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시식후기②] 새로운 비주얼에 깜짝! 두 가지 맛에 깜짝!

이런 피자 보셨나요? 새로운 비주얼과 맛에 깜짝!




담.아.담.아.라♪ 접.어.접.어.라♪ 토핑을 가득 담아 크레페처럼 접으면! 이것이 바로 프렌치 스타일, '트윈 크레페 피자'~! 겉은 바삭, 속은 매콤 달콤한 도미노피자의 봄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가 탄생했습니다. 이미 총 400분의 시식 체험단이 그 맛을 인증해주셨는데요. 여기에 도미노피자 블로그 기자단 여러분들이 빠질 수 없죠? 도미노피자 기자단들의 알토란같은 후기 사연을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시식 후기의 두 번째 주인공은 손수 그려주신 귀여운 일러스트로 신제품 피자에 생기를 더해주시는  '나니야'님입니다. 나니야님의 살아있는 트윈 크레페 피자 후기를 만나보세요~!

 

 

 

 

◎ Information

 

 

 > 시 식 제 품 :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 작   성   자 : 나니야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4086088


 

 

 

◎ Review 





 


안녕하세요. 나니야에요. 오랜만에 도미노피자의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피자박스부터 디자인이 산뜻한데요! 크게 25라고 씌여있는데 바로 도미노피자의 25주년이라고! 25주년에 맞게 출시되는 이번 봄 신메뉴도 조금 기대가 되었습니다. 





피자박스를 열자마자 저와 동생 모두 비주얼에 놀랐어요. 매번 놀라기는 하지만 대부분 토핑의 신선함에 놀라는 거였는데, 이번에는 피자 그 자체의 비주얼에 매우 놀랐어요. 이런 모양의 피자 보셨나요? 도우가 특이하다거나 토핑이 특이한것도 아닌 피자모양의 자체가 피자의 그 모양이 아닌..!! 피자 특유의 커팅으로 나오는 세모의 피자조각도 볼수가 없답니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파격적인 신메뉴는 "트윈 크레페 피자" 에요.





우선 위에는 4가지 프리미엄 치즈 까망베르, 모짜렐라, 파마산, 체다지즈가 올려져있고 파인애플 슬라이스가 아낌없이 올려져 있어요.




이런식으로 토핑을 가득 담아 크레페처럼 접어 겉은 바삭바삭하고, 한쪽은 매콤한 맛, 한쪽은 달콤한 맛으로 두가지맛이 나뉘어져 있는 프렌치 스타일의 피자에요.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과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 이 둘을 전부 만족시킬수 있는 피자! 그리고 양쪽으로 맛이 나뉘어져 있는 트윈 크레페 피자이니까 그 안에 들어간 토핑과 소스도 각각 다르겠죠?




 


달콤한 맛쪽에는 허니버터 소스와 스모크 포크 그리고 스윗빠스가 들어가 있어요. 달콤한 고구마에 허니버터소스까지 더해지니 어린이들도 좋아할만한 달달한 맛! 매콤한 맛쪽에는 스파이시 소스와 스파이시 치킨까지!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매콤한 맛쪽이 더 저의 취향이었어요. 매콤한 맛을 먹다가 달콤한 맛을 먹어보기도 하고~ 한번에 두가지 맛을 즐길수 있으니 완전이득 ㅎㅎ




 

반으로 접은 크레페를 살짝 열어보니 토핑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영한 식감의 닭다리살에 매콤하게 양념이 된 스파이시 치킨이 너무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치킨 중에서도 닭다리를 제일 선호하는 저인지라 ㅎㅎ





게다가 제일 좋았던건 정말 얇은 씬도우! 기름기 없는 도우가 느끼하지 않고 윗면이 바삭바삭해서 새로운 비주얼이기도 햇지만 새로운 식감을 안겨줬어요. 피자의 두툼한 빵같은 도우를 먹는 느낌이 전혀 아니었어요.




함께 제공되는 피클과 핫소스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죠? 3월 9일부터는 새롭게 국내산 백오이로 개발한 '우리 피클'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도미노피자와 함께!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새로운 비주얼과 맛으로 나타난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를 즐겨봤습니다. 동생은 묘하게 계속 끌린다고 했고 저희 엄마와 저는 너무 만족 대만족. 새로운 맛과 식감의 트윈 크레페 피자로 달콤한 맛, 매콤한 맛 한방에 다 즐겨보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트윈 크레페 피자 L : 33,900원, 코카콜라 1.25L 1,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