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옥세자 이태성, 넝쿨당 김남주와 같은 별자리, 황소자리 이야기

황소자리, 황소자리 연예인, 옥세자, 옥탑방 왕세자, 넝쿨당

5월의 별자리, 황소자리 이야기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따사로운 햇살이 반가운 봄의 계절 5월입니다. 오늘은 5월에 생일을 맞으신 분들을 위해 황소자리 이야기를 들려드릴께요~ 황소자리의 유래를 살펴보면 유럽 이름의 기원을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황소자리에 숨은 이야기는 무엇일까요? 신비한 별자리 여행~ 함께 떠나봅시다^^

 

 

 

평화로운 나라의 아게놀 왕에게 에우로페라는 공주가 있었습니다. 어느 화창한 날, 공주는 시녀들과 함께 바닷가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그 때 하얀 소 한 마리가 공주 앞에 나타났어요. 그 하얀 소는 제우스가 변신한 모습이었어요. 오래 전부터 공주를 짝사랑하고 있었던 제우스는 바닷가에서 놀고 있는 공주를 보자 눈처럼 하얀 소로 모습을 바꾸고 공주 앞에 나타났어요.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공주는 소의 아름다움에 반해 버렸습니다. 공주는 시녀들과 함께 하얀 소의 등을 어루만지며 즐거워했어요. 그러자 하얀 소는 공주 앞에 무릎을 꿇고 등을 구부렸습니다. 이 모습에 마을을 빼앗긴 공주는 그만 등에 올라타고 말았어요. 그러자 하얀 소는 기다렸다는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공주를 태운 하얀 소는 크레타 섬에 도착하자 자신의 본 모습인 제우스로 변신하여 두려워하고 있는 공주에게 사랑을 맹세했어요. 둘의 사랑은 이루어졌고, 제우스는 너무도 사랑한 에우로페의 이름을 따서 지역의 이름으로 칭했는데요, 그곳이 바로 오늘날의 유럽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둘의 사랑을 기념한 별자리인 황소자리를 만들어 밤 하늘에 올렸습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황소자리 스타를 살펴볼까요? 한류를 점령하고 한국의 가요계를 뒤흔든 판타스틱 베이비! 빅뱅의 대성이 4 26일로 황소자리에요. 그리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봄에 감성을 더하는 2AM이창민 5 1일생, 정진운이 5 2일 생으로 하루 차이로 생일이네요^^ 또한 컴백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통해 이슈가 되었던 씨스타의 다솜이 5 6일생이랍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인기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의 악역이지만 매력적인 차도남! 이태성 4 21일생으로 황소자리에요. 그리고 옥탑방 왕세자에서 저하의 든든한 호위 무사이지만, 살짝 어리버리한 모습마저 보여주며 독특한 캐랙터로 사랑받고 있는 정석원 5 16일에 태어났어요. 빛과 그림자에서 열연하고 있는 남상미 5 3일, 마지막으로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새로운 가족에 적응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김남주5 10일생으로 황소자리에요.

 

 

 

*A형 황소자리

예의 바른 태도 덕분에 누가 봐도 호감형입니다. 뿐만 아니라 패션, 외모에도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스타일리쉬 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요. 세심함 성격이기 때문에 일반 사무직이나 공무원을 하면 잘 어울린답니다.

 

*B형 황소자리

쾌활하며 낙천적인 성격입니다. 정해진 규칙이나 명령을 싫어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고무공 같아 주위 사람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감수성이 풍부하니 취미를 살려 직업으로 발전시키면 성공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플로리스트, 요리사, 음악가가 잘 어울립니다.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O형 황소자리

빈틈이 없는 성격입니다. 천재 지변이 일어나지 않는한 약속을 칼 같이 지킵니다. 정확하고 꼼꼼한 성격으로 신뢰를 많이 받지요. 하지만 자칫하면 욕심이 많아 보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신뢰성을 바탕으로 금융 관계 일이 성격에 맞습니다.

 

*AB형 황소자리

고전 음악이나 미술을 좋아하다가도 최신 유행가도 잘 부르는 변화 무쌍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낯을 잘 가리지 않아서 주위에 친구가 아주 많아요. 다방면에 소질이 있으니 작곡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보세요!

 

 


황소자리에게 추천하는 도미노피자는?

 


5월에 태어난 황소자리 친구를 위해 생일파티를 준비중이신가요? 파티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도미노피자 메뉴를 추천해드릴게요. 바로 캐리비안 축제요리인 저크 치킨과 트로피컬 살사 토마토가 선사하는 맛의 축제! 캐리비안 치킨 피자와 함께 생일파티를 즐겨보세요^^ 캐리비안 치킨 피자에는 영국 BBC 라디오에서 선정한 '죽기전에 꼭 먹어야하는 음식'으로 선정된 저크치킨이 토핑되어 있는데요, 이국적인 요리인 저크치킨을 도미노피자로 맛 볼 수 있다니 그 맛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뿐만 아니라 5월동안 캐리비안 치킨 피자와 함께 풍성한 피자만찬을 즐기시라고 파티팩을 준비했어요. 파티팩은 캐리비안 치킨 피자 (라지 또는 미디엄 사이즈)+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크리스피 치킨텐더+콜라 1.25L가 포함되어 피자 한판 가격으로 4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http://blog.naver.com/dominostory/40158250713)에서 확인 가능하니 황소자리의 5월에 즐거운 생일파티는 캐리비안 치킨 피자가 포함된 파티팩과 함께 준비해보세요^^



* 황소자리 생일파티를 위한 도미노피자 '파티팩' 주문하러 가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