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믹키유천, 소녀시대 윤아와 같은 별자리, 쌍둥이자리 이야기

쌍둥이자리,6월별자리,쌍둥이자리연예인, 믹키유천, 유인나
쌍둥이자리 유래와 이야기

 


6월의 별자리는 쌍둥이자리에요~ 밤하늘에서 빛나고 있는 쌍둥이자리를 자세히 살펴보면 두 명의 사람이 손을 잡고 있는 형상인데요, 정확히 말하면 한 명은 인간, 한 명은 불사신인데요~ 이 둘은 어떻게 밤하늘에서 두 손을 꼭 잡고 영원히 함께 지내고 있을까요? 별자리의 신비로운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귀 기울여 들어보세요^^

 

 

 

옛날에 카스톨과 프록스라는 형제가 있었습니다이들은 제우스와 레다 왕비 사이에서 태어난 쌍둥이였습니다. 형제는 신의 아들답게 총명했으며 갖가지 무술에 뛰어나 사람들의 칭찬이 자자 했습니다. 특히 형 카스톨은 검술에 뛰어났고, 동생 프록스는 말타기에 남다른 재주가 있었어요. 그런데 특이한 것은 형은 보통의 인간이었지만 동생은 영원히 죽지 않는 불사신의 몸이었다는 거예요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그러던 어느 날, 형 카스톨은 어느 아름다운 처녀를 만나 사랑에 빠지고 말았습니다그런데 그녀에게는 이미 정해진 약혼자가 있었어요. 카스톨자신의 약혼녀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화가 난 약혼자는 결투를 신청했습니다. 이 결투에서 형은 그 약혼자의 칼에 찔려 그만 숨을 거두고 말았습니다자신과 분신과도 같았던 형을 잃은 동생은 눈물로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슬픔을 견디지 못한 동생은 아버지 제우스를 찾아가 형을 따라서 죽을 수 있도록 부탁했어요. 형제의 우애에 감동한 제우스는 형제의 영혼을 하늘에 올려 나란히 두 개의 별자리로 만들었습니다. 그 뒤부터 형제는 아름다운 빛을 내며 영원히 함께 있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쌍둥이자리에 태어난 가수는 청순한 모습으로 모든 남성들의 이상형인 도미노피자의 역대모델! 소녀시대의 윤아와, 노래와 패션센스로 사랑받고 있는 티아라의 효민이 5
30일생이에요. 포미닛에서 멋진 춤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현아가 6 6일, 그리고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현중 6 6일에 태어났답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배우로는 얼마전 종영한 옥탑방 왕세자에서 알콩달콩 달달한 사랑을 보여준 조선시대 훈남 왕! 믹키유천이 6 4일생, 옥탑방 왕세자와 비슷한 소재로 타임슬립 컨셉의 드라마인 '인현왕후의 남자'의 주인공 유인나가 6 5일생으로 쌍둥이자리예요. 그리고 시간이 갈수록 더욱 멋진 매력을 발산하는 차승원 6 7일 생,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하는 원조 미녀배우 김희선 6 11생으로 쌍둥이자리에요.

 


 

<A형 쌍둥이자리>

다재다능해서 어떤 일이지 완벽하게 해 냅니다. 결점을 찾을래야 찾을 수 없을 정도예요! 또한 친구들 사이에 인기 만점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만 너무 챙기다 보니 자기 자신을 챙기지 못해 혼자서 스트레스도 많이 받아요지적인 성격이라 학교 선생님이나 작가, 자유 기고가 등 글 쓰는 일이 어울립니다.

 

<B형 쌍둥이 자리>

가끔씩 참신한 아이디어를 떠올려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하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덜렁대서 주위 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활동적인 성격이라 여행 가이드가 직업으로 좋고 또는 잡지사 기자가 되어 현장을 누비는 일을 해보세요.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O형 쌍둥이 자리>

인정미가 넘치는 따뜻한 사람이에요친구들과 대화 나누는 것을 좋아하고 말솜씨와 순간의 재치를 겸비 했으니 아나운서나 상담원을 하면 잘할 것입니다.

 

<AB형 쌍둥이 자리>

성격이 너무 복잡해서 한 마디로 딱! 말하기 어려워요. 스스로도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를 거예요. 상냥해 보이다가도 어느 순간에는 냉정하게 돌변합니다. 지금은 평범해 보여도 언젠가는 반드시 특별한 위치에 서게 될 사람입니다. 직업으로는 컴퓨터나 그래픽 관련 일이 잘 맞아요~

 




쌍둥이자리에게 추천하는 도미노피자는?

 


낮에는 덥지만 밤에는 선선한 초여름에 쌍둥이자리 생일파티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생일 테이블을 더욱더 풍성하게 만들어 줄 도미노피자의 HOT한 메뉴를 소개합니다! 바로 도미노피자의 맛있는 사이드디쉬 4가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베스트샘플러'에요. 베스트샘플러는 사이드디쉬 중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갈릭&허브윙스(4PCS)+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크리스피 치킨텐더(4PCS)+골든 포테이토(3PCS) 이 모두를! 16,900원에 즐길 수 있는 메뉴랍니다. 특히 베스트샘플러를 피자와 함께 주문하실 때, 피자에 20% 할인까지 적용되요. 베스트샘플러만 즐기고 싶다면 방문포장으로 단독 주문도 가능하니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와 함께 더욱 행복한 생일파티를 즐겨보세요!

* 쌍둥이
자리 생일파티를 위한 도미노피자 주문하러 가기
!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