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돈 크라이 마미의 남보라, K팝스타 양현석과 같은 별자리, 사수자리 이야기

별자리운세,혈액형별자리,사수자리 운세,사수자리 유래,돈 크라이 마미의,남보라,K팝스타 양현석,지현우,채연,쿨유리,정혜영,사수자리연예인

사수자리 유래와 이야기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어느덧
2012년도 훌~쩍 지나고 벌써 올해의 마지막 달, 12월이 시작되었어요. 오늘은 2012년의 끝자락, 12월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사수자리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은하수가 가장 아름답게 수놓는 시기, 은하수 중심부에 주전자 모양의 사수자리가 떠오르는데요. 이 별자리의 주인공은 하반신은 달리는 말의 모습을 하고, 상반신은 활을 당기는 사람의 모습을 지닌 키론입니다. 영원히 죽지 않는 불사의 몸으로 태어난 키론! 그는 어떻게 밤하늘의 별자리가 된 것일까요? 마치 은하수를 뭉쳐 놓은 듯 환한 불을 밝히고 있는 사수자리그 화려한 이면에 감춰진 슬픈 Story!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




상반신은 사람이고 하반신은 말의 모습으로 태어난
키론’. 그 생김새는 괴상했지만 영원히 죽지 않는 생명을 지니고 태어난 인물인데요. 키론은 기품 있고 총명하기로 유명한 학자였답니다. 다재다능한 키론의 명성을 전해들은 왕들은 자신의 아이들을 그의 제자로 삼아달라고 부탁했어요. 키론은 산 속 동굴에 기거하며 자신의 기술을 가르쳐 많은 영웅을 배출했는데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대부분의 영웅들이 모두 키론의 제자일 정도였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헤라클레스 역시 키론의 제자 중 하나였어요. 어느 날 만취한 채로 스승을 방문한 헤라클레스와 마을 사람들 사이에 격렬한 싸움이 벌어지게 되었어요. 키론은 제자를 말렸지만 워낙 힘이 장사인 헤라클레스를 도무지 감당할 제간이 없었답니다. 싸움을 말리던 키론은 그만 실수로 히드라의 독을 바른 헤라클레스의 화살촉을 밟고 마는데요. 순식간에 독이 온 몸에 퍼져나가기 시작했어요. 키론은 죽고 싶을 만큼 고통스러웠지만 불사의 몸이었기에 마음대로 죽을 수 조차 없었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괴로움에 몸부림치던 키론은 영웅 프로메테우스를 찾아가 불사의 몸을 거둬가 줄 것을 간청하는데요. 고통의 짐을 벗고 편하게 죽기 위함이었죠. 프로메테우스는 이 청을 받아들였고 그제야 키론은 고통에서 벗어나 죽음을 맞이하게 되었어요. 키론을 아끼는 수많은 신들이 그의 죽음을 안타까워했답니다. 총명한 학자를 잃은 제우스는 깊은 슬픔에 잠겼어요. 그래서~ 그를 기리는 의미로 키론을 하늘의 별자리로 만들게 되었는데요. 그리하여 상반신은 사람, 하반신은 말의 모습을 하고 활을 든 사수가 된, 키론은 별자리가 되어 밤하늘을 수놓게 된 것이에요.



사수자리의 주인공
~ 다재다능하고 총명하기로 유명했던 키론을 닮아서일까요? 사수자리 연예인들은 유난히 다방면에서 맹활약중인 스타들이 많은데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인물정보> 

지난 8,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공개고백을 뒤로 하고 군입대한 지현우가 11 29일 생으로 사수자리에요. 댄스계에 혁명을 가져온 스타로, 이제는 월드스타 싸이를 배출해낸 프로듀서로 또 K팝스타의 심사위원으로 맹활약까지~ 그야말로 다재다능한 양현석이 12 2일 생으로 사수자리 인증! 최근 월드투어 중인 빅뱅의 승리가 12 12일생, JYJ의 준수가 1215일 생으로 사수자리랍니다.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인물정보> 

사수자리 여자 연예인도 살펴볼까요? 11 22일 개봉한 스릴러 영화! <돈 크라이 마미>의 남보라가 11 27일 생으로 사수자리네요. 중국에서 개막된 전 세계 게이머들의 축제 ‘WCG 2012 그랜드파이널 축하공연 초대가수로 열정적 무대를 선보이며 중국 한류 계열에 합세한 채연이 12 10일 생 사수자리! 션의 아내, 잉꼬부부로 소문난 정혜영도 12 14일로 사수자린데요. 최근 잡지 모델료 전액 어린이 재활병원에 기부하는 등 훈훈한 기부활동을 보여주는 마음 따뜻한 스타죠^^ 가수로 데뷔한 이래 쇼핑몰을 운영하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쿨 유리가 12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태어난 사수자리랍니다.


 
 * A형 사수자리
하나를 일러주면 열을 깨우칠 정도로 명석해요. 그러나 시도는 많이 하면서도 도중에 쉽게 포기해 버리는 단점이 있어요. 쉽게 달아오르고 그만큼 쉽게 식어버리는 냄비 같은 타입으로, 최소한이 끈기는 갖추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재다능하기 때문에 두 가지 직업을 동시에 가지는 것도 가능해요.

 
*B형 사수자리
간섭 받는 것을 매우 싫어해요.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고 싶어하는 모험심이 강한 타입으로 여자의 경우 배짱이 두둑하지요. 미지의 세계를 동경하는 성격을 살려 비행기 승무원이나 여행 관련 직종에서 재능을 발휘 할 수 있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 O형 사수자리
빠른 시간 안에 많은 일을 하려 들어서 덜렁대는 경우가 많은데요. 약속 시간을 잊거나, 관심이 없으면 아예 내팽개쳐 버리기 때문에 무책임하다는 소리를 듣기도 해요. 하지만 결단력이 좋고 대담하며, 지치지 않는 체력을 갖추고 있어 목표를 향한 끈기있는 열정으로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답니다. 서비스 직종과 법률 관계 분야의 일이 어울립니다.

* AB형 사수자리
매사에 호기심이 강한 당신은 걸어 다니는 백과 사전처럼 유식해요. 철학에서부터 음악, 우주의 신비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 흥미와 지식을 갖고 있지요. 또 돈이나 명예보다는 실속을 중시하는 타입이에요. 고등학교 선생님이나 대학 교수가 되면 지식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수자리에게 추천하는 도미노피자는?

 

 
사수자리의 주인공총명하고 다재다능한 학자였던 키론을 닮아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이는 사수자리들사수자리 친구를 위한 생일파티를 준비 중이라면사수자리처럼 다양한 매력을 지닌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를 추천해 드려요크림블루치즈커티지생치즈에멘탈크림치즈모짜렐라치즈까지각각 개성 있는 네 가지 스페셜한 치즈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콰트로치즈샌드 피자이렇게 특별한 네 가지 치즈만으로도 모자라 스모크 비프크럼블살사토마토허니로스팅갈릭 토핑을 듬뿍 얹고 매콤달콤 망고하바네로소스를 더해 다채롭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도미노피자의 놀라운 신제품이죠틀에 박힌 것을 싫어하고 세상 그 자체가 모험인 사수자리들의 또 한가지 특징인데요피자에 들어가는 치즈는 왜 맨날 똑같을까라는 물음에서 출발해 기존의 피자치즈의 틀을 깬 콰트로치즈샌드 피자야 말로 피자계의 모험이 아닐까요우훗^0^ 첫 입부터 마지막 한입까지 다양한 재료들의 맛과 함께 절묘한 맛의 하모니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콰트로치즈샌드 피자가 12여러분의 파티 테이블을 반짝반짝 빛내줄 거예요. *^^*
 

*사수자리 생일파티를 위한 도미노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주문하러 가기!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