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 10월 모집중!


 

오감으로 즐기는 아주 특별한 수업! 도미노피자의 '신나는 피자교실'~ 긴 연휴를 지내고 10월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지난달 소개해드린 후기에 정말 많은 분들이 "또 언제 하나요?" "저희도 참여하고 싶어요~"하며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는데요. 10월의 신나는 피자교실! 바로 오늘부터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모집을 시작합니다. 눈여겨보셨던 분들은 지난달 후기 먼저 확인해 보시고~ 아래 공지에 따라 신청해 보세요! 





◎ 9월에 도미노피자와 함께한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역삼동에 위치한 도미노피자 본사. 먼길 오시느라 고생하셨을 어머님과 아이들을 위해 피자와 사이드디쉬를 준비했어요. 역시 평소에 즐겨 먹던 피자라서 그런지 굉장히 신나 보이죠? 맛있게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 이제 한 팀씩 차례차례 모델 스토어로 이동해 나만의 피자를 만들어 볼 거예요.



 


피자를 만들려면 청결이 가장 중요하죠. 직원들의 지도하에 앞치마를 두르고 손도 깨끗하게 씻고 나면 준비 완료!





직원이 씬도우에 토마토소스까지 발라주면 아이들 스스로 원하는 토핑을 올리는 거예요. 페퍼로니로 줄맞춰 예쁘게 원을 그리고 있네요. 같은 재료가 주어져도 아이들에 따라 제각기 다 다른 피자를 만들어 내는 게 도미노 피자교실의 묘미죠~ 




과연 승현이의 손에선 어떤 피자가 만들어 질까요. 고사리 손으로 페퍼로니, 포테이토, 적양파, 파프리카, 옥수수콘을 올리고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렸네요. 포테이토 때문인지 웃는 얼굴도 보이는 것 같고~ 





자, 토핑을 원하는 만큼 올렸으면 이제 오븐에서 맛있게 구워낼 차례! 직원의 안전지도 하에 차례차례 피자를 꺼낼 거예요. 내 피자는 언제 나올까 설레하며 기다리는 모습이 너무 귀엽죠? 커팅도 위험할 수 있으니 함께~ 살짝 보니 노릇노릇하니 맛있게 잘 구워졌네요. 내가 직접 만든 피자는 더 맛있겠죠?





우리 꼬마 숙녀들도 고사리 손으로 예쁘게 피자를 만들고 있네요. 여자아이라 그런지 도우 위에 파인애플이랑 파프리카 토핑이 더 많이 보이죠? 표정만큼은 어느 때보다 진지해 보이네요. 피자 만드는데 푹 빠진 모양이에요. 




피자교실이 끝나면 이렇게 각자 만든 피자를 도미노피자 주문했을 때와 똑같이 포장해 집에 들고 갈 수 있도록 해드려요. 이제 막 오븐에서 나와 뜨거울 수 있다며 주의를 주고 이때만큼은 어머님의 힘을 빌리도록 하죠. 집으로 돌아간 아이들이 피자를 맛있게 먹었을지 후기가 궁금해지네요~ ^^





◎ 도미노피자와 함께 하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10월 모집 중!





아이들의 손으로 직접 도미노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아이와 함께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응모해주세요. 응모 기간은 10월 21일(수)까지! 2인 이상의 팀으로 접수하셔야 하고 체험교실 특성상 6~13세 아이만 참여가 가능하세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의 응모와 자세한 사항은 링크(여기)에서 확인해주세요~ ^^ 




Posted by 크리지기 크리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