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즐거운 야유회에서 대형사고 친 김대리의 운명은???

 


지난 22일에 방송된 무한도전을 보셨나요? 무한도전 멤버들은 무한상에서 떠나는 직장인 야유회의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멤버들간의 재미있는 게임과 벌칙으로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따스한 기운에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싶은 5
월이죠! 요즘 많은 분들께서 직장 동료, 학교 선후배들과 야유회를 떠나는데요, 우리의 김대리도 직장동료들과 야유회를 떠나게 되었어요. 즐거울 것만 같았던 야유회, 바람 잘 날 없는 김대리가 다시 한번 대형사고를 치고 말았네요. 과연 어떤 사연인지, 그리고 사고를 만회하기 위한 김대리의 선택은 무엇이었을까요? 그 이야기 속으로 지금 바로 들어가볼께요.






바쁜 직장생활로 따스한 봄기운을 느낄 수 없었던 김대리에게 반가운 일이 생겼습니다! 바로 회사 동료들과 즐거운 야유회를 떠나게 되었어요. 그리고 동료들과 각자 역할을 나눠서 야유회 준비를 하게 되었는데요, 먹을거리를 담당하게 된 우리의 김대리, 마트에서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꼼꼼히 장을 보았습니다.
야유회 당일, 밤새 한껏 부푼 마음으로 잠을 설친 김대리는 그만 늦잠을 자고 말았어요. 허둥지둥 회사로 출발! 다행이 늦지는 않았지만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손꼽아 기다린 야유회인 만큼 신나는 마음으로 버스에 몸을 실었어요. 



야유회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김대리는 서울을 벗어나 숲 속의 맑은 공기를 마시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그리고 김대리가 야유회 중 가장 기다리던 서바이벌 게임이 시작되었는데요, 마치 자신이 영화 속 스나이퍼가 된 것처럼 비장한 각오로 게임에 즐겼어요.

야외 활동이 끝난 배고픈 동료들, 기대에 찬 눈으로 김대리에게 점심을 먹자며 어제 산 음식들을 꺼내보라고 합니다. 그런데...
 




 

!!!!! 김대리 아침에 급하게 나오느냐고 어제 산 음식들을 집에 놓고 왔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어요. 대형사고 친 김대리, 결국 식사를 못하면 극도로 예민해지시는 서부장님께 꾸중을 듣고 맙니다. 그리고 동료들과 둘러 앉아 어떻게 점심을 해결할 지 고민에 빠졌어요. 그때 떠오른 김대리의 아이디어!

 


잠시후 밝은 표정으로 뛰어오는 김대리의 손에 들려있는 것은 바로 도미노피자김대리는 인근 도미노피자 매장으로 달려가 포장 주문을 해왔어요. 배가고파 예민해졌던 서부장님도 도미노피자를 보자 밝은 표정으로 바뀝니다.



어떻게 야유회에서 도미노피자를 주문했냐구요? 바로 도미노피자의 스마트한 어플을 이용했죠! 도미노피자 어플에서 메뉴를 선택한 후 최대 30%할인 받을 수 있는 포장주문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가까운 매장을 검색하고 어플로 결제했지요. 주문이 완료되면 예약한 시간에 맞춰 매장을 방문해서 맛있는 피자를 받았답니다! 야외에서도 맛있는 도미노피자를 즐길 수 있는 거죠.^^ 


 


대형사고를 재치있는 아이디어로 멋있게 극복한 우리의 김대리! 덕분에 맛있는 도미노피자 먹고 야유회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어요.



날씨 좋은 5, 즐거운 야외 활동을 더욱 신나게 해주는 것은 바로 맛있는 음식이죠! 맛있는 음식을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방법! 야유회, 나들이 장소와 가까운 도미노피자의 매장에서 배달 주문 또는 포장 주문으로 간편하게 이용해보세요. 특히, 포장주문을 하신다면 최대 30%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즐거운 야유회, 도미노피자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야유회 만찬을 위한 도미노피자 포장주문하러 가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