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빅 공유, 넝쿨당 이희준과 같은 별자리, 게자리 이야기

7월별자리, 별자리운세, 게자리, 빅 공유, 이희준,넝쿨당이희준,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샌드피자

게자리 유래와 이야기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여름이 눈앞으로 성큼 다가왔어요! 일찍 시작된 무더위로 지치셨다구요? 이럴 때, 시골 밤 하늘에서 보는 별자리를 상상해보세요! 생각만 해도 시원해지지 않나요? 오늘은 7월의 밤하늘에서 반짝 반짝 빛나고 있는 게자리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게자리는 뱀자리와 함께 밤하늘에 있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제우스의 알크메네라는 여인의 아들로 태어난 헤라클레스는 강하고 용감한 영웅이었어요그런데 제우스의 아내였던 여신 헤라는 제우스와 다른 여인의 사이에서 태어난 모든 자녀들을 미워했답니다. 헤라의 미움은 헤라클레스가 성장할수록 더 심해져서, 그가 청년이 되자 아예 다른 나라의 노예로 팔았어요.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노예가 된 헤라클레스는 자유를 얻는 대가로 무거운 과제를 받게 되었어요보통 인간의 힘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12가지의 과제를 풀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바다뱀과 싸우게 된 헤라클레스를 쓰러뜨리고 싶었던 헤라는 몰래 괴물 게를 보냈습니다헤라의 명령을 받은 게는 살금살금 헤라클레스에게 다가가 발가락을 꽉 물었습니다. 순간 통증에 놀란 헤라클레스는 뒷걸음질을 치다가 그만 게를 밝고 말았어요. 그 바람에 게는 오른쪽 다리 하나를 잃고 죽고 말았습니다. 바다뱀 역시 오랜 싸움 끝에 헤라클레스의 손에 죽고 말았지요그 후 제우스는 아들 헤라클레스의 영웅적 행동을 기념하기 위해 바다뱀과 함께 게를 별자리로 만들어 놓았습니다바다뱀의 머리 위에서 아픈 다리를 이끌고 서 있는 별자리가 바로 불쌍한 게자리랍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게자리에 태어난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요? 넝쿨들어온 당신에서 밉지만 사랑스러운 캐랙터의 막내딸 오연서가 6 22일 생이에요. 그리고 넝쿨당에서 사랑에 빠진 귀여운 레스토랑 사장님 이희준 6 29일에 태어났어요. 또한 도미노피자 모델 수지와 함께 드라마 빅에 출연하고 있는 공유가 7 10일생, 동안의 아이콘 임수정 7 11일 생으로 게자리랍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가수도 살펴볼께요^^ 영화 R2B:리턴투베이스의 반가운 얼굴 월드스타 비가 6 25일에 태어났어요. 그리고 컴백과 동시에 많인 인기를 끌고 있는 원더걸스의 소희가 627일 생, 도미노피자 역대모델 소녀시대 서현이 6 28일 생이에요, 또한 K-POP의 중심! 비스트의 윤두준이 7 4일 생으로 게자리에 태어났습니다.

 

 

 

* A형 게자리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심이 많아서 윗사람이나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물론 이성에게도 인기 만점이에요. 그러나 때로는 남의 눈치를 너무 보느라 이성 친구를 사귈 기회를 놓쳐 버리기도 합니다. 유치원 선생님이나 아동복 디자이너를 하면 어울리겠어요.

 

* B형 게자리

섬세하면서도 소탈한 친구예요. 가끔 울적해 보이는 표정이 오히려 매력적이고요. 자신감을 좀더 키우고 자신의 신념을 굳게 지켜나가세요. 요리 연구가, 가구 디자이너 등 주로 의식주와 관계 있는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겠어요!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 O형 게자리

풍부한 감성을 지녔습니다. 그러나 감성이 지나쳐서 주위 사람들이 피해를 볼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타인의 일에 관심이 많아 소리통으로 통하기도 하지요. 호기심이 너무 지나치면 친구들에게 경계의 대상이 되기도 하니 조심하세요. 선생님, 보육 교사가 잘 어울리는터입니다.

 

* AB형 게자리

초자연적인 재능를 가지고 있어요. 신비한 감수성 때문에 현실과 동떨어져 있는 사람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계속 이런 상태에 빠져 있으면 친구를 사귀거나 공부 할 때에 어려움이 많으니 조심해야겠어요. 영감이 뛰어나서 소설가나 예술인으로서 성공 할 수 있어요.

 

 


게자리에게 추천하는 도미노피자는?



게자리에 생일을 맞으신 분들을 위해 행복한 생일파티를 준비중이시라구요? 파티에는 역시 도미노피자와 함께해야죠! 도미노의 신제품,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추천해드립니다~ 다른 피자에서 볼 수 없는 도미노피자만의 새로운 맛과 스타일의 도우인 샌드크러스트 사이에는 치즈케이크무스가 숨어있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오랫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정통 뉴욕 스타일의 치즈케이크가 들어있어요. 치즈케이크를 으깨 부드러운 무스로 만들어 도우와 도우 사이에 발라 도우의 고소함과 치즈케이크의 진한 풍미가 맛의 하모니를 이루고 있답니다! 또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위에는 매콤한 케이준 소스로 양념하여 감칠맛을 더한 신선한 케이준 통새우가 올려져 있어요. 그리고 망고에 잘게 자른 피망과 양파, 향신료를 가미하여 망고의 상큼한 맛에 풍미를 더한 특제 망고살사까지!!! 여러분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죠? 지금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즐길 수 있으니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와 함께 시원한 여름밤의 만찬을 즐겨보세요^^



* 게자리 생일파티를 위한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주문하러 가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