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출동!파티카, 스승의 날! 맛있는 도미노피자로 스승의 은혜에 보답하다!

 


스승의 은혜는 하늘같아서~♬ 스승의 날이되면 '스승의 은혜'를 떠올리면서 존경하는 선생님을 생각하게 됩니다. 스승의 은공에 존경하는 뜻을 담아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날인데요. 이 스승의 날은 청소년 적십자 단원들이 세계적십자의 날을 맞아 병중에 있거나 퇴직한 교사들을 위문하면서 시작됐답니다. 뜻깊은 스승의 날, 도미노피자도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제 48회 스승의날을 맞아 대한적십자사 RCY 중앙본부와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제자들의 맛있는 사랑’ 피자 파티가 열렸는데요. 맛있는 피자 파티가 열린 염창중학교로 떠난  출동!파티카 함께 만나보실까요??

 


> 일       시  :  2011년 5월 6일

> 장       소  : 서울 강서구 염창동 염창중학교

> 출동  목적 :
적십자 RCY 스승의 날 기념 피자파티


   


대한 적십자사는 스승의 날을 맞아 "참 스승을 찾아라"를 주제로 4월 1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슬로건 공모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총 339건의 응모작 중 선정된 5개의 학교로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출동하게 되었습니다.  당선된 5개교 중  '출동! 파티카'가 첫 번째로 도착한 곳은 서울시 강서구에 있는 염창중학교 입니다.학교에 들어가니 교복을 입은 학생들과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는 선생님의 모습이 보였는데요, 그걸 보니 학창시절이 생각 나더군요. 가르침을 주시던 선생님을 잠시 떠올리면서 이번 스승의 날에 꼭 한번 찾아 뵈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적십자
RCY단원 학생들이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학생들의 작은 마음들이 모여서 스승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사제 간의 정을 나누는 피자 파티를 여는 자리였습니다.
RCY단원들은 파티카에서 구워진 피자를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교실로 가져왔습니다. 제자들이 선생님들을 위해 깔끔한 식탁을 준비하였는데요, 어린 학생들이 세심하게 준비를 한 모습을 보니 정말 대견합니다.


 

오늘의 주인공, 선생님들께서 행사장에 도착하셨습니다.

 


선생님들께서 자리에 앉으신 후, 스승의 날 기념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선생님들께 하트를 선물하는 RCY단원들! 애교 섞인 학생들의 하트가 정말 사랑스럽네요. 그 보답으로 선생님께서도 학생들에게 하트를 보내주고 계시네요. ^^ 서로 사랑을 주고 받는 사제 간의 모습, 정말 아름답죠? 제자를 사랑하고 스승을 존경하는 마음 훈훈한 마음, 앞으로도 쭉 이어지길 응원합니다.

 


스승과 제자가 함께해 더욱 즐거운 피자파티는 5월 6일 염창중학교를 시작으로 11일 철원 김화중학교, 12일 충북 탄금중학교, 13일 경기 봉일천중학교, 16일 강원 남춘천여자중학교로 이어집니다. RCY 단원들은 선생님들과 함께 흥겨운 피자파티를 즐기면서 사제간의 정을 돈독히 나눌 계획이예요.

학교에
재학 중신 분들도 졸업한 분께도 가슴 속에서 항상 가르침을 주시는 스승님을 떠올리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요? 5 15일은 스승의 날입니다그 동안 바쁘다는 이유로 연락하지 못했던 스승님께 한 통의 편지나 전화로 그동안 전해지 못한 마음을 표현하며 스승의 날을 뜻 깊게 보내보세요. 
 

 

 

Creator. 달려라 파티카
다양한 사회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만나 도미노피자만큼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오늘도 달리고 있는 파티카 점장입니다. 도미노 파티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갓 구운 따뜻한 피자와 훈훈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거리에서 도미노 파티카를 만나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