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시식후기①] 매콤, 달콤한 두 가지맛을 한 번에 즐겨보세요!

크레페를 닮은 비주얼! 매콤 달콤 두 가지 맛!




담.아.담.아.라♪ 접.어.접.어.라♪ 토핑을 가득 담아 크레페처럼 접으면! 이것이 바로 프렌치 스타일, '트윈 크레페 피자'~! 겉은 바삭, 속은 매콤 달콤한 도미노피자의 봄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가 탄생했습니다. 이미 총 400분의 시식 체험단이 그 맛을 인증해주셨는데요. 여기에 도미노피자 블로그 기자단 여러분들이 빠질 수 없죠? 오늘부터 도미노피자 기자단들의 알토란같은 후기 사연을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시식 후기의 첫 번째 주인공은 어느 누가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갖추고 계신 요리 블로거 '보니'님입니다. 보니님의 품격있는 트윈 크레페 피자 후기를 만나보세요~!

 

 

 

 

◎ Information

 

 

  > 시 식 제 품 :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 작   성   자 : 보니

  > 블   로   그 : ​http://theboni.blog.me/


 

 

 

◎ Review 





불금을 앞두고 있어서인지 마음이 들뜨는 것이 오늘은 살짝 게으름 피우고 싶어지네요~ 가족을 위해 매끼 집밥을 챙기는 것도 좋지만 휴일에는 피자 한판 땡겨줘야 주말 분위기 나잖아요. 봄을 맞아 도미노피자에서 프렌치 스타일의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를 출시했다는 소식에 주말을 앞두고 가족과 미리 맛봤는데요. 비주얼부터 기존 피자와 달라서 신선하기도 하고 바삭한 식감에 먹는 즐거움도 크더라고요. 새로운 도미노 트윈 크레페피자 궁금한 분들은 팔로팔로 미~~




도미노피자에서 출시한 트윈 크레페 피자는 크레페처럼 접어 먹는 프렌치 스타일의 피자로 비주얼부터 색다른 느낌이 든답니다. 얇고 바삭한 씬 도우 위에 다양한 토핑을 담은 후 반으로 접어서 만든 것이 특징인데요. 한쪽은 달콤한 토핑을 다른 한쪽은 매콤한 토핑을 담아 달콤한 맛과 매콤한 맛 두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프렌치 스타일에 걸맞게 우아하게 피자를 즐기려고 연출해 봤는데요.​ 먼저, 매콤한 맛은 ​매콤하게 양념한 스파이시 치킨과 레드페퍼와 페퍼로치니를 가미한 스파이시 소스​를 넣어 겉은 바삭, 속은 매콤하게 즐길 수 있어요.​





반으로 접어 만드는 것도 색다르지만 씬 도우 위에 파인애플 슬라이스와 베이컨 4가지 프리미엄 치즈도 올려져 있는데요.





까망베르, 모짜렐라, 파마산, 체다 치즈로 한번 더 마무리해서 더욱 풍부한 맛이 느껴져요.​






바삭한 도우 속에는 다양한 토핑이 숨겨져 있는데요. 보통 피자는 도우 위에 토핑이 올려져 있는데 도우 속에 담겨 있으니 색다른 느낌이 들더라고요~​





요건 부드럽고 연한 식감의 닭다리살인데요. 매콤하게 양념한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토핑으로 사용해 느끼함 없이 맛볼 수 있어요.




요건 바삭하게 튀겨낸 후 달콤한 소스로 졸인 스윗 빠스인데요. 달콤 부드러워 매콤한 맛과 조화를 이룬답니다.






이번 트윈 크레페 피자는 일반 도우와 달리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고요. 도우 뒷면도 기름기 없이 담백하게 맛볼 수 있어요.





다음은 달콤한 맛의 크레페 피자인데요. 달콤한 맛은 갈비 소스로 양념한 스모크 포크와 고구마를 튀겨 만든 스윗 빠스 버터를 가미한 달콤 고소한 허니버터 소스가 들어가서 부드럽게 맛볼 수 있는 피자에요. ​





달콤한 맛에도 바삭하게 튀긴 후 달콤소스로 졸인 스윗 빠스가 담겨 있고요. 버터를 가미한 허니 버터 소스를 발라서 달콤함 맛을 더해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갈비소스로 양념한 스모크 포크는 훈제향을 가미해서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는데요. 향 때문인지 풍부함을 더해주는 것 같더라고요.






달콤한 맛 역시 덮은 도우 위에 파인애플 슬라이스와 모짜렐라, 까망베르, 체다, 파마산 4가지 프리미엄 치즈, 베이컨을 올려서 보는 즐거움을 더해준답니다.





피자에 콜라가 빠지면 섭섭하죠~ 피자 한조각 먹고 시원한 콜라도 마시니 한 주간 쌓인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거 같네요ㅎㅎ 2015년 첫 신메뉴를 선보이면서 피클도 새로워진다고 하는데요. 다가오는 3월 9일 우리 농가에서 키운 백오이로 담근 건강한 맛의 프리미엄 피클이 출시된다고 해요. 앞으로는 보다 건강한 우리 피클을 맛볼 수 있겠네요~





트윈 크레페 피자 출시 기념으로 신메뉴 주문시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와 피자 한 판 가격으로 4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세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벤트 기간에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피자 타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도미노에서 선보인 트윈 크레페 피자는 일반 피자와 달리 바삭한 도우 속에 다양한 토핑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크레페처럼 감싸 있는 비주얼의 피자도 색다르지만 매콤, 달콤한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보다 즐거운 간식 시간을 만들어 줄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트윈 크레페 피자 L : 33,900원, 코카콜라 1.25L 1,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