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신나는 피자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곳~ 도미노피자 울산점 파티룸 오픈!


 




>  매  장  명  : 도미노피자 울산점 

> 전 화 예 약: 052-261-3084

> 교 통 안 내: 울산 시내버스 107번, 236번 탑승 후 달동 주공아파트앞 하차

> 이 용 시 간: 오전11시 ~ 오후 10시 중 최대 2시간 이용가능
                    (단, 오후 8시 이후는 예약 마감)


기념일이나 합격, 승진 같은 기쁜 일이 있으면 우리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파티를 합니다. 이런 즐거운 파티 자리를 더욱 빛내주는 요리라면 역시 도미노피자가 최고겠죠? 따끈한 도미노피자를 배달 받아서 집안에서 즐기는 파티도 즐겁지만, 도미노피자와 함께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있으면 더욱 즐거울꺼예요~

울산에 사시는 도미노피자 매니아 분들이라면, 빅뉴스가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울산점에 바로 피자 파티를 위한 특별한 공간! 파티룸이 오픈하였어요, 자, 지금부터 함께 가볼까요?

 


새 단장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도미노피자 울산점을 찾아 갔습니다. 과연 어떤 모습으로 단장하였을까요?



매장 안에서 독특한 공간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과연 어떤 곳일까요? 바로 신나는 피자 파티를 열 수 있는 특별한 공간, 파티룸입니다. 도미노피자 울산점의 파티룸은 독립된 공간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곳으로 가족,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은 곳이죠. 그럼 그 내부를 살짝 살펴 볼까요?



즐거운 파티의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파티룸 내부의 벽도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았어요.

 


도미노피자 울산점의 파티룸에서는 피자 파티를 즐기실 수 있도록 예쁜 접시, 포크, 머그잔 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로고와 함께 맛깔스런 토핑이 그려진 접시에 도미노피자를 담으면 더욱 맛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도미노피자 울산점에는 피자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콜라와 커피 등의 음료도 판매중이니 피자와 함께 맛있게 즐겨 보세요.^^ 


 
울산점에서는 파티룸 밖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매장에서 피자를 먹을 수 있어요. 투명한 유리를 통하여 주방이 보이기 때문에 피자를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피자를 먹는 재미에 어떻게 만들어지는 지를 직접 보는 재미까지 더해지겠죠?


그럼, 파티룸에서 파티를 열어볼까요?



테이블 위에 식기와 포크, 나이프 등을 세팅하고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크리미쉬림프 피자를 준비하였습니다. 그리고 크리미쉬림프 피자 위에 생일초를 꽂았어요. 이렇게 파티 준비도 완료~! 파티룸에서는 생일 축하 노래도 틀어주니 생일인 친구를 마음껏 축하해 주세요.

 


 도미노피자 울산점에는 고깔 모자와 풍선, 폭죽 등의 파티 용품도 함께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정말 보기만 해도 즐거운 파티 분위기가 느껴 지시죠? 그리고 파티룸에서의 추억을 특별하게 간직하고 싶다면,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즉석 사진을 찍어 보세요. 도미노피자 울산점에는 재미있는 파티용품과 함께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있거든요. 요청하시면 울산점 매장 직원이 찍어드리니 소중한 추억을 꼭 간직해 보세요. 

파티룸은 생일 파티 이외의 다양한 모임을 하기에도 좋아요  매장에서 커피 등의 음료도 함께 판매하니 직장인들도 식사와 함께 회의를 할 수도 있고, 그 밖에 동호회 등의 단체 모임이 있을 때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예요. 두 개의 파티룸은 중간의 칸막이를 오픈하면 하나의 큰 파티룸이 되어 인원수가 많을 때도 이용하기 좋습니다.

 


파티룸이 있는 도미노피자 울산점은 울산시 남구 달동에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때는 울산시내버스 107번이나 236번를 타셔서 '달동주공아파트앞'에 내리시면 가실 수 있습니다. 정류장 바로 앞에 매장이 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파티룸의 오픈과 함께 도미노피자 울산점은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고객 여러분들께 선물할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는데요, 파티를 열거나 모임을 가질 울산 시민 여러분들은 꼭 이용해 보세요.^^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