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2011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만족 대상 수상

 


얼마전, 도미노피자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을 확인할 수 있는 큰 영광을 누렸습니다. 바로 디지털조선일보와 비즈니스앤TV에서 공동 주최한 '2011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만족 대상'에서 피자 부문 대상을 수상을 하였기 때문입니다.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와 전문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받은 상인만큼 그 의미가 더 깊은데요, 그 영광스러운 현장 모습, 여러분과 함께 보겠습니다.


 

지난 6 8, 2011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만족 대상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피자 부분 대상으로 선정된 도미노피자도 이 날 시상식에 참여하였습니다. 이 날 행사장에는 도미노피자 이외에도 각 부분의 수상 기업 관계자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식에 앞서 2011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만족 대상 시상식에 대한 설명과 함께 축하의 말이 이어졌습니다. 2011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만족 대상은 여성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품 품질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을 발굴하고 여성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최고의 제품,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제정된 상입니다. 소비자의 직접투표와 전문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하여 브랜드 인지∙선호도 및 품질만족도, 고객중시 성과 등을 평가해서 각 부문의 대상 기업을 선정하고 시상을 하였습니다.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주문시스템 최초도입과 외식업계 최초로 선보인 스마트폰 주문형 어플리케이션 출시 등으로 보여준 앞서 가는 서비스와 요리피자를 추구한 새로운 메뉴 개발과 안전하고 건강한 외식문화 정착을 위한 여러 노력들을 인정 받았습니다. 그 결과, 여성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소비자 중심 마케팅과 나눔 경영 등 기업의 브랜드 가치 전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혁신적 메뉴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해온 도미노피자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인정받아 수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식전행사가 끝나고 드디어 본격적인 시상식이 열립니다. 각 부문별 기업들이 대상을 수여 받는 가운데, 피자 부문 대상인 도미노피자가 시상대 위에 올라섰습니다. 소비자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을 확인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인정 받는 뜻 깊은 순간이었습니다.

 

 

 

이 날 대상을 수상한 기업 대표들이 모여 기념 촬영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브랜드를 이어가겠다는 다짐과 함께 행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2011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만족 대상으로 수여 받은 트로피입니다. 여러분의 성윈이 담긴 상인 만큼, 무엇보다 값진 상입니다. 앞으로도 도미노피자는 새 슬로건 ‘We Know the Pizza, Domino’s Pizza’와 함께 세계 최고 피자 마스터로서, 고객 여러분이 계속 사랑하고 성원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 좋은 메뉴서비스를 보여드리고자 연구와 고민을 거듭하겠습니다.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