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낭만 여행] 국내 스키장 지도, 2월 설원으로 떠나는 스키여행

국내스키장순위,스키장 추천,비발디파크,곤지암리조트,하이원리조트,스키장패키지,지산리조트,무주리조트,베어스타운,스키여행,스키장 싸게 가는 법

국내 스키여행 & 스키장 추천


봄이되면 꽃놀이, 여름이면 물놀이, 가을에는 단풍놀이, 그렇다면 겨울에는? 눈놀이! *^^* 각 시즌 별로 그 계절을 듬뿍 만끽할 수 있는 여행테마가 있기 마련인데요. 겨울을 상징하는 건, 바로 펑펑 쏟아지는 하얀 눈이 아닐까 해요. 한겨울 눈 위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질주겨울에는 단연 스키 & 보드가 인기! 해마다 겨울이면 많은 이들이 스키여행을 꿈꾸지만, 비용 면에서 부담이 만만찮은 게 사실이에요. 아직 제대로 누리지도 못했는데 가는 겨울이 아쉬운 스키 마니아, 이 겨울이 가기 전에 아름다운 겨울 추억 하나 만들고픈 모든 분들! , 때는 바야흐로 2~ 알뜰한 스키여행을 꿈꾼다면 바로 지금이 제격이라는 거! 지난 11월 개장한 스키장들은 이제 2월을 앞두고 ‘2월의 파격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스키여행을 계획 중인 여러분을 위해, 국내 스키장 리스트와 알짜배기 할인 정보를 준비했답니다. 여행 계획중이신 우리 이웃님들 도미노피자 없다고 섭섭해 하실까봐 덧붙여 보~너스로, 각 리조트에 입점되어 있는 도미노피자 매장 정보까지 쏙쏙!(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있나요^U^;;) 자~ 언제까지 춥다고 꽁꽁 숨어 계실 거예요? 이제 우리 함께 새하얀 눈밭으로 떠나 보아요. 이 겨울의 끝을 잡고~ 출발!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지도>  

스키의 고장 강원도는 거칠지만 아름다운 산세가 특징인데요. 춥고 눈도 많아 스키장으로서는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입지죠. 특히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유치 성공으로 스키의 고장이라는 명성을 입증하며 최근에는 외국인 관광객도 크게 늘었답니다. 동계올림픽의 열기로 벌써부터 분주한 강원도 소재 스키장들은 경기용 슬로프로 채택되거나 점프대가 들어서는 등 대대적인 투자로 시설을 한층 강화하여 깐깐한 스키 마니아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는 소식이에요.

 

대명비발디파크

주소
강원도 홍천군 서면 팔봉리 1290-14
연락처> 1588-4888
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vp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 파크에서는 매년 스노보드 대회인 비발디 파크 코리아가 열려 스노보드 마니아들의 이목을 끌고 있어요. 비발디파크는 총 13개의 슬로프가 있는데요. 각종 국제대회가 열리고, 대한민국 스키협회에서 지정한 스노보드 국가대표 훈련장으로도 활용되는 곳이에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비발디파크에서는 수도권 전 지역 셔틀버스를 시즌 내내 무료로 운영하고 있어, 접근성을 높였어요. 이 외에도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는 콘서트를 여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생일자와 학생을 위한 할인 혜택과 함께 투숙객을 위한 조식뷔페 + 리프트 & 렌털 패키지를 준비해 두어 보다 알찬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이미지 출처 : 대명비발디파크 홈페이지>

스키 시즌1 : 1/11() ~ 2/3(), 시즌2 : 2/4()~2/7() / 2 12()~3/3() 특가 할인 시작! 구정특집으로 2 8일 ()~2 11()까지 스키월드에서 즐거운 명절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설 연휴를 이용해 가족 단위 스키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정가 7만원대 반종일권을 파격 할인된 3만원대로 누릴 수 있답니다. *^^* 또 비발디파크는 대형 워터파크 오션월드를 1년 내내 운영하고 있어 가족들과 함께 스키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기기에 좋답니다.


<대명비발디파크 입점 매장 ‘비발디파크점’>

관광지

인근 매장명

주 소

오픈시간

마감시간

전화번호

위치 정보

대명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점

강원 홍천군 서면 팔봉리
1290-14  

11:00

24:00

033-439-7370

대명비발디파크 오크동 지하

 

 


보광휘닉스파크

주소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면온리 1095
연락처> 033-300-3000
홈페이지www.phoenixpark.co.kr


휘닉스파크는 스노보드의 메카로 꼽힐 만큼 보더들에게 인기 있는 스키장인데요
. 전 세계 보더들의 축제인 월드스노보드 데이 행사를 올 시즌까지 총 3회째 개최하고 있어요. 게다가 애프터스키 시설도 잘 갖춰 있어 가족이 함께 찾아도 좋을 스키장이랍니다. 휘닉스파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주무대이기도 하죠. 이번 시즌에는 익스트림 브랜드 버튼의 렌털 보드장비를 새롭게 도입해 대여서비스를 진행한답니다. 업그레이드된 익스트림 파크는 현 국가대표 코치 및 선수들이 직접 설계와 운영에 참여한 결과물이랍니다. 점프, 레일, 등의 기물들이 추가로 설치돼 전보다 더욱 짜릿한 스릴을 경험할 수 있고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이미지 출처 : 보광휘닉스파크 홈페이지>

영남 및 충청권 시즌권 구매자들을 위한 셔틀버스 노선을 늘리고, 광주와 원주에도 정시노선을 신설해 접근성을 높이는 반면, 시즌권 구매자는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제휴카드 할인과 함께 개인회원 / 법인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생일 고객은 40% 할인을 누릴 수 있으니 겨울에 태어난 것도 복이라 할 수 있겠어요*^^* 수험생, 학생(///) 30%, 용띠&뱀띠 30%, 강원도민&평창군민과 군인 시니어 할인도 진행하고 있답니다블루캐니언과 연계한 스파 패키지도 눈 여겨볼 만한 데요.  객식 1박과 조식, 리프트/곤도라 주간권은 3/2()까지 16만원대부터, 객식 1박과 조식, 스파 종일권에 눈썰매 종일권이 포함된 눈썰매 패키지는 19만원대부터 마련되어 있으니 어린이가 있는 가족은 눈썰매 패키지를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 합니다.


<휘닉스파크 입점 매장 ‘휘닉스파크점’>

관광지

인근 매장명

주 소

오픈시간

마감시간

전화번호

위치 정보

보광휘닉스파크 

휘닉스파크점

강원 평창군 봉평면 면온리
1095 

11:00

22:00

033-330-3082

휘닉스파크
센터프라자 

 

 



하이원리조트

주소강원도 정선군 고한음 고한리 산17
연락처> 1588-7789
홈페이지www.high1.com


여행에 있어 잠자리를 중시한다면 하이원리조트를 선택해 보세요
. 올해 국제스키연맹(FIS)총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컨벤션호텔을 비롯해 총 182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밸리콘도, 가족*친구와 함께 이국적 정취를 느끼고 싶다면 마운틴콘도, 로맨틱한 겨울스키장을 만끽하고 싶다면 컨벤션호텔이 좋습니다.


                                                                                                                 <이미지 출처 :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지난해 콘도를 증축 개장한 하이원리조트는 이용객 편의에 초점을 맞춰 모든 콘도에서 매표 및 장비렌털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에요. 대부분 스키장의 초보코스가 슬로프 하단에 위치해 있는 데 반해, 이곳에서는 정상에 초보 슬로프가 있어, 초보와 상급자 막론하고 누구나 공평하게 산 정상에서 눈 덮힌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스키를 만끽할 수 있다는 것도 초보 스키어들의 관심을 모을 만한 조건이죠.


                                                                                                           <이미지 출처 :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스키여행이라고 해서 스키만 타고 땡!은 조금 아쉬운데요. 라이딩 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신이 내린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노천온천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 스키는 물론, 드라마 식객촬영장소를 둘러보며 잊지 못할 겨울 여행의 추억을 하나 만들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석탄을 운반하던 운탄도로를 트래킹 코스로 조성해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강원랜드 호텔에서 출발해 하이원 호텔로 돌아오는 코스인 하늘길은 눈꽃 트래킹 코스로 인기가 높아요. 제휴 카드를 이용해 결제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하이원리조트 입점 매장 ‘하이원리조트점’>

관광지

인근 매장명

주 소

오픈시간

마감시간

전화번호

위치 정보

하이원리조트

하이원
리조트점

강원 정선군 고한읍
하이원길 265-1 

11:00

22:00

033-592-9161

밸리콘도
빌리지센터 2층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지도>  

경기도에 위치한 스키장의 가장 큰 장점은 서울과의 근접성인데요
. 도로상황이 좋다면 서울에서 출발해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서울&경기 지역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삼은 만큼 평일 심야 스키, 경기도를 순환하는 셔틀버스 편성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죠.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주소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 산28-1
연락처> 031-644-1200
홈페이지www.jisanresort.co.kr


이천에 위치한 지산포레스트리조트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스키 리조트 중 하나
. 서울에서 차로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데요.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갑자기 눈 쌓인 설원이 그리워 진다면, 퇴근 후 달려가 올나잇 스키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이미지 출처 : 지산포레스트리조트 홈페이지>  

초보 교육용 보조 슬로프 3면을 포함해 다양한 경사의 슬로프 10면이 운영 중이며, 스노보더를 위한 전용 슬로프와 파크 3곳이 마련되어 있어요. 에스컬레이터, 리프트, 6인승 대형 리프트와 같은 이동설비가 잘 갖춰져 있어 대기시간이 짧은 것도 장점이에요. 경기 인근지역의 이용객이 많은 만큼 무료 셔틀버스 노선만 19개가 운영 중에 있어요. 셔틀은 온라인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강남행 셔틀은 심야 운행도 하고 있어요.

 

곤지암리조트

주소>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웅리 산23-1
연락처> 033-8026-5000
홈페이지www.konjiamresort.co.kr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는 이용객들의 황금 같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난 시즌부터 시간제 리프트권의 일종인 미타임 패스(me-time pass)를 선보이고 있는데요원하는 시작시간과 이용시간을 사용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리프트 대기로 낭비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요온라인 예매현장발권 가능하며 평일 이용금액이 주말보다 15% 정도 저렴해요또 홈페이지 리프트권 장비렌털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이미지 출처 :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 

또한 스키장 이용고객들의 안전과 쾌적한 이용을 보장하기 위하여 슬로프 정원제를 실시, 15분 미만의 짧은 대기시간을 보장리프트권 온라인 예매제 운영으로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또한 정원제 운영으로 붐비지 않아 아이들과 함께 갈 때 사고위험이 적어 좋아요또 곤지암리조트는 원포인트 무료 스키 클리닉을 운영중인데요매주 토요일 당일 접수한 40명을 대상으로 오전오후로 나눠 이론교육과 현장실습을 병행하고 있어요초급 1, 2 강좌로 나눠 자세교정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이미지 출처 :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  

2
23()까지는 객실과 레스토랑, 스키 리프트권 할인이 포함된 객실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객실과 아침식사가 제공되는 모닝 패키지는 24만원부터, 객실과 저녁식사기 포함된 다이닝패키지는 스파라스파의 패밀리스파 이용권을 포함해 30만원부터 제공됩니다.

 


베어스타운

주소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소학리 295
연락처> 031-540-5000
 
홈페이지www.bearstown.com


포천에 위치한 베어스타운은 초급자
, 중급자, 상급자등을 위한 11면의 슬로프를 갖춘 수도권 최대 스키장인데요. 특히 불경기, 스키장을 찾는 것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혜택과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대중스키장으로 유명해요. 제휴카드 할인(본인 포함 4명 적용) 리프트 40% 할인, 스키렌털 50% 할인, 주중 전 객실 50% 할인이 가능해요. 또 수험생의 경우 수험표를 지참하면 40% 할인, 육군 신분증을 지참하면 본인 50%, 가족 40%를 할인해준다고 하니, 휴가 나온 군인들의 보다 알찬 스키여행이 가능해지겠어요. *^^*


                                                                                                                     <이미지 출처 : 베어스타운 홈페이지>  

지난 시즌에 이어 올 시즌에도 서울 전역과 대부분의 수도권 지역에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셔틀 이용 시에는 리프트 40%, 렌털 5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외에도 스키강습료가 타 스키장에 비해 저렴하고 강습 시 스키렌털은 무료랍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지도>  

중부 이남의 무주덕유산리조트
, 에덴밸리리조트, 사조리조트는 경기*강원 지역에 밀집되는 스키인구를 끌어오기 위해 새로운 슬로프 개발 등 새단장을 마쳤는데요. 스키의 본고장 강원도에서 조금 벗어나, 새로운 분위기에서 온천을 비롯해 진정한 휴양을 위한 힐링 여행을 꿈꾼다면, 이곳 스키장들을 주목해 볼만 합니다.



사조리조트

주소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면 온천리 642-1
연락처> 043-846-0750
홈페이지www.sajoresort.co.kr


중부권 유일의 스키장인 사조리조트 수안보 스키장은 충청북도 충주시에 있는데요
. 온천으로 유명한 지역인 만큼 리조트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으며, 150m 길이의 눈썰매장을 운영해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슬로프는 초보라도 강습을 받고 기술을 익히기 좋을 정도로 여유로우며, 코스 길이 800m의 중급 코스는 폭 80m를 유지해 스노보딩에 알맞아요. 또 주차장과 슬로프가 가까워 이동이 편리하다는 것도 장점이에요.


                                                                                                                    <이미지 출처 : 사조리조트 홈페이지>  

스키시즌 끝까지 쭈욱~ 9만원으로 이용가능한 야간시즌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2013년 충주 세계 조정선수권 대회 기념으로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고객에게 리프트권 & 렌털권을 최대 40% 할인하여 현장 판매하고 있어요. (~, 주중 40% /~, 주말 30%) 

 

무주덕유산리조트

주소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심곡리 산43-15
연락처> 063-322-9000
홈페이지www.mdysresort.com


전라북도 무주군에 위치한 종합휴양지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입구부터 오스트리아풍의 건축물을 배치해 중부 유럽의 알프스 산맥을 연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는데요
. 1급 호텔 티롤을 비롯해콘도미니엄 형태의 가족호텔, 젊은층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유스호스텔 등 다양한 시설을 구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어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국립공원 내 자리잡은 스키장으로 수려한 주변경관과 건축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요.


                                                                                                               <이미지 출처 : 무주덕유산리조트 홈페이지>  

무주덕유산리조트는 6.1km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와 국내 최고 경사도를 자랑하는 레이더스 슬로프를 비롯 34면의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를 마련해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실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스키를 마치고 난 다음에는 사우나와 노천탕을 통해 쌓인 피로를 풀고 대자연 속에서 제대로 힐링을 할 수 있답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입점 매장 ‘무주리조트점’>

관광지

인근 매장명

주 소

오픈시간

마감시간

전화번호

위치 정보

무주덕유산
리조트 

무주리조트점

전북 무주군 설천면 심곡리
산60-4 

11:00

22:30

063-322-7718

만선하우스 1층

 



에덴밸리리조트

주소경상남도 양산시 어곡동 산489-1 
연락처> 055-379-9000
홈페이지www.edenvalley.co.kr


양산에 위치한 우리나라 최남단 스키 리조트
, 에덴밸리. 온난한 기후지역에 속한 만큼 설질을 유지하기 위해 신불산 북면 해발고도 800m 지점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7면의 슬로프를 갖추고 오전 9 30분부터 익일 새벽 2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이미지 출처 : 에덴밸리리조트 홈페이지> 

스키장과 더불어 승마장, 컨트리클럽, 워터파크, 콘도미엄을 갖추고 있고 제휴카드 이용 시 이용금액과 강습비, 사우나 이용료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이미지 출처 : 휘닉스파크 홈페이지>


지금 까지 국내 지역별 스키장 정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 가족과 함께하는 단란한 가족여행, 연인과 함께하는 로맨틱여행, 친구들과 함께하는 유쾌상쾌통쾌 스키로드 등 그 컨셉은 달라도 이 겨울~ 새하얀 눈밭 위에서 짜릿한 스피드를 만끽하고 싶은 마음은 모두 하나! ^0^/


차가운 바람을 제대로 맞으며 씽씽 신나게 달리고 나면, 어느덧 일상 속 묵은 스트레스가 확~ 날아날 것만 같은데요. 겨울철 스키장 자외선이 여름철만큼 강하다는 거 알고 계세요? 지대가 높아 태양과 더 가까이 있기 때문에 선크림을 꼼꼼히 발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세요. 물에 젖지 않는 방수용 옷을 얇게 여러겹 껴 입어 따뜻한 체온을 유지해 주시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신나게 스키 한 판 뛰고 난 다음엔? 꼬르륵 허기진 배를 반드시 채워줄 것*^^* 스키장에 입점되어 있는 도미노피자 리조트점을 꼭꼭 기억하셨다가~ 따끈따끈! 갓 구운 맛있는 행복을 나눠 보세요. 커티지생치즈가 눈처럼 소복소복 피자 위에 내려 앉은 콰트로치즈샌드 피자가 여러분의 스키여행을 더욱더 즐겁게 만들어줄 거예요!


도미노피자와 함께 즐거운 겨울 여행 200% 즐기기!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