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모델 김수현이 들려주는 CF 촬영 이야기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모델, 김수현씨와 신성일씨가 출연한 히든엣지 피자 CF가 방영 중입니다. 도미노피자 50년의 노하우를 간직한 마스터와 수제자의 모습을 인상 깊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새 모델이 알리는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히든엣지 피자 촬영은 어떻게 이루어졌을까요? 새 모델 김수현씨가 촬영장 이야기를 들려 주신다고 하니 함께 들어볼까요?


안녕하세요. 도미노 피자 모델로 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리게 된 김수현입니다.
 


지난달 17, 제가 홍보를 하게 된히든엣지 피자’ CF의 첫 촬영이 있었습니다. 첫 촬영이라 설레이는 마음으로 촬영장에 도착했습니다
이번 신제품 촬영장에서 놀라운 점이 많았었는데요, 특히 히든엣지 피자 도우의 엣지 속에 토핑이 들어간 피자라는 점이 독특했습니다.



또 한가지 놀라운 점이 있다면 바로 연기의 대선배님이신 신성일 선생님과 함께 촬영을
하게 됐는데요, 신성일 선생 50 이상의 연기 경력을 가지신, 제 인생보다도 훨씬 긴 세월 동안 연기를 하신 분이시죠.^^ 제 또래의 젊은 세대는 좀 낯설겠지만, 저희 부모님 세대에 있어서는 맨발의 청춘 등의 영화로 많은 인기를 누리셨고, 얼마 전에는 백상예술대상에서 공로상을 수상하셨죠~

도미노피자의 50년 노하우를 전하는 CF인 만큼, 50년의 연기 노하우를 가지신 신성일 선생님이 마스터를 연기하시기에 잘 어울리셨어요. , 촬영 틈틈이 연기 노하우를 전수해주시며 촬영 분위기를 이끌어주셨답니다.


 

, 이제 카메라와 조명, 소품에서 모델 메이크업, 그리고 오늘 CF 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히든엣지 피자까지 촬영에 필요한 준비가 완료되었어요



드디어 본격적으로 CF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신성일 선생님께서 도미노피자의 50년 노하우를 간직한 마스터를 연기하시는 모습은 정말 진짜 쉐프 마스터를 보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마스터의 노하우를 전수받는 수제자 역을 바로 저, 김수현이 맡게 됐어요. 도미노피자 모델이 되고 난 후 첫 CF 촬영에 대선배님이신 신성일 선생님과 함께 하면서 조금 떨리기도 했지만, 곧 마음을 가다듬고 촬영에 임했습니다.

 



촬영을 하면서 히든엣지 피자를 맛볼 수 있었어요히든엣지 피자는 도우의 엣지 속에 토핑이 들어간 피자라는 점이 독특하더라구요. 촬영 전에 먼저 한입 크게 베어 먹어봤는데요, 엣지 속에 숨겨진 맛이 일품이더군요! 다른 사람보다 빨리 이 맛있는 피자를 맛볼 수 있는 이 순간, 도미노피자 모델이 된 보람이 느껴졌다고나 해야 할까요? ^^ 히든엣지 피자의 가장 큰 매력은 토핑이 꽉 찬 엣지. 피자 한 조각을 들고 엣지 속을 보니, 정말 빈틈없이 토핑으로 꽉 차 있더라구요. 정말 50년 노하우가 담긴 최고의 요리 피자 답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런 피자라면 CF에서 마스터가 말한대로 공개한다고 해도 따라하진 못할 거 같았습니다.

이번 광고는 브랜딩 광고와 신제품 광고로 나눠 촬영했어요브랜딩 광고에서 신제품 광고까지 연결되는 스토리는 도미노의 50년 노하우를 세상에 공개하기로 결심한 마스터가 수제자에게 그 비법을 전수하고, 수제자가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새로운 도미노피자를 개발한다는 내용이에요. 




브랜딩 광고에서는 50년 도미노의 역사를 간직한 마스터가 세상에 피자 노하우를 공개하겠다고 비장하게 선언해요. 옆에서 이를 지켜보던 저는 노하우 공개에 걱정하지만, 마스터는 손가락으로 제 입을 가리며 제자를 안심시키죠. CF 마지막에는 마스터도 근엄한 모습도 잊은 채 도미노피자의 맛에 푹 빠져 모짜렐라 치즈를 맛있게 먹는 신성일 선생님의 반전 컷을 볼 수 있어요.

 

 


이어 신제품 광고에서는 수제자인 제가 마스터로부터 50년 도미노피자의 노하우로 새로운 피자를 개발하라는 지시를 받고 만든 히든엣지 피자를 보여줍니다. 맛있는 토핑으로 꽉 찬 오동통한 엣지를 한 입 베어 물면 엣지 옆으로 숨겨진 토핑이 살짝 흘러내려요. “따라들 할 수 있겠나?” 라고 호탕하게 웃으며 새로운 히든엣지 피자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다가 옆에서 이를 지켜보던 마스터를 발견하고는 깜짝 놀라게 되죠~ㅎㅎ



이렇게 하여 히든엣지 피자 CF가 완성되었어요. 제가 여러분들께 히든엣지 피자의 매력을 얼마나 잘 전달해드릴 지 궁금하네요. 제 마음이 이 CF를 통해 여러분께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도미노피자 전속모델로 여러분을 계속 찾아 뵙게 될 텐데요도미노피자의 맛을 더 생생하게 전해드리면서, 저 자신도 50년 노하우의 도미노피자와 50년 연기인생의 신성일 선생님처럼 마스터의 모습을 가질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Creator. 김수현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모델 김수현입니다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들을 좀더 가까운 곳에서 만나뵙게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앞으로도 도미노피자와 함께  김수현도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