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설날 선물&명절 선물 추천! 도미노피자 설날 영업 매장 안내] 설날 선물,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설날 선물,명절선물,설날선물세트,설날 선물세트 1위,시댁 설날 선물,부모님 설날선물,설선물,설날선물추천,명절선물추천,한우세트,굴비,도미노피자상품권

설날 선물 & 명절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 이웃 여러분~! 모두모두 행복한 2월 보내고 계신가요? 희망차게 새해를 맞이한 게 엊그제 같은데... 정말 시간이 빠르죠? 어느덧 우리나라의 대명절인 설날이 훌쩍 다가왔어요. 오랜만에 가족*친지들과 한 자리에 모이는 자리! 이맘때면 늘, 선물에 대한 고민과 부담이 함께하기 마련이죠. 쇼핑몰을 들락날락 꼼꼼히 가격 비교도 해 보고, 무작정 나가 발품 팔며 왔다갔다 거려봐도 여전히 쉽지 않은 선물 고르기! 그래~서 오늘은 설날 선물을 함께 골라보는 시간을 마련했지요. ! 명절날 부모님 선물, 시댁 선물, 지인 선물까지! 오늘은 여기도미노백화점에서 즐겁게 아이쇼핑하세요아마 시간가는 줄 모르실 거예요. ^0^/ 출발!


 


설날을 맞아 백화점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 식품업체들은 중저가와 실속형 선물세트의 종류와 물량을 대폭 늘려 설 대목잡기 홍보에 나섰는데요
. 가격대비 부담은 적고 구성품이 다양한 실속형 선물세트라고 해서 무조건 저렴한 가격만을 고집했다가는 낭패를 보는 경우도 많답니다

 


설 차례상에 꼭 필요한 식품이나 생필품에 품질마저 좋다면 더 바랄게 없겠지만상대적으로 선호도가 떨어지는 상품 한두 개를 함께 끼워 넣은 세트라면일단 다시 한 번 구매를 고려해 볼 필요가 있어요또 이렇게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된 세트의 경우오히려 하나씩 낱개로 구입할 때보다 더 비싼 경우도 많기 때문이에요이것저것 따져볼 게 많은 명절 선물어떻게 해야 선물 잘골랐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지우리 함께 살펴 볼까요? *^^*


명절 선물 1순위로 손꼽히는 게 있으니 바로 고~한우육우 등 각 부위별 고기들이 세트로 구성된 정육선물세트는 해마다 명절이면 높은 몸값을 자랑하는 인기 선물 중 하나인데요정육세트의 경우 선물세트로 갈비불고기 등을 가장 많이 구매하곤 해요.남녀노소 모두 다 좋아하고 즐겨 먹는 대중적인 고기메뉴이기 때문이죠하지만 선물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구이용 등심 또는 스테이크용 안심 등도 고려해볼 만한 품목이랍니다.

 


한우의 경우 색으로 구별을 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데
, 육질의 색은 적색이나 선홍색을 띠는 것이 좋으며 지방층은 노란색보다는 우윳빛을 나타내는 것이 더 질 좋고 신선도가 뛰어나다고 해요. 살코기 속에 지방에 곱게 박혀 있는 마블링의 상태가 고기의 품질을 좌우하니 꼼꼼히 체크하는 건 필수!^^ 많은 양을 선물 할 땐 냉동육을 선택하는 게 나은데요. 냉장 한우선물세트는 냉동에 비해 가격이 두 배 가량 비싼 데다가, 오래 먹기 위해 어차피 당장 먹을 양을 제외하곤 냉동시키기 때문이에요.



한우와 함께 굴비세트 역시 대대로 인기 있는 설 선물인데요. 제수용품을 준비하는 주부들이 특히 좋아하는 선물이기도 하죠^^ 지난 설 대비 한우세트가 가격이 상승한 반면, 굴비선물 세트는 가격이 하락해 같은 값이면, 품질 대비 더 질 좋고 많은 양의 굴비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올 설에는 한우선물세트 대신 굴비를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요굴비의 경우 눈이 선명하며, 비늘이 고루 분포되고 촘촘하여 깨끗한 것이 잘 건조된 상품인데요. 몸통은 휘지 않고 직선으로 뻗어 있는 것이 좋은 굴비랍니다. 포장된 선물세트 안 굴비의 크기가 고른지 잘 살펴보는 것도 중요해요. 굴비의 머리는 둥글고 두툼한 것이 좋은데요. 국내산 참조기의 경우 머리 부위와 몸체 사이에 움푹 파인 굴곡이 있으며, 입술은 붉은색을 띠고 배 부분은 황금색을 띠는 것이 특징이에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과일 역시,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명절 단골 선물! 한 종류의 과일을 한 박스씩 구매, 선물하는 예전과 달리 최근에는 다양한 종류의 유명 산지 과일을 한 세트로 묶어 구성한 과일혼합세트가 등장해 보다 센스 있는 과일선물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좋은 품질의 과일은 우선 외관이 매끈하고 상처나 흠집이 없어야 하는데요. 사과는 모양이 타원형이며 고르게 착색되고 꼭지가 빠지거나 마르지 않은 것을 고르는 것이 좋아요. 또 만졌을 때 묵직하고 단단한 느낌이 드는 것이 품질 좋은 사과랍니다. 배는 잘 익어 노란빛이 도는 것, 품종에 따라 껍질 외부에 녹색이 남아 있는 경우가 있으니 전체적인 느낌이 맑고 투명하게 보이며 꼭지 반대편 부위에 미세한 검은 균열이 없는 것을 고르도록 합니다. 귤은 껍질이 얇고, 만졌을 때 단단하고 무거운 것이 과즙이 많으며 껍질이 들떠 있는 것은 수분이 적기 때문이므로 잘 살펴보고 고르도록 합니다.

 


어르신들께 선물한다면
, 건강을 생각한 실속형 견과류세트도 추천할 만 한데요. 호두와 아몬드, 캐슈너트 등으로 구성된 견과류 세트는 영양소가 풍부할 뿐 아니라 치매와 심혈관계 질병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답니다. 설날,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앉아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호두과자, 한과 세트, 화과자 등 맛 좋은 제과세트도 눈 여겨볼 만한 선물세트죠. ^^ 제과 세트를 고를 땐, 첨가물을 꼼꼼히 따져보고 이왕이면 맛도 좋을 뿐 아니라 선물용으로 모양이 예쁜 것을 고르는 것이 주는 마음도, 받는 마음도, 함께 먹는 마음도 한결 기분이 좋아지는 비법이에요.




웰빙 열풍에 따라 영양제나 건강식품 등을 선물하는 빈도도 늘었는데요. 이러한 건강식품을 고를 때는, 평소 앓고 있는 병은 없는지 꼼꼼히 체크할 필요가 있어요. 평소 먹고 있는 약과의 상호작용은 물론 체질 별, 몸의 상태에 따라 잘 맞지 않는 성분이 있어 오히려 영양제를 잘못 섭취할 경우 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잘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무작정 몸에 좋다고 선물했다가는 오히려 나쁜 선물이 될 수 있어요. 때문에 건강식품을 선물할 때는, 평소 먹고 있는 종류와 같은 것, 같으나 조금 더 프리미엄 라인인 것, 또는 사전에 물어서 필요한 제품은 없는지 살피고 선물하는 것이 좋답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술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 주류선물도 괜찮은 초이스! 술 역시 오고 가는 마음을 담아 전하기 좋은 보편적이고 무난한 선물군 중 하나랍니다. 오랜만에 만난 가족이 모여 앉아 지난 일을 회상할 때 빠지지 않는 아이템이기도 하고, 또 차례를 지낼 때도 유용하게 사용되기 때문이죠. 설을 앞두고 주류업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주류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복분자주, 막걸리, 국화주 등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차례주 백화수복까지~! 한국 전통주는 물론, 설 음식과 궁합이 좋은 와인 역시 명절 분위기를 돋우는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답니다. 톡 쏘는 스파클링 와인은 떡의 쫄깃한 식감과 잘 어우러져 의외로 떡국과 궁합이 좋답니다. 달달한 불고기, 갈비찜엔 풍부한 맛의 레드와인이, 기름진 전에는 상큼한 과일향이 물씬 나는 와인, 잡채에는 화이트와인이 잘 어울린다고 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명절
, 선물해야 할 곳은 많고~ 고기와 굴비, 과일 같은 묵직한 선물을 해야 할 때가 있는 반면, 보다 가볍게 하지만 격식을 차린 선물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기 마련인데요. 가격대비 품격 있는 선물을 원한다면 차 선물이 정답커피나 녹차처럼 보편적으로 집에서 간편히 즐기는 차 종류와 함께 홍차, 허브티, 꽃 차 등으로 향기로운 마음을 전하거나, 단호박차, 대추차, 생강차 등으로 건강을 챙겨드리는 것도 좋은데요. 특히 차 종류는 집에서 간단하게 직접 만들 수 있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정성을 담아 만들고 예쁘게 포장해서 드리면, 주는 마음도 받는 기쁨도 배가 되는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어요. ^^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고민 고민해서 정성껏 준비한 선물도 좋지만
, 요즘은 원하는 물건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현금 & 상품권 선물도 인기! 현금 선물은 예의에 어긋난다는 다소 좋지 않은 인식이 있기도 했지만, 이제 그건 옛날 얘기~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올해 가장 인기 있는 설날 선물 1위가 바로 현금과 상품권이라는 결과도 나왔다고 해요.^^;; 그만큼 실용성을 중시한다는 얘기겠죠? 현금이나 상품권을 선물할 때는 그냥 흰 봉투에 넣어 드리기 보다는,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봉투에 조그만 리본 등의 장식을 곁들여 선물하는 느낌도 살리는 게 좋아요. 인터넷 검색을 통해 봉투 및 복주머니를 활용한 다양한 현금포장법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손재주를 뽐내보는 건 어떨까요? 여기에 진심 담긴 짧은 편지나 메모를 함께 넣는 센스를 발휘한다면 더할 나위 없겠어요.



이번 설날엔
, 피자 선물은 어떠세요? ^^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선물하고 싶은 분께 도미노피자 상품권을 보내드릴 수 있답니다.


 
도미노피자 상품권은 총 12종이 준비되어 있는데요홈페이지에 접속인터넷 주문하기 > 선물하기를 통해 이용 가능해요.



지류나 모바일 쿠폰 중 원하는 형태를 선택한 다음 선물하실 분의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 따끈따끈~ 여러분의 마음이 피자 상품권과 함께 받으시는 분에게 전달될 거예요. 주문하실 때, 선물메시지를 적어주시면 함께 전달해 드린답니다. ! 지금 떠오르는 분이 있다면, 깜짝 피자선물로 따뜻하고 훈훈한 명절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따끈따끈! 마음을 담아 도미노피자 상품권 선물하기 > 클릭!



그리고~ 크리지기가 우리 이웃님들께 공개하는 보너스 정보! 설 연휴기간 도미노피자 영업 안내^^ (자, 집중해 주세요!) 유난히 짧게 느껴지는 연휴~! 전 부치기에 지친 주부님들^0^ 전 냄새에 질린 여러분~! 걱정하지 마세요여러분의 즐겁고 행복한 추석을 위해 도미노피자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에도 정상영업을 진행한답니다또 특별히 설날 당일영업을 하는 매장도 있으니 아래 사진을 확인하시고 더 풍성하고 맛있는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설날 당일 2 10(도미노피자 영업 매장 안내 


서울 / 경기 16개점경상도 18개점강원도 7개점충청도 4개점전라도 6개점이 설날에도 OPEN! 따끈따끈여러분의 설날을 훈훈하게 데워드릴 예정이네요^^ 설날 당일 영업 매장의 경우 영업 시간이 상이하니영업시간 확인하기 꾹꾹 클릭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하신 다음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