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도미노피자 모델 공유, 금 나와라 뚝딱! 한지혜와 같은 별자리 게자리 이야기

 별자리 운세/혈액형 별자리/별자리 신화/별자리 성격/게자리 이야기/도미노피자 모델 공유/금 나와라 뚝딱! 한지혜
 

게자리 유래와 이야기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헤라클레스 아시죠? 그리스 신화에서 가장 힘이 세고 또 제일 유명한 영웅, 그래서 그 이름을 떠올리면 어쩐지 이 세상 그 무엇도 두렵지 않을 천하무적 거인이 생각나기도 하는데요. 바로 이 헤라클레스 때문에 은하수가 생겨났다고 하면 믿으시겠어요? 제우스는 헤라클레스를 불사의 몸으로 만들고자 잠든 헤라의 젖을 몰래 물렸다고 해요. 그런데 헤라클레스의 입심이 얼마나 셌던지 엄청난 압력에 놀라 깬 헤라가 헤라클레스를 밀쳐냈고 그 때 분출된 젖이 흘러 은하수, Milky Way를 이루었다고 하죠*^^* 7월의 별자리, 게자리는 바로 이 헤라클레스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생겼는데요. 남다른 재능을 타고나 헤라의 질투와 시샘을 받으며 평상 고난과 역경의 길을 걷지만, 유혹에 빠지지 않고 꿋꿋하게 미덕의 길을 걸은 헤라클레스는 진정한 영웅 중에 영웅이었답니다. 그런데 수많은 것들 중 왜 하필 게 한 마리가, 헤라클레스를 위해 밤하늘을 수놓게 되었을까요? 그 이유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저를 따라 오시는 걸로~ , 출발

 


제우스와 알크메네라는 여인의 아들로 태어난 헤라클레스는 힘세고 용감한 영웅이었어요
. 그런데 알려진 바와 같이 질투의 화신으로 유명한 헤라는, 제우스와 다른 여신 사이에 태어난 모든 자녀들을 미워했답니다. 헤라클레스가 아주 어린 시절부터 헤라는 그를 괴롭히기 위한 계략을 펼쳤지만, 이에 아랑곳 않고 헤라클레스는 점점 더 막강한 힘을 가진 존재로 성장했답니다. 헤라클레스가 청년이 되는 해, 헤라는 아예 그를 어느 나라 왕의 노예로 팔아버리게 되는데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노예가 된 헤라클레스는 자유를 얻는 대가로 무거운 과제를 받게 되었어요. 보통 인간의 힘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열 두 가지의 과제를 풀어야만 했는데요.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헤라클레스의 열 두 과업이랍니다.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그는 꿋꿋하게 자신이 가진 재능을 좋은 곳에 쓰기 위해 노력하며 영웅으로 명성을 얻게 되었답니다.

이처럼 갈수록 싸움이 헤라클레스에게 유리해지자 초조해진 헤라는 바다뱀을 풀고, 그 뱀을 돕기 위해 괴물 게를 보냈답니다. 헤라의 명령을 받은 게는 살금살금 헤라클레스에게 다가가 발가락을 꽉 물었는데요. 순간 따끔한 통증에 놀란 헤라클레스는 뒷걸음질치다가 그만 게를 밟고 말았어요. 그 바람에 게는 오른쪽 다른 하나를 잃고 죽고 말았답니다. 바다뱀 역시 오랜 싸움 끝에 헤라클레스의 손에 죽고 마는데요. 후에 제우스는 아들의 영웅적 행동을 기념하기 위해 바다뱀과 함께 게를 별자리로 만들어 놓았답니다. 바다뱀의 머리 위에서 아픈 다리를 이끌고 서 있는 모양의 이 별자리가 바로 게자리랍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인물정보>

영웅 중 영웅
! 헤라클레스의 별자리 게자리에 태어난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요? 게자리 남자 스타들의 경우 정말 남자다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10월 첫방송 예정인 드라마 <상속자들(가제)>의 주연으로 꼽힌 이민호가 6 22일 생으로 게자리네요. 김태희의 남자, 비가 625일 생으로 역시 게자리! 도미노피자의 훈훈한 영웅! 공유도 7 10일에 태어나 게자리네요~ 다음달인 8 10일 이민정과 결혼을 발표한 이병헌이 7월 12일 생으로 게자리 영웅에 합류합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인물정보>

이번엔 여자 스타들을 살펴볼까요? 게자리에는 통통 튀는 매력의 여자 연예인들이 많은데요. 원더걸스 소희가 6 27일 생으로 게자리네요. 소녀시대 서현과 하지원이 6 28일 같은 날 태어난 게자리 스타! MBC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반짝반짝 보석 디자이너의 꿈을 키우고 있는 한지혜가 6 29일 생으로 게자리 배우랍니다.


 

 
 *A형 게자리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심이 많아서 윗사람이나, 아랫사람 가릴 것 없이 좋아합니다. 물론 이성에게도 인기 만점이에요. 그러나 때로는 남의 눈치를 너무 보는 바람에 이성 친구를 사귈 기회를 놓쳐 버리기도 해요. 유치원 선생님이나 아동복 디자이너를 하면 잘 어울린답니다.
 

*B형 게자리
섬세하면서도 소탈한 친구에요. 가끔 짓는 울적한 표정이 오히려 매력적이기까지 하죠. 귀가 얇아서 다른 사람의 말에 쉽게 솔깃해하는데요. 자신감을 좀더 키우고 자신의 신념을 굳게 지켜나가는 게 좋답니다. 요리 연구가, 가구 디자이너 등 주로 의식주와 관계 있는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겠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O형 게자리
풍부한 감성을 지녔어요. 그러나 감성이 지나쳐서 주위 사람들을 귀찮게 하기도 하죠. 남의 일에 관심이 많아 소식통으로 통하기도 하지요. 호기심이 지나치면 친구들에게 경계의 대상이 되기도 하니 조심하세요. 선생님, 보육 교사가 잘 어울리는 직업이에요.

 

*AB형 게자리
초자연적인 재능을 지지고 있어요. 신비한 감수성 때문에 현실과 동떨어져 있는 사람처럼 보이기도 해요. 계속 이런 상태에 빠져 있으면 친구를 사귀거나 공부 할 때에 어려움이 많으니 조심해야겠어요. 영감이 뛰어나서 소설가나 예술인이 어울리는데요. 신비한 능력을 발휘해 점성가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게자리에게 추천하는 도미노피자는?

 


게자리 친구를 위한 깜짝 파티를 준비 중이신가요그렇다면 조금 막막하실지도 모르겠어요남의 이야기는 귀 기울여 잘 들어주지만자기 이야기는 거의 하지 않는 게자리이기에 무엇을 좋아하는 지원하는 게 무엇인지 쉽게 파악하기 어려우니까요그렇다고 아무거나 대~충 골랐다간 기뻐하는 표정을 볼 수 없을 지도 몰라요좋고 싫은 게 분명한 것이 게자리의 특성이거든요. “어떡하지?” 고민하실 여러분을 위해 크리지기가 파티메뉴를 추천해 드릴게요바로트위스트쉬림프 피자새우랑 게는 짝꿍센스있게 같은 갑각류로 초이스 ^0^/ 똑같은 건 이뿐이 아닌데요게자리들이 속을 알 수 없는 딱딱한 겉모습 속에 부드러운 마음을 담아두듯쫄깃 바삭한 샌드크러스트 속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크리미 알리오 무스가 사르르르~! 겉과 속에 서로 다른 매력이 듬뿍 담긴 도미노의 여름 신제품이죠상큼한 체리로 입맛을 돋우고탱글탱글 재미있게 꼬인 트위스트 쉬림프와 함께 냠냠도우 끝 달콤고소한 쿠키크럼블로 완벽한 마무리까지자신 있게 추천해드리는 올여름 피자 트렌드트위스트쉬림프 피자조심하세요마치 게의 집게처럼 한 번 꽂히면 좀처럼 놓을 줄 모르는 게자리 친구가 매일매일 먹자고 조를지도 모르니까요. *^^* 도미노 트위스트쉬림프 피자와 함께하는 산뜻하고 달콤한 파티되세요~! 팡팡♡


* 게자리 생일파티를 위한 도미노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주문하러 가기>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