이 현실이 되어 2012년에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가 출시 되었습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는 얇고 바삭한 빵과 빵 사이에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에멘탈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어 고소한 맛을 두 배로 느낄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특제 소스로 맛을 낸 살사토마토와 베이컨&베이컨 칩 등 고급 토핑을 올려 맛의 프리미엄을 더했어요. ! 45일까지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를 주문하면 모든 사이드디쉬도 반값에 즐길 수 있으니 도미노피자와 함께 더욱 즐거운 생일 파티를 즐길 수 있겠죠? 봄과 함께 찾아온 더블크러스트 피자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물고기자리 생일파티를 위한 도미노피자 주문하러 가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