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시식후기③] 씬도우의 바삭함이 눈에 보이시나요?

매콤~달콤~ 끝은 바삭해! 멈출 수 없는 이 맛!


 


담.아.담.아.라♪ 접.어.접.어.라♪ 토핑을 가득 담아 크레페처럼 접으면! 이것이 바로 프렌치 스타일, '트윈 크레페 피자'~! 겉은 바삭, 속은 매콤 달콤한 도미노피자의 봄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가 탄생했습니다. 이미 총 400분의 시식 체험단이 그 맛을 인증해주셨는데요. 여기에 도미노피자 블로그 기자단 여러분들이 빠질 수 없죠? 도미노피자 기자단들의 알토란같은 후기 사연을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시식 후기의 세 번째 주인공은 자유로운 영혼의 여행 블로거 '배짱이'님입니다. 배짱이님의 섬세한 맛표현이 담긴 트윈 크레페 피자 후기를 만나보세요~!

 

 

 

 

◎ Information

 

 

  > 시 식 제 품 :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 작   성   자 : 배짱이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1978mm


 

 

◎ Review  





봄 기운을 만끽하셨나요? 봄을 알리는 3월, 뭔가 특별한 이슈가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예감은 적중했습니다. 도미노피자에서 신제품이 나왔어요. 도미노피자의 7년을 함께 한 배짱이, 새로운 피자 소식에 어찌 지나칠 수 있으리오~~ 도미노 피자 기자단 배짱이의 생생 리뷰를 시작합니다. 배달 예약 시간에 맞춰 도착한 따끈한 도미노피자! 오~ 케이스!! 도미노피자 25주년을 맞아 또 한번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케이스로 바뀌었네요. 자세히 들여다보면 지금껏 도미노피자에서 출시되었던 수많은 피자명들이 새겨져 있습니다. 25년 세월 동안 내가 7년을 함께 하다니~ 영광이로소~ 올해 첫 도미노피자 신제품이니 만큼 더욱 기대가 됩니다.

 

 




지금껏 피자의 비쥬얼은 잊어라!! 혁신적인 비쥬얼을 선사하는 도미노피자 신제품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





피자 맞아?! 라고 묻고 싶은 분들 계시죠? 저도 그랬으니까요. 피자 맞습니다!! 그러나, 지금껏 피자와는 달리 도우를 크레페처럼 접어서 두개로 나뉘어서 동그란 원을 그리고 있어요.





지금껏 컷팅과는 다르게 가로로 컷팅이 되어 있어서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랍니다.피자 위를 들여다보면 까망베르, 모짜렐라, 파마산, 체다의 4가지 프리밈엄 치즈와 파인애플 슬라이스, 베이컨등이 올려져 있어요. 그리고 도우 끝 부분을 보면 바삭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왜?!! 크레페처럼 도우를 접고 또 두개로 나뉘어야만 했을까!! 그 이유는 트윈 크레페 피자에서는 두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한쪽 피자의 접힌 도우를 오픈해봤습니다. 갈비소스로 양념한 포크에 훈제향을 가미한 스모크 포크 그리고 달콤한 소스로 졸인 고구마를 튀긴 스윗 빠스, 허니소스와 버터를 가미한 허니버터소스, 버섯, 옥수수 등 깨알같은 미친 존재들도 함께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뭔가 부드럽고 달콤 담백한 맛이 눈으로 느껴지시지 않나요?

 




자~ 다른 한 쪽 크레페 모양의 도우를 오픈해봅니다. 매콤한 양념한 함께 부드럽고 연한 식감의 닭다리, 스파이시 치킨, 레드페퍼와 페퍼로치니를 가미한 매콤한 맛을 더하는 스파이시 소스, 여기에도 버섯, 옥수수 등도 함께 합니다. 매콤한 맛이 눈으로 느껴지시지 않나요? 그렇습니다. 트윈 크레페 피자에서는 달콤하고 매콤한 두가지의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요.




 

스모크 포크가 들어간 쪽을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훈제향이 은은하게 펴지는 소모크 포크와 가장 좋아하는 고구마 튀김 스윗 빠스가  달콤한 허니버터소스와 어우러지며 담백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도우 위에 4가지의 치즈맛까지 가세를 하니 더욱 맛이 풍부해진 느낌이 들어요. 개인적으로 이 맛을 더 좋아했습니다.





무엇보다 씬 도우의 바삭한 맛이 트윈 크페페 피자를 더욱 맛있게 하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멈추지 않고 계속 먹게 되더군요.





그리고 다른 한 쪽에는 스파이시 소스와 스파이시 치킨으로 매콤함으로 무장한 이 맛!! 매콤한 치킨 씹히는 맛도 좋고 스윗 빠스와 도우의 달콤한 맛이 함께 하니 매콤 달콤 맛있네요.

 




기름기 없는 깔끔하고 바삭한 씬도우! 대신 어린 아이들은 조금 맵게 느껴질 수 있어요. 이럴 때는 달콤하고 담백한 피자 쪽으로 주면 좋겠죠.





매번 보던 피클과 다른데?!!우리 농가에서 키운 오이로 만들어서 그런지 아삭아삭한 맛이 좋더군요. 피자랑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




 

봄 기운 팍팍 느끼며 행복한 주말 오후, 트윈 크레페 피자와 함께 했습니다.



 


맘 같아서는 여러분도 한 입 드리고 싶지만.. 자~~~ 사진으로나마 한입 드십시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트윈 크레페 피자 L : 33,900원, 코카콜라 1.25L 1,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