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도미노피자 사랑의 255℃] 가정의달 5월에는 마음 따뜻한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출동~!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사랑의 255℃, 5월 출동!


가족의 소중함을 세삼 깨닳게 되는 가정의 달. 5월이 유난히 마음에 쓰인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따끈따끈한 피자로 마음을 전하는 도미노피자의 사회공헌 이벤트 '사랑의 255℃', 5월에는 도미노피자 페친들이 자원봉사하는 기관으로 출동했습니다. "내가 자원봉사하는 기관에 도미노 파티카를 출동시키자"는 주제로 사연을 받았는데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 이렇게 날개없는 천사들이 많았나 싶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사연을 보내주셨어요. 그 어느 때보다도 따뜻했던 출동이야기! 한 번 들어 보시겠어요?





"유기견 봉사 동아리 'miso'로 응원와 주세요~"


 

박상흠 

단국대 죽전캠퍼스 유기견봉사동아리 miso입니다. 

저희는 모두 단국대학교 학생으로 구성되어있고 100%수작업으로 제작하는 팔찌를 판매하여 

그 수익금 전액을 유기견을 위해 사용하고있습니다.

또한 저희 동아리는 매달 두 번씩 유기견센터로 정기봉사를 나가고있습니다. 

저희는 봉사시간을 받지않고 순수하게 동물들이 좋아서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학생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학생들이라 피자.특히 도미노피자라고하면 환장을 합니다. 

팔찌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 때문에 회식한번 하기도 힘듭니다. ㅠ.ㅠ 

이번기회에 맛있는 도미노 피자라도 먹이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도미노피자!

 

 




이미지 출처 : 유기견 봉사동아리 miso 블로그


단국대학교 유기견 봉사동아리 miso는 강아지가 심볼인 특별한 팔찌를 만들어 그 판매 수익금의 전액을 유기견을 위해 나누고 있습니다. 모든 팔찌는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그 판매 수익금은 유기견보호소에 사료를 후원하는 등 자원봉사를 위해 쓰고 있죠. 매일 같이 팔찌를 만들고 입금 확인을 하고 택배를 보내는 일을 하고 있지만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있으니 정작 본인들은 회식한번 하기 힘들다고 하네요.




그래서 도미노피자에서 나섰습니다. 우리 착한 학생들 따뜻한 피자로 응원해주려고요~! 파티카에서 솔솔~ 맛있는 피자 냄새가 나기 시작하니 어찌나들 좋아하던지 ㅎㅎ 마음씨 만큼이나 얼굴들도 참 예쁘죠? 함께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다녀서인지 서로 참 사이가 좋아 보였어요.




시간과 재능을 가치있다고 여기는 일에 쏟는 여러분의 착한 열정! 도미노피자가 응원할게요~! 이들의 착한 열정을 함께 응원하고 싶으신 분들은 miso 블로그에 한 번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미소팔찌와 후원 내역 및 유기견 보호소에서의 봉사활동 사진들을 보실 수 있어요.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있는 복지관의 가족 운동회 날입니다!"



 

오늘봄 

안녕하세요. 저는 숭실대학교 사회복지학부에 재학중인 오늘봄이라고 합니다. 

저는 용산장애인복지관에 파티카를 신청하고 싶어요. 

저는 지난해부터 개인봉사자로서 이 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주로 하는 봉사활동은 장애아동과 청소년들의 사회적응력을 높여주기 위한 프로그램들이에요. 

사실 우리에게는 일상인 것들이 장애친구들에게는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제가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에서는 우리에게 일상적이라고 할 수 있는 것들을 장애친구들에게 체험해보게끔 

기회를 만들어 주고 함께 해보는 게 주요 활동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친구들에게 하나라도 더 체험하고 볼 수 있게 노력하시는 사회복지사 선생님들과 

이를 항상 즐겁게 받아들이며 열심히 해주는 친구들을 보며 봉사자로 참여하고 있는 제가 오히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5월에 복지관에서 처음으로 가족운동회를 하는데 저도 그 활동에 봉사자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이 행사에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파티카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두번째 출동은 댓글 하나로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며 후일담을 보내주신 예쁜 여대생 '오늘봄'님의 사연에서 시작했습니다.  용산구립 장애인 복지관에서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 마침 연중 행사인 가족운동회가 있어 이 날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함께 하면 어떨까 싶어 도움을 요청해왔다고 하네요. 





역시 자원봉사를 하시는 분들이여서 그런지 손발이 착착!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분들 부터 직원, 자원봉사자들 모두 너무 맛있게 드셔주셔서 제가 오히려 더 감사했습니다. 





"가정의 달 기념 행사에 특별한 간식을 선물하고 싶어요~"



 

임순옥 

안녕하세요. 여기는 광명시 건강 가정 지원 센터 입니다. 

저희 센터는 광명시 건강 가정 지원 센터와 다문화 가족 지원 센터를 같이 운영하는 혼합형 센터로 

이번 5월 가정에 달을 맞이하여 5월30일과 5월31일 광명시민을 위한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가족사진촬영(무료) 세계인의 날 행사 등을 진행하는데 실무자 및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피자를 선물하고 싶습니다. 

사회복지단체이다보니 점심제공도 변변치 않은데 특별한 간식으로 피자를 제공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햇볕 좋은 5월의 마지막날, 광명시 건강지원 센터를 찾았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광명시민을 위한 행사가 한창이였는데요. 이른 여름의 기운에 모두들 살짝 지쳐 보이셨어요. 하지만 파티카에서 갓 구운 도미노피자가 나오자 어른도 아이도 모두 얼굴에 화색이 돌기 시작했어요 ㅎㅎ 





시원한 그늘 밑에서 다 같이 먹는 피자 보다 맛있는 게 없죠~ 스마트폰으로 터치 몇번이면 주문도 뚝딱, 배달도 빨리 오니 남녀노소 모두 모일때 피자처럼 함께 먹기 편한 메뉴도 없죠? 더운 날씨에 땀을 흘리고 나서 인지 아이들 보다 어머님,아버님분들이 더 좋아해주셨어요. 최고~하고 엄지척 들어올리시는 모습 보이시나요? 자신이 지향하는 가치를 위해, 타인의 행복을 위해 기꺼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시간을 나누시는 자원봉사자분들 덕분에 이번 출동도 행복 했습니다. 모든 자원봉사자 여러분들, 파이팅입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어깨동무 캠페인'! 

 

Creator. 달려라 파티카
다양한 사회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만나 도미노피자만큼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오늘도 달리고 있는 파티카 점장입니다. 도미노 파티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갓 구운 따뜻한 피자와 훈훈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거리에서 도미노 파티카를 만나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