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시식후기④] 매콤달콤한 토핑과 프리미엄 치즈가 입 안 가득!

토핑이 듬뿍! 4가지 프리미엄 치즈로 바삭~!


 


토핑을 가득 담아 크레페처럼 접으면! 이것이 바로 프렌치 스타일, '트윈 크레페 피자'~! 겉은 바삭, 속은 매콤 달콤한 도미노피자의 봄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가 탄생했습니다. 까망베르, 모짜렐라, 파마산, 체다 4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가득 올려져 더욱 맛있는 그 맛! 이미 총 400분의 시식 체험단이 그 맛을 인증해주셨는데요. 여기에 도미노피자 블로그 기자단 여러분들이 빠질 수 없죠? 도미노피자 기자단들의 알토란같은 후기 사연을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시식 후기의 네 번째 주인공은 꿈을 요리하는 요리 블로거 '모모둥이'님입니다. 모모둥이님의 토핑 하나하나 그냥 지나치지 않는 장인정신이 깃든 트윈 크레페 피자 후기를 만나보세요~!

 

 

 

 

◎ Information

 

 

  > 시 식 제 품 :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 작   성   자 : 모모둥이

  > 블   로   그 : ​http://momorecipe.com/


 

 

◎ Review  



 


주말엔 역시 피자죠~ 오늘은 봄을 맞아 도미노피자에서 새롭게 출시한 트윈 크레페 피자를 맛보았어요. 프렌치 스타일의 신메뉴 트윈 크레페~! 기존 피자들과는 다른 비쥬얼에 이번에도 역시나~~ 도미노피자 신제품을 맛보고 아이디어에 엄지손가락 번쩍 들어주었습니다.



 


트윈 크레페 피자는 이름처럼 도우를 두가지 맛 피자를 반으로 접어서 만든게 특징이에요. 한 쪽엔 달콤한 토핑을 듬뿍~ 또 한 쪽엔 매콤한 토핑을 듬뿍 담아서 두가지 맛 피자를 맛 볼 수 있어요~~~ 요건 25주년의 역사가 적힌 도미노피자 박스!





광고에서 보던 것과 똑같은!!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에요. 얇고 바삭한 씬 도우 도미노만의 특징인 맛있는 토핑들을 듬뿍 담은 후 반으로 접었어요. 정말 신선한 아이디어 피자죠 ㅎㅎㅎ 



 


얇게 썰어진 파인애플 슬라이스와 베이컨칩이 마구마구 뿌려져 있고~ 치즈가루들이 보이는데요. 이 치즈도 4가지 종류나 올려져 있어요 +_+ 친숙한 까망베르, 모짜렐라, 파마산, 체다치즈! 




​기름기 하나 없는 바삭한 씬 도우~~




얼음 가득 콜라도 따라서 세팅하고~ 피자 먹을 준비 시이작~~ 



 


이번부터 새롭게 바뀐 우리 피클~ 더욱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위해~ 그리고 국내 농가에는 더욱 안정된 판로를 제공하기 위한 마음을 담아 국내산 백오이를 이용해 만든 피클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신맛이 덜하고 아삭아삭 달콤한맛이 더해져 예전 피클보다 더 맛있어요. 





두가지 맛을 다 맛 볼 수 있는 도미노피자 트윈크레페 피자라서~ 먼저 달콤한 맛을 접시에 예쁘게 담아 신랑과 함께 냠냠 >.< 먼저, 달콤한 맛이에요! 




바삭바삭한 씬도우안에 어떤 토핑이 들어있을지 궁금하여 보니 양송이버섯과 돼지고기등이 얼핏 보이더라구요. 




부드럽고 달콤한 스모크 포크에요~ 갈비소스로 양념한 스모크 포크가 들어 있어 훈제향과 함께 부드러운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었고




고구마를 튀겨 달콤한 소스를 졸여 만든 스윗빠스들이 깍뚝썰어져 듬뿍 들어가 있더라구요. 치즈~ 옥수수콘~ 햄들이 팍팍 ㅎ 


 

 

그리고 토핑 사이사이는 버터를 가미한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허니버터 소스가 매꿔져 있어요. 그래서 전체적으로 딱! 이 피자는 달콤한 맛이 입안에서 풍부하게 감돕니다. ​






4가지 치즈들이 도우 위에 토핑되어 있다고 했죠? 처음에는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으니 풍부한 토핑 때문에 고기나 고구마의 맛이 느껴지는데  2조각 먹고 나면 서서히 정신이 들고 치즈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어요 ㅋㅋ 보기만해도 바삭바삭한 도우에 풍부한 토핑~ >.<~~ 일반 도우와는 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울 신랑이 거의 다 먹은 매콤한 맛이에요. 매콤한 맛이 딱 자기 입맛에 맞다며 저 1조각 주고 다 먹었어요 ㅋㅋㅋ





 

​매콤한 맛 트윈크레페 피자도 토핑 보여드릴께요! 가장 먼저 부들부들~ 육즙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매콤한 양념이 되어 있어요. ​스파이시 치킨입니다.





햄도 큼직하게 들어있고 야채들도 많이 보이네요~




 

소스는 레드페퍼와 페퍼로치니를 가미해 매콤하면서도 딱! 깔끔한 스파이시소스가 발라져 있습니다. 





얇은 씬 도우에 토핑을 올리고 반으로 접으니 더 든든하게 느껴지고 양이 많게 느껴진건 저만의 착각일까요??ㅎㅎ 사진으로만 보셔도 바삭한 윗 부분이 느껴지죠? 정말 맛있어요~~  "달콤한 맛에 반하고, 매콤한 맛에 또 반하다!" 광고에 나오던 것처럼, 제가 느낀바였네요 ㅋㅋ 




 

풍부한 4가지 치즈 맛을 다 느낄 수 있고~ 




 

달콤한 파인애플도 토핑되어 있으니 매콤한 맛 쪽에는 달콤함이 더해지고~ 달콤한 맛쪽에는 상큼함이 느껴지더라구요. 얇고 바삭한 씬 도우에 푸짐~~~한 토핑!! 그리고 두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으니 저희 부부에겐 아주 딱! ㅎㅎ 저는 달콤한 맛~~ 그리고 매콤한 토핑을 가득 담은 다른 한 쪽은 신랑꺼~! (입 맛이 달라 다행이었던...ㅋㅋ )  더구나 안에만 토핑된게 아니라 4가지 프리미엄 치즈(까망베르, 모짜렐라, 파마산, 체다 치즈)와 파인애플 슬라이스, 베이컨칩을 도우 위에도 듬뿍 올려서 입 안에 여러가지 맛이 느껴져 봄을 만끽한 기분이였어요~~^^






도미노피자 트윈크레페피자 후기~~ 보시고 드셔보셨음 하는 마음에 후다닥 올립니다.ㅋㅋ 지금 신제품 주문하면 출시 기념으로 4가지 메뉴를 다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세트 이벤트도 진행하고 사이드디쉬는 50%할인된 반값에 주문할 수 있거든요~~ >.< 이벤트 기간 이용하셔서 더욱 맛있게 드세요~ !! 오늘 저녁은 도미노피자 신제품 트윈크레페 어떠신가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트윈 크레페 피자 L : 33,900원, 코카콜라 1.25L 1,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