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의 50년 노하우를 담은 새로운 슬로건과 광고를 공개합니다!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모델 신성일씨와 김수현씨를 소개해드렸었죠? 오늘은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슬로건과 광고 소식을 전해드려요. 과연 새로운 슬로건과 광고는 무엇이며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그 내용을 공개해드려요~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기업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슬로건! ‘We Know the Pizza, Domino’s Pizza’

새 슬로건 ‘We Know the Pizza, Domino’s Pizza’저온숙성도우와 핸드토스드피자, 보온배달가방 등의 독창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50년 동안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도미노피자를 표현하고 있어요. 누구보다 피자를 가장 잘 아는 피자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서 세계 최고 피자 마스터로 거듭나고자 하는 자신감과 의지를 내포하고 있답니다.

50년 동안 전세계 피자배달 NO.1 브랜드로 성장해온 도미노 피자! 앞으로 새로운 슬로건 ‘We Know the Pizza, Domino’s Pizza’ 통해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50년 노하우를 가진 진정한 피자 마스터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기 위해 도약하겠습니다.

  

 

도미노피자는 슬로건 변경에 맞춰 한국영화계의 거장 신성일씨와 주목 받는 배우 김수현씨가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모델이 되었어요. ‘50년 노하우의 마스터와 수제자컨셉의 광고, 과연 어떤 내용인지 새로운 모델과 함께한 TVCF 함께 보실까요?

 

 


도미노피자의 50년 노하우를 세상에 공개하기로 결심한 마스터가 수제자에게 그 비법을 전수하고 새로운 피자를 개발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한국 영화의 거장 신성일씨는 50년 비법을 간직한 피자 마스터로 도미노피자 역사와 전문성을 표현했구요. 최근 신인답지 않은 끼와 연기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수현씨는 진지하면서도 귀여운 수제자의 모습을 보여줬답니다. 두 분의 찰떡 호흡이 돋보이죠? ^^

 

도미노피자의 50년 노하우를 세상에 공개하기로 결심한 마스터가 수제자에게 그 비법을 전수하고 새로운 피자를 개발한다는 내용의 광고~ 재미있게 보셨나요? 정통과 노하우가 담긴 도미노피자 신제품은 6 16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과연 신제품 속에 숨은 50년 노하우는 무엇이고, 어떤 피자가 공개될지 많이 기대 해주세요.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