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 9월 모집중!



우리 아이에게 늘 새로운 것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더 많은 것을 느끼게 해주고 싶은 게 부모의 마음이죠. 어린 시절에 보다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한 아이의 꿈의 깊이는 다를 테니까요. 도미노피자에서는 바쁜 일상을 쪼개 체험학습, 여행 등을 계획하실 부모님과 아이들을 위해~ 매달 본사 모델 스토어에서 '신나는 피자교실'을 운영하고 있어요. 딱 우리 아이를 위한 체험활동이잖아? 하시는 분들은 지난 8월의 '신나는 피자교실' 후기와 함께 9월 피자교실 참여방법(~9/9일까지 모집)을 확인해보세요~ ^^ 





◎ 도미노피자와 함께 하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여기는 역삼동에 위치한 도미노피자 본사. 바로 이곳에서 피자교실 수업이 있을 거예요. 손님들을 모시는데 빈손으로 맞을 순 없죠? 맛있는 도미노피자와 사이드디쉬로 풀셋팅! 노는 것도 공부하는 것도 늘 함께 하는 같은 반 친구들부터 사이좋은 자매들, 어린이 인라인팀 친구들까지 한 팀씩 자리를 채워줬어요. 




자자, 피자 만들기에 앞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 있죠? 피자를 만들 땐 청결이 필수! 준비된 머리망과 앞치마를 꼼꼼하게 하고 손까지 깨끗하게 씻어야 해요. 얼른 피자를 만들고 싶어서 인지~ 차례도 잘 지키고 선생님의 말도 잘 들어줬어요. 발까지 동동 구르며 자기 순서를 기다리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아이들 얼굴에 설렘이 가득해 보이죠? 





선생님이 도우를 얇게 펴고 그 위에 토마토소스를 발라주시면 아이들이 직접 좋아하는 토핑들을 올리는 거예요. 치즈도 올리고~ 페퍼로니도 올리고~ 상큼한 파인애플에~ 아삭한 옥수수콘도 듬뿍~ 사이사이에 파프리카를 올리면 더 맛있을 텐데 야채 토핑을 올리는 친구는 안 보이네요~ 




치즈를 좋아하는 유찬이는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산처럼 쌓았어요. 선생님이 "더 올릴 거예요?" 하고 계속 물어보시는데도 "네,네"하며 치즈를 한 움큼씩 집더니, 결국 오븐기에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높게 쌓아서 살짝 덜어내야 했어요. 




내가 만든 피자가 어떤 모습으로 나올까~ 오븐기 앞에서 쫑쫑쫑~ 보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죠? 위험하다고 막아서니 한 발자국 떨어져서 까치발을 세우고 보고 있네요. 




오븐기에서 피자가 노릇노릇하게 구워져 나오면 박스에 넣고 커팅 할 차례! 커팅 하는 것도 선생님의 지도하에 직접 해 볼 수 있어요. 직접 만들어 포장까지 하면 더 맛있겠죠?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응모하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이들의 손으로 직접 도미노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아이와 함께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응모해주세요. 응모 기간은 9월 9일(수)까지! 2인 이상의 팀으로 접수하셔야 하고 체험교실 특성상 6~13세 아이만 참여가 가능하세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의 응모와 자세한 사항은 링크(여기)에서 확인해주세요~ ^^ 






Posted by 크리지기 크리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