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돈의 화신 황정음, 강북멋쟁이 정형돈과 같은 별자리, 물병자리 이야기

정려원,황정음 돈의화신,전도연,소녀시대 수영,야왕 정윤호,이수근 세얼간이,정형돈 강북멋쟁이,마의 조승우,생일별 별자리,별자리운세,물병자리 운세,별자리 성격,물병자리 유래,물병자리 신화,연예인 별자리,연예인 생일

물병자리 유래와 이야기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혹시 주위에 눈에 확 뜨이는 파격적인 옷차림을 즐겨 입는 사람이 있나요? 그렇다면, 물병자리가 아닌지 눈 여겨 보세요. 독립심과 독창성이 매우 강한 물병자리들은 특이한 옷차림으로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답니다. 2월을 대표하는 별자리, 물병자리는 영원히 마르지 않는 불멸의 컵에 물을 잔뜩 흘러 넘치도록 따르고 있는 한 소년의 이야기를 형상화하고 있는데요. 그 외모가 무척 아름다웠다던 금발의 목동, 가니데우스의 이야기를 들으며, 우리 각자도 영원히 마르지 않고 퐁퐁 샘솟는 매력 하나씩 만들어보는 2월 첫 주가 되기로 해요. ^0^/





그리스 신화에 의하면 물병자리는 독수리에게 납치 당해 신들에게 술을 따르는 일을 하게 된 트로이의 왕자 가니메데스로 알려져 있어요. 원래는 제우스와 헤라 사이에 태어난 청춘의 여신 헤베가 그 일을 맡고 있었는데요, 어느 날 발목을 삐어 더 이상 일을 할 수 없게 되자 제우스는 독수리 한 마리를 인간들이 사는 세상으로 내려 보내어 대신 일을 할 사람을 찾아보도록 했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올림포스 산에서 날아온 독수리는 여러 지방을 두루 돌아다니다가 트로이의 이데 산에 내려 앉아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었는데요
. 그 때, 양을 몰고 있는 아름다운 금발의 목동이 독수리의 눈에 포착되었답니다. 그 목동은 트로이의 왕자 가니메데스로 인간들 중 그렇게 아름다운 소년은 다시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수려한 외모를 가진 소년이었어요. 갑자기 하늘에 검은 구름이 몰려오더니 천둥과 번개가 치기 시작했고, 이 틈을 타, 독수리는 날카로운 발톱으로 그를 붙들어 올림포스 궁전으로 데려가 버렸어요. 미처 도망칠 틈도 없이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었죠.  그 후 가니메데스는 궁전에 머물며 신들의 연회 때 술을 따르는 일을 맡게 되었답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한 편 왕자가 사라진 후 트로이의 왕과 왕비는 깊은 슬픔에 빠지게 되었는데요
. 제우스는 사람을 보내 가니메데스의 안부를 전하고, 왕자가 그리울 때는 밤 하늘을 보라고 일렀는데요. 까만 밤하늘엔 정말로 한 소년이 물병을 들고 커다란 물고기의 입에 물을 흘려 보내는 모습의 별자리가 선명하게 빛을 내고 있었답니다. 이집트 사람들은 이 별자리 때문에 나일강이 넘쳐 흐르는 것이라고 믿기도 했어요. 영원히 마르지 않는 불멸의 잔에 평생 물을 따르게 된 운명을 타고난 가니메데스, 그가 바로 오늘날 물병자리의 주인공이랍니다. ^^



독창적이고 특이할 뿐 아니라
, 독립심과 인내심이 강해 어렵고 힘든 일을 하더라도 인내하며 결국 성공하고 마는 물병자리개성이 뛰어나 평범하게 살아가는 것을 지루해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스타 중에 스타! 톡톡 튀는 개성을 가진 물병자리 스타는 누가 있을까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인물정보> 

지난 달 종영했던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서 독특하고 특이한 4차원 작가 캐릭터를 멋지게 소화해낸 정려원이 1 21일 생으로 물병자리에요. 정려원은 평상시에도 자신만의 개성을 잘 표현한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많은 여자들의 관심을 받곤 했죠. 2 2일 첫방송 예정인 드라마 <돈의 화신>에서 귀여운 뚱보로 변신한 황정음 역시 1 25일 생으로 물병자리! 얼마 전 촬영 현장 사진이 살짝 공개되며, 이렇게 예쁜 뚱보는 처음이야! 라는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었죠. *^^* I Got a Boy로 화려하게 컴백한 소녀시대 수영이 2 10일 생, 칸의 여왕~ 동안미모를 자랑하는 전도연이 2 11일 생으로 물병자리 연예인이에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인물정보> 

~ 그럼 남자 연예인도 살펴 볼까요? 요즘 드라마 <야왕>에서 다정다감한 귀공자로 수애와 달콤한 사랑에 빠진 정윤호가 2 6일에 태어난 물병자리네요.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이어~ 강북스타일을 선도하는 강북멋쟁이 정형돈이 2 7일 생, 최근 예능 프로그램 <세 얼간이>를 통해 은지원, 김종민과 유쾌한 대결을 펼치고 있는 이수근이 2 10일 생으로 물병자리~! 드라마 <마의>에서 타고난 총명함으로 신분을 뛰어 넘어 조선 최초의 한방 외과의가 되는 성공스토리의 주인공! 조승우가 2 12일에 태어나 물병자리 연예인이랍니다.



* A
형 물병자리
좀처럼 자기 주장을 내세우는 법이 없어요. 다른 친구들과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항상 좋은 평판을 듣지요. 하지만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다 보니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는 게 사실이에요. 활발한 활동을 하는 직업보다는 구성 작가, 출판 교정직 등의 직업이 적성에 맞는답니다.

* B
형 물병자리
자신의 의견을 논리정연하게 말하는 편. 머리도 좋고 외모도 보통 이상이에요.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표현하기 때문에 남들이 감히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 포스를 지니고 있죠. 스튜어디스나 외교관 등 외국과 관계된 일에 종사하는 것이 좋겠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 O
형 물병자리
신중하게 계획을 세우기보단 일단 행동으로 옮긴 뒤 결과를 지켜 보는 타입! 사랑도 정면 돌파를 시도하죠. 과감한 행동으로 자신의 생각을 대부분 실현시키는데요. 하지만 그걸 보고 반발하는 사람도 종종 있어요. 활동성 있는 여행 관련 업무나 영업직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겠어요.

* AB
형 물병자리
비상한 두뇌의 소유자! 냉정하고 객관적이며, 합리적인 행동의 소유자인 반면, 평범하지 않고 톡톡 튀는 것을 좋아해 독창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어요. 주위 사람들은 이런 모습을 쉽게 이해하지 못하고 특이한 성격이라고 생각하기도 하는데요. 때문에 비슷한 성향을 가진 독특한 성격의 친구들이 주변에 많습니다. 법조인이나 회계사, 발명가, 과학자가 된다면 두각을 나타낼 수 있어요.

 

물병자리에게 추천하는 도미노피자는?

  


독창적이고 특이한 물병자리 친구를 위한 생일파티를 계획하고 있나요평범하고 식상한 것을 싫어하고 유행을 선도하며 다른 사람보다 앞선 생각으로 미래지향적인 물병자리들현재에 안주하기 보단파격적이고 새로운 시도로 새롭고 신선한 것을 추구하는데요그렇게 때문에 어디서나 흔히 맛볼 수 있는 메뉴는 NO, NO! 뭔가 새롭고 창의적인 요리가 없을까고민하고 있다면 도미노의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를 추천해 드려요. ^0^/ 세상에 존재하는 치즈는 500여 가지나 되는데왜 피자에 들어가는 치즈는 맨날 똑같을까이러한 발상의 전환에서 출발하여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블루치즈와신선한 커티지 생치즈짭조름한 에멘탈크림치즈와 쫄깃한 식감의 모짜렐라 치즈까지~! 한 번에 모인 적 없던 네 가지 스페셜한 치즈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콰트로치즈샌드 피자야 말로 피자계 유행을 선도하는 잇 아이템이 아닐까요그리~고 여기에 새롭게 출시된 개성만점 사이드디쉬 3종을 더해 더욱 다채로운 파티를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선택의 기로에서 늘 고민이 많지만일단 한 번 마음을 정하면 결코 흔들리는 법 없이 내가 고른 것이 최고라는 확신을 가지곤 하는 물병자리들에게최고의 선택이 되지 않을까 해요. *^^*


* 물병자리
 생일파티를 위한 도미노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 사이드디쉬 주문하러
 가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