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설연휴 뭐하지?] 2014 설날 특선영화 & 도미노피자 설날 영업 안내

설날 안방극장 라인업! 2014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 확인하세요♡



까치 까치 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 이웃님들, 굿모닝♡ 민족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크리지기가 이웃님들께 큰 절 올립니다. (- -)(_ _)(^^)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내일부터 달콤한 휴일이 시작되는데, 무얼 하고 보낼지 계획들은 세우셨나요? 일단 크리지기는 늦잠을 쿨쿨 자고 시작하는 걸로-! 민족 대이동의 날, 두둥! 벌써부터 교통체증이 걱정이신 이웃님들, 오늘부터 미리 앞당겨 달콤한 휴일을 맞이하신 행복한 이웃님들, 명절음식 준비에 눈코 뜰 새 없는 주부9단 이웃님들, 쏟아지는 질문 세례를 피해 피신할 곳을 찾고 계신 이웃님들! 모두모두 즐거운 명절되시라고 크리지기가 안방극장 편성표를 준비했답니다. 남들 다 쉬는 이런 명절엔 밖에 나가면 고생이잖아요! 짧고도 긴 휴일을 알차게 보내는 법! 뒹굴뒹굴족들을 위한 안방극장 상영 시간표, 얼른 확인 하시고 채널사수하세요 해피 설날! *^^*

 

 

 

 
 

방영 일시

KBS 1

KBS 2

MBC

SBS

JTBC

1/30 []

오전 12:15

 

 

 

 

웰컴 투 
동막골

오전 12:45

 

 

내 아내의 
모든 것

 

 

오후 8: 40

 

 

 

은밀하게 
위대하게

 

오후 11: 15

 

 

베를린

 

 

오후 11: 40

정무문

 

 

 

 

1/31 []

오전 12:15

 

 

 

 

포화 속으로

오전 12:30

 

연가시

 

 

 

오전 01:05

 

 

 

강철대오

 

오후 12:10

 

광해
왕이 된 남자

 

 

 

오후 8:30

 

7번방의 선물

 

 

 

오후 10:05

 

 

감시자들

 

 

 

 

 

타워

 

오후 11:50

윈티드

 

 

 

 

2/1 []

오전 12:10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오전 12:30

 

 

 

 

굿모닝 
프레지던트

오후 9:15

 

어벤져스

 

 

 

오후 11:15

 

 

 

도둑들

 

 

자자, 한눈에 보는 설날 안방극장 상영시간표 먼저 확인 하시고요^^ 으음~~~ 이미 본 영화도 있고, 한번 더 보고픈 영화도 있고, 아직 못본 영화도 있으니 골라보는 재미가 있겠는걸요? 

 

 


휴일의 첫 날인 내일의 시작은 <웰컴 투 동막골>과 함께! 1950년,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 우연찮게 국군과 인민군, 연합군이 한 자리에 모인 그 자리에서 펼쳐지는 아름답고 찬란한 순간을 포착한 영화죠. 그 뒤를 잇는 영화는 아내와 깔끔하게 헤어질 궁리를 하다가 아내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동네 바보형을 자처한 간첩 이야기 <은밀하게 위대하게>도 주목할만 하고요. 화려한 캐스팅과 액션으로 보는 눈이 즐거운 영화 <베를린>, 아뵤오~~! 전국방방곡곡 쌍절곤 열풍을 불러왔던 이소룡 주연의 영화 <정무문>이 휴일 첫 날의 밤을 장식할 예정이에요. 




설날 당일에도 안방극장은 절찬리 상영중! 설날의 첫 영화 역시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하는데요. 1950년 6월 25일, 역사속에 감춰졌던 71명 학도병들의 감동실화를 그린 영화 <포화속으로>가 첫 스타트를 끊고요. <연가시>를 기억하시나요? 지독한 조갈증에 시달리던 사람들이 벌컥벌컥 물을 마시다 급기야는 강으로 뛰어들고- 끔찍한 시체가 되는 충격적인 영상으로 전국을 공포에 휩싸이게 했던 재난영화죠. 윽 ㅠ_ㅠ 이 영화 보고는 목이 마를 때마다 덜덜 떨곤 했었는데 ^^;; 영화는 영화일 뿐! 너무 깊게 빠지진 말자!

 

잘 생긴 놈만 연애하는 더러운 세상! 평미남(평균 미만의 남자), 연애 한 번 못해돈 모태쏠로 강대오가 꿈꾸는 연애 민주화 스토~리, <강철대오>, 한국판 왕과 거지! <광해, 왕이 된 남자>, 대한민국을 눈물 바다로 만들었던 <7번방의 선물>, 눈으로 모든 것을 기억하라! 비상한 두뇌와 남다른 감각으로 범죄 대상에 대한 감시만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경찰 내 특수조직 감시반들의 일상을 그린 영화 <감시자들> 까지-! 숨가쁘게 달려봐도 좋을 라인업^^ 마지막으로 모두가 달콤한 행복에 빠져 있는 크리스마스 날 벌어진 화재사건, 겉잡을 수 없는 불속에 뛰어든 소방관의 이야기 <타워>, 제임스 맥어보이, 모건 프리먼, 안젤리나졸리 주연의 헐리우드 액션, 스릴러 영화 <윈티드>가 설날 밤에 찾아올 예정이에요!

 

 

 

자, 이제 슬슬 가는 시간을 붙잡고 싶어질 무렵! 2월 1일 토요일 방영 일정을 살펴볼까요? 이 영화는 명절 특선 단골손님이 아닐까 하는데요. 얼음을 사수하라!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얼음사수대작전, 배꼽 쏙 빠지는 코미디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가 다시 안방 극장을 찾아오네요. 그 뒤를 이어 건국이래, 한번도 상상하지 못했던 대통령을 만나보는 시간! 로또 당첨금에 속앓이 하는 대박 대통령, 첫사랑 앞에선 한없이 소심해지는 꽃미남 싱글 대통령, 서민 남편의 대책없는 내조로 이혼위기에 처한 여자 대통령까지, <굿모닝 프레지던트>! 헐리우드 히어로 총집합! <어벤져스>, 인생 최고의 반전을 꿈꾸며 모인 개성만점 10인의 도둑들 이야기 <도둑들>로 유쾌하고 통쾌하게 마무리! ^^ 자, 어떠세요~ 하루쯤 방콕만 한다 해도 심심하진 않겠죠?

 

 


긴긴 설날연휴, 도미노피자가 빠지면 왠지 섭섭하죠? 설날에도 변함없이, 행복을 배달하는 도미노피자와 함께하고픈 크리지기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뉴우~스!^^  명절만의 특권, 전의 전쟁이 지겨운 이웃님들~~! 따끈따끈 별식 도미노피자와 함께 하시라고 설날 도미노피자 영업안내 드립니다. 도미노피자는 설 연휴기간 중 설날 당일만 휴무이며 1월 30일(목)과 2월 1일(토)요일은 정상적으로 전 매장을 운영한답니다. 그 중 일부매장은 설 당일인 1월 31일(금)에도 영업을 실시할 예정이니 아래 사진을 확인하시고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설날 당일 1월 31일(금) 도미노피자 영업 매장 안내

 



서울/ 경기 17개점, 경상도 지역 15개점, 충청도 지역 9개점, 전라도 지역 4개점, 강원도 지역 7개점이 설날에도 OPEN! 민족대명절 설날을 훈훈하게 데워드릴 예정이에요! 설날 당일 영업 매장의 경우 영업 시간이 상이하니,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확인하기 꾸욱~ 눌러 주문 전 꼭 확인해 주신 다음 이용 부탁드려요♡

 

이 글을 읽고 계신 모든 이웃 님들, 미처 방문해 주시지 못한 모든 이웃님들!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모두모두 따뜻하고 포근한 설날 되세요. 꼭이요! ^^ 그럼 푹~~~쉬고 말끔해진 얼굴로 다시 만나요. 뿅♡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해피 설날 바로가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