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가정의 달, 도미노피자로 세상을 따뜻하게! 해외와 국내의 도미노피자 사회공헌 활동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도미노피자! 그 사랑에 보답하고, 적극적으로 사회발전에 기여하고자 각국의 특성에 맞게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희망,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한 도미노피자의 사회공헌 이야기 준비했습니다. 해외 도미노피자와 국내 도미노피자에서 어떤 사회활동을 진행했는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께요.

 


말레이시아 도미노피자에서는 보호시설의 어린이들을 초대해 맛있는 피자 파티와 함께 즐거운 공연을 열었어요. 다문화가 공존해있는 국가인 만큼 중국 전통의 화려한 사자 춤을 선보였는데요, 사자 춤은 행운과 가정에 번영을 상징하기 때문에 공연단은 앞으로도 어린이들에게 멋진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해요. 사자 춤 공연과 도미노피자 파티는 어린이들이 새로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였어요.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스코클랜드의 도시에서는 도미노피지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해요. 도미노피자는 판매 수익과 직원들의 기부금 등을 모아 복지사업을 지원하고 있어요. 지역 자선 단체에서는 도미노피자의 따뜻한 손길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미국 텍사스 주 휴스톤에 있는 도미노피자는 한 도서관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어요도미노피자 직원들이 도서관에 방문해 거대한 도우를 만들어 200명의 어린이와 부모님들과 함께 즐거운 체험을 했답니다. 커다란 도우를 만지거나, 머리에 씌우는 등 독특한 체험을 즐기고, 아이들이 요리사가 되어 직접 피자를 만들었어요.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또한 미국의 도미노피자는 어린이 병원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오션시티 베이비 퍼레이드를 지원했어요아이들과 미국 도미노피자의 인기 마스코트인 노이드 인형은 함께 카 퍼레이드를 하며, 티셔츠와 피자를 판매했어요. 그 수익으로 기금을 마련해 기부를 했답니다.


지금까지 해외 도미노피자에서 진행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만나보셨는데요, 한국 도미노피자도 국내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사회공헌을 펼쳤답니다. 
 

 


 

 
다양한 사회계층과 이웃을 만나 전국으로 출동하는 도미노피자 파티카는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피자 파티를 많이 열어주었는데요, 크리스마스나 어린이날이 다가오면 사회복지 기관인 선덕원을 방문하여 아이들과 함께 깜짝 피자파티를 해요. 지난 5월 21일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위탁 가정을 발굴하고 가정 교육을 실시하는 충북 가정위탁지원센터를 방문했어요. 소외된 어린이들을 보살펴 줄 새로운 가정을 만들고, 그 가족들의 행복을 위해 힘쓰시는 직원들과 가정교육을 받으시는 분들을 위해 맛있는 피자를 선물해드렸어요. 

 

 


그리고 도미노피자에서는 야구 꿈나무들에게도 큰 힘을 보내주고 있는데요. 바로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입니다. 유소년 야구를 지원하고 재능있는 선수를 발굴하기 위해 2005년부터 개최해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어요. 앞으로도 도미노피자 리틀야구대회를 통해 유소년 야구가 발전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희망나눔세트 메뉴를 통해 희망나눔 기금을 적립할 수 있는데요, 판매를 통해 적립된 기금은 삼성 서울병원과 강남 세브란스병원으로 전달되어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하고 있어요. 희망나눔 기금을 적립할 수 있는 희망나눔세트를 주문하시면, 20%할인과 희망나눔 기금을 적립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함께 동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해외와 국내 도미노피자에서 진행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보셨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희망인 어린이들에게 전한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렇게 돌아보니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며 한 발 더 뛰는 도미노피자가 되겠습니다.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