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맛있는 레시피] '올댓치즈 피자'와 함께 즐기는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특별한 레시피!


 

굿바이 2014!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입니다. 왠지 신나는 일이 벌어질 것 같다며 기대감에 들뜨지만.. 힘들게 예매한 콘서트는 교통난에 발을 동동 구르다가 놓치게 되고, 핫 플레이스에서의 화려한 파티는 파이트 클럽이 되고야 맙니다. 올 연말에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에서의 뻔한 모임 대신 따뜻한 홈파티 어떠세요? 기꺼이 집으로 초대해 한 끼 식사를 대접하고 싶은 지인들과 함께 대화가 있는 홈파티로 2014년을 해피엔딩 해보세요. 여러분의 특별한 홈파티를 위해 '올댓치즈 피자'와 함께 하면 더욱 좋은 초간단 연말 파티 레시피를 소개해드릴게요. 

 

 

 

 

◎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의 시작을 알리는 '올리브&치즈 샐러드'

 

  

추운 날씨에도 멀리 찾아와준 손님들의 언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에피타이저 레시피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눈 앞에 접시를 내려놓자마자 모든 사람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할 만한 크리스마스용 레시피예요. 도미노피자를 주문하고 배달을 기다리는 사이에 간단하게 만들어 보도록 해요. 

 

 

 


 '올리브&치즈 샐러드' 재료 

 

블랙올리브 20g, 그린올리브 20g, 페타치즈 20g,

체다치즈(샐러드용으로 병에 올리브유와 함께 담겨있는 제품 추천) 20g,

로즈마리 1pack, 레몬 1/4ea, 오렌지 1/4ea, 방울토마토 20g,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3 Ts



 '올리브&치즈 샐러드' 만드는법 


0. 레몬&오렌지는 슬라이스, 방울토마토는 반으로 자르고, 

체다치즈는 페타치즈와 같은 사이즈로 잘라 준비한다.

1. 믹싱볼에 손질된 재료를 담는다.

2. 올리브오일을 넣고 잘 섞이게 재료를 골고루 혼합한다.

3. 준비된 접시에 로즈마리를 리스처럼 동그랗게 모양을 잡는다.

4. 그 위에 재료의 색감을 고려하여 올려 담는다.

5. 마지막에 로즈마리잎을 곳곳에 넣어 모양을 잡는다.






가운데에 캔들까지 올리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올리브&치즈 샐러드' 완성!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로즈마리향과 포근한 캔들, 상큼한 샐러드까지. 파티의 시작으로 딱 좋죠? 재료 손질도 간단해서 만드는데 채 몇 분이 걸리지 않아요. 





◎ 메인 메뉴로는 '올댓치즈 피자' & '보코치니 치즈볼 샐러드'


손님들이 크리스마스 리스를 닮은 에피타이저를 다 먹어갈 때 즈음, 미리 주문한 도미노피자가 도착할 거예요. 이번엔 도미노피자 겨울 신메뉴 '올댓치즈 피자'와 함께 메인메뉴로 선보이기 좋은 '보코치니 치즈볼 샐러드'를 소개해드릴게요. 이번 메뉴는 올댓치즈 피자에도 토핑으로 올라가는 쫄깃쫄깃한 '보코치니' 치즈가 메인으로 들어가요. 아마 다들 "이 안에 든 게 뭐야? 더 있어?" 할지 모르니 보코치니 치즈를 넉넉히 준비해 두시는 게 좋을 거예요~ ^^





 '보코치니 치즈볼 샐러드' 재료 

 

샐러드믹스 1pack, 방울토마토 5ea, 보코치니 8ea, 

계란 1ea, 밀가루 1/4cup, 빵가루 1/2cup, 파슬리 1Ts, 포도씨유 2cup, 허니머스터드소스 1/4cup



 '보코치니 치즈볼 샐러드' 만드는법 


1. 빵가루에 파슬리와 파마산치즈가루를 섞어 튀김옷을 만드는데,

보코치니를 밀가루▷계란물빵가루 순서로 두 번 반복한다.

2. 포도씨유에 튀김옷을 입힌 보코치니를 굴려가면서 튀긴다. 

이때, 오래 튀기면 치즈가 녹아 흘러나올 수 있으니 노릇하게 색이 나오면 건져낸다.

3. 접시에 샐러드믹스와 방울토마토를 담아 준비하고 샐러드 위에 튀긴 보코치니를 담는다

4.  기호에 따라 파마산 치즈 가루를 더한다.

5. 완성된 샐러드는 허니머스터드 소스와 함께 낸다.





고소한 튀김옷을 입은 쫄깃~ 짭쪼름한 보코치니 치즈가 감칠맛을 확 살려주는 보코치니 치즈볼 샐러드. 이제 막 배달된 따끈~한 도미노피자 겨울 신메뉴 '올댓치즈 피자'와 함께 메인 요리로 준비해보세요. 입 안 가득 꽉~ 차는 프리미엄 치즈의 깊은 맛이 연말 파티의 품격을 높여줄 거예요. 





◎ 연말 파티의 달달한 마무리! '꿀자몽 구이'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업 시키는 에피타이저에 풍성한 메인디쉬까지! 이미 들어갈 틈없이 배가 꽉 찼지만 파티에 달달한 디저트가 빠질 수 없죠? 디저트로 향기로운 커피 한잔과 달콤한 '꿀자몽 구이'를 내어보세요. 구워 더욱 풍부해진 자몽의 과즙이 입 맛을 깔끔하게 마무리 해줄거에요. 


 

 '꿀자몽 구이' 재료

 

자몽 1ea, 꿀 30g, 시나몬 가루 1Ts



 '꿀자몽 구이' 만드는법


1. 자몽은 반을 잘라 떠먹기 쉽게 과육에 칼집을 낸다.

2-3. 꿀과 시나몬 가루를 뿌린다.

4. 180도 오븐에 3분 구워낸다.




자몽을 반으로 잘라 칼집을 내고 달콤한 꿀을 듬뿍 올리고, 오븐에 3분간 구우면 따뜻한 꿀자몽 완성! 올댓치즈 피자와 함께 온 '허니 소스'를 올리셔도 좋아요~ 달콤한 꿀자몽 구이와 커피 한 잔! 파티의 마무리가 더욱 즐거워 지겠죠?





즐거운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에 분위기있는 음악이 빠질 수 없죠? 소개해드린 연말 크리스마스 레시피와 함께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캐롤보다 더 좋은 겨울 노래 리스트 (클릭)도 빵빵하게 준비해놨습니다. 도미노피자가 제안하는 연말 크리스마스 레시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우리 도미노피자 블로그 이웃님들의 연말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요. 특별한 연말 파티 계획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0^ 





특별한 연말파티를 위한 도미노의 제안!

도미노피자 '해피엔딩세트' 자세히 보기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