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월드스타 싸이, 영화 타워 손예진과 같은 별자리, 염소자리 이야기


싸이 강남 스타일, 영화 타워, 무자식 상팔자,손예진,엄지원,강동원,이승기,1월 생일 연예인,염소자리 운세,염소자리 성격 

염소자리 유래와 이야기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여러분
~! Happy New Year ^^ 이제 정말 새해가 밝았어요. 오늘은 2013년의 처음을 장식할 1월의 별자리, 염소자리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염소자리는 신기하게도 상반신은 염소의 머리 모양을, 하반신은 물고기 모양을 하고 있어 반양반어, 바다의 염소라고도 불린답니다. 어찌 보면 괴상한 모양의 이 별자리에는 순애보적인 가축의 신, 판의 전설이 담겨 있는데요. 그는 어떻게 염소로 변신하게 된 것일까요? 바다의 염소, 염소자리가 반짝반짝 까만 밤하늘을 헤엄치게 된 사연~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옛날 어느 계곡에 목동을 지켜주는 가축의 신 판이 살고 있었는데요. 그는 양처럼 생긴 사람의 모습을 하고 있었지만 마음씨가 착해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어요. 그러나 자신의 괴상한 모습 때문에 한 번도 여인에게 사랑을 받아 보지 못한 불쌍한 신이었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판은 숲의 요정인 슈린크스를 보고 첫눈에 반해버리고 말아요. 판은 사랑을 고백하기 위해 그녀에게 다가갔지만, 그의 괴상한 모습에 놀란 그녀는 도망을 치기 시작했는데요. 판은 그녀를 쫓아가며 애원했지만 그럴수록 그녀는 더 멀리 달아날 뿐이었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뒤도 돌아보지 않고 도망치던 숲의 요정은 넓은 강 앞에 다다라 더 이상 달아날 수 없는 상황이 되자 강 앞에서 서서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모습을 숨겨 달라고 애원했답니다. 그녀의 간청을 들은 강의 요정들은 그녀를 강가에 돋아나는 갈대로 만들어 주었어요. 사랑하는 이가 자신 때문에 갈대로 변하는 것을 본 판의 가슴은 미어질 듯 아팠는데요. 그 자리를 떠나지 못하고 슬피 울던 판은 그녀가 변한 갈대를 꺾어 풀피리를 만들었는데 그 소리가 매우 아름다워 그 이름을 슈린크스라고 불렀답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가축의 신 판이 염소로 변한 전설 속에는 바로 이 피리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어느 날 다른 신들과 어울려 파티를 하던 판은 아끼는 그 피리를 꺼내어 아름다운 연주를 시작했어요. 그때 갑자기 무서운 거인족이 나타나 신들을 공격했는데, 신들은 저마다 재빨리 짐승으로 변신해 거인족에게서 도망치기 시작했습니다. 판 역시 서둘러 주문을 외워 변신을 한다는 것이 그만 너무 서두르느라 주문이 잘못 섞이는 바람에 상반신은 뿔과 수염을 가진 염소로, 하반신은 물고기로 변하고 말았는데요. 판이 주문을 바꾸려는 순간 제우스의 비명소리가 들려왔어요. 판은 미처 주문을 새로 외울 시간도 없이 급히 풀피리를 불었는데, 피리에선 이제껏 들어본 적 없는 괴상한 소리가 흘러나왔고, 겁에 질린 거인족은 걸음아 날 살려라~ 급히 도망을 치게 되었답니다. 판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한 제우스는 그에 대한 보답으로 판을 위해 별자리를 만들어 주었는데요. 그리하여 반은 염소이고 반은 물고기인 이상한 모양의 별자리가 밤 하늘을 수놓게 된 것이에요.


  

염소자리 사람들은 어떤 목표를 정하면 한눈을 팔지 않고, 그 일을 꼭 성취하고 만다고 하는데요. 이런 성격을 가진 염소자리 연예인에는 누가 있을까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인물정보>


2012
년 가요계는 싸이라는 한 단어로 정리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월드스타 싸이가 12 31일 생으로 염소자리랍니다. 최근 오랜 연인 정경미에게 감동적인 프로포즈를 하며, 결혼을 발표한 순정파 로맨티스트 윤형빈이 1 3일에 태어나 역시 염소자리! 여심을 뒤흔드는 훈남들도 그 뒤를 잇는데요. 이승기가 1 13, 강동원이 1 18일 생으로 역시나 염소자리 연예인 인증^^ 각각 개성은 달라도 한 가지 목표를 향해 부지런히 달려가고 있는 것 만은 확실한 것 같죠?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인물정보>  

 

염소자리 여자 연예인들은 모두 미인들인데요. 김수현 작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에서 눈물 겨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엄지원이 염소자리 스타로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태어났어요^^  팜므 파탈, 몽환적인 매력의 소유자 김옥빈이 1 3일 생으로 염소자리!^^ 최근 절찬리에 상영중인 영화 <타워>의 주연인 청순가련의 대명사 손예진이 1 11일 생, 환상적인 바디라인의 소유자 김사랑이 바로 이어 1 12일 생으로 역시나 염소자리랍니다.



* A
형 염소자리

화려한 사람에게 가려져 종종 보이지 않을 때가 있지만 궂은 일을 도맡아 하기 때문에 신뢰를 얻는 사람 이에요. 자기 마음을 고백할 용기가 없어 짝사랑을 자주 하게 되는데, 친구의 힘을 빌려 살짝 고백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집중력이 뛰어나 세밀한 작업에 재능이 있으므로 치과 의사나 설계사, 디자이너가 어울려요.

 

* B형 염소자리

하고 싶은 일은 절대 포기하지 않는 성격이에요. 여유를 찾기 위해 멋도 부리고 친구들과 어울리기도 하지만 끝내 그 일을 완수한답니다. 요행을 바라지 않는 것이 최대 장점이에요. 분별력이 있기 때문에 서비스업이나 자기 사업을 하면 성공할 수 있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O
형 염소자리

의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친구들에게 강한 신임을 얻을 수 있어요. 학창시절, 반에서 반장을 도맡아 하는 성격입니다. 여러 의견들을 한 곳으로 모으는 데에 소질이 있습니다. 잘 풀리지 않는 일을 술술 이끌어 가는 것도 잘 하고요. 사업가, 학원 강사가 잘 어울리는 직업이에요.

 

* AB형 염소자리

어떤 모습이 진짜 모습인지 구분하기 힘든 성격이에요. 동물이나 식물에 애정이 깊고 자연을 사랑하지요. 등산이나 스키, 보트타기를 좋아하는 스포츠 마니아기도 하고요. 이성 친구를 좋아할 때는 공통의 취미가 있는지를 가장 먼저 보는 타입. 두뇌가 명석해 고고학이나 기초 과학분야의 연구직이 어울려요





염소자리에게 추천하는 도미노피자는?

새해! 생일을 맞은 염소자리를 위해 생일파티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새해를 맞이함과 동시에, 또 다시 생일을 맞는 그 기분이 조금 남다를 것 같은데요. 주관적이고 일시적인 감정에 치우치기 보다는 객관적이고 논리적인 생각을 더 중요시 생각하는 이성적인 염소자리들에게 어울리는 파티 메뉴는 무엇이 있을까요? 위험을 따르는 모험보다는 안전을 선택하는 염소자리이기 때문에, 검증되지 않은 것보다는 자타공인! 그 맛이 검증된 안전한 메뉴를 선택하시는 게 좋겠죠? 그렇다면~! 짜잔! 도미노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를 추천해 드립니다. ^^ 네 가지 스페셜한 치즈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놀라운 피자로~ 많은 치즈 매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죠. 또 치즈는 느끼하다는 편견을 깨고 깊고 진~한 치즈의 맛과 풍부하고 다채로운 토핑으로 안정적인 조화를 이룬 피자이기에 자신 있게 추천해 드릴 수 있답니다! 주위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애쓴다거나 사람들 앞에 나서는 걸 즐겨 하지 않는 염소자리들~ 그렇지만 늘 변함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최후의 승리는 조용히 준비하고 있던 이 사람에게 돌아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세상에 존재하는 치즈는 500여 가지인데 왜 피자에 들어가는 치즈는 맨날 똑같을까? 라는 질문 하나에서 출발해 묵묵히 끊임없는 노력으로 긴 개발과정을 거쳐 탄생된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는 그런 점에서 염소자리와 참 닮아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쯤되면 염소자리 생일 파티 메뉴로 손색이 없겠죠? ~ 두말 하면 잔소리! 일단 한 번 맛 보세요~ 아직 경험하지 못한 맛이 여러분의 입맛을 사로잡을 거예요. *^0^* 염소자리 생일 맞으신 분들 모두 모두 축하드립니다~!


* 염소자리 생일파티를 위한 도미노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주문하러 가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