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낭만힐링여행] 여름 휴가지 추천, 꽃보다 국내여행

2014 여름, 국내 힐링 휴가지 추천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뜨거운 여름, 지친 몸에도 출근 할 수 있는 건! 휴가가 있기 때문~~ 열심히 일한 당신~휴가를 떠나자! 이웃님들! 올 여름 휴가 계획하고 계신가요?  아직 고민 중 이시라면 크리지기가 소개하는 여행지는 어떨까요~? 요즘은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떠나시죠~ 하지만 크리지기는 짧은 휴가 기간을 고려하여 국내 여행을 계획 했어요. 해외만큼, 아니 해외보다 멋진 국내 여행지를 소개해 드릴 예정이랍니다! 자, 그럼 크리지기가 소개하는 멋진 낭만 여행지로 떠나 볼까요?




여름 휴가 하면 역시 해변을 빼놓을 수 없죠~, 뜨거운 햇빛과 시원한 파도소리 생각만해도 설레는 마음~ 요즘은 많은 분들이 물놀이 뿐만 아니라 서핑, 호핑, 스쿠버 다이빙 등의 체험 활동을 선호 하시는데요~ 크리지기도 지난 휴가때 체험했던 스노쿨링의 매력에 푹 빠져 있답니다! 하지만 한국 바다의 특성상 스노쿨링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고 해요~but! 난 절대 포기 할 수 없다! 난 국내에서 스노쿨링를 하고 말거야! 하는 마음으로 search~ search! 이국적인 파도가 인상적인 곳을 찾게 되었어요~ >_<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장호항은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장호리에 위치한 작은 항구인데요, 맑은 물과 깨끗하고 아담한 백사장으로 이국적인 모습을 자랑해요. 바다를 사랑하는 분들에겐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작은 항구로 조용하고 운치있는 바다의 모습을 한껏 느낄 수있는 곳이랍니다. 장호항은 워낙 바다가 맑고 깨끗해서 다양한 체험들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스노쿨링이나 스킨 스쿠버, 바다 래프팅 등의 체험을 할 수 있어요 그 중 투명 카누가 가장 인기 있다고 해요. 투명한 카누를 타고 바닥을 내려다보면 깨끗한 바닷속의 아름다움이 wow~! 올 여름 시원한 파도 소리를 들으면서 아름다운 바다를 보는 것도 완벽 힐링 되지 않을까요?? 


 

머리 아픈 에어컨 바람이 가득한 사무실을 떠나 자연의 싱그러운 바람을 느끼고 싶지않으세요? 새 지져귀는 소리와 함께 시원한 나무그늘 아래서의 산책~! 사진만 봐도 상쾌한 느낌인데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죽공예로 유명한 담양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느끼기에 충분한 곳이에요. 특히 죽림원 대나무 숲은 드라마,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하답니다. 담양엔 대나무숲만 있는게 아니라구! 멋진 산책로을 자랑하는 메타세콰이아 길~! 쭉 뻗은 나무가 시원함을 더해주는 산책로인데요 가족, 연인, 친구 누구랑 와도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추천 여행 장소랍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죽림원과 메타세콰이아 길에서 낭만을 느끼셨다면 배꼽시계가 울릴거에요~ 담양하면 떠오르는 음식 떡갈비! 죽통밥 한숟가락에 떡갈비를 살짝 올려서 먹으면 행~복~ 이게 바로 진짜 힐링 아닐까요? 담양에서 눈과 입 모두 힐링~~^*^




낭만 하면 역시 빠질 수 없는 것! 역시 기차 인데요~ 코레일이 발행한 '내일로' 티켓 영향으로 20대 분들의 기차여행이 많이 늘었다고 해요. 요즘 기차 여행객이 늘고 있는 관광지 중 소개 할 곳은 서울에서 기차로 2시간 가량 떨어져 있는 충북 제천이라는 곳이에요~ 충북 제천은 조용하고 한적한 관광 코스가 많아 힐링을 원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곳이랍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제천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저수지 '의림지'가 있는데요~ 현재는 주변의 환경조성이 아름다워 필수 관광코스! 의림지 주변을 산책하며 맑은 공기를 음~ 한적한 분위기에 마음까지 편해지겠죠?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제천의 또다른 자랑! 청풍랜드인데요~ 청풍랜드에는 익스트림 레저 타운이 조성 되어 있답니다~ 인공암벽, 번지점프 등 많은 레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관광객분들이 많이 찾아 주신다고 해요~ 청풍호수 위를 가르며 레저스포스츠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스트레스가 확! 날라가지 않을까요?

 

오늘 크리지기가 소개한 여행지 어떠셨나요? 주제가 힐링 낭만 여행인 만큼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해 보았어요. 이 글을 작성하는 내내 크리지기도 휴가를 떠나고 싶은 마음에 엉덩이가 들썩들썩~했답니다, 힐링의 방법은 모두가 다 다르기에 그만큼 다양한 여행 계획들을 세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올여름 휴가, 아직도 무계획이라면, 이웃님들만의 독특한 힐링법으로 여행을 다녀오는 건 어떨까요? 피자 마니아인 크리지기는 매콤한 슈하스 치즈롤 피자와 함께 해변을 걷고 싶네요~~ '여행은 떠나기 전날, 설렘만으로도 여행의 가치를 다한다'고 하는데요 이웃님들도 가치있는 힐링휴가 다녀오시길, 꼭이요!^^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