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샌프란시스코의 명물이 피자로~ 도미노피자 신제품 크리미쉬림프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가 맛의 여왕이 될 또 하나의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입안 가득 퍼지는 통새우와 크림소스의 부드러운 맛의 향연, 도미노 크리미쉬림프 피자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샌프란시스코의 명물 '씨푸드 팟 파이'를 이제, 도미노피자 크리미쉬림프 피자로 즐겨보세요.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크리미쉬림프 피자는 따뜻한 태양의 도시 샌프란시스코에서 유래되었어요. 샌프란시스코는 태평양에서 잡아 올린 싱싱한 해산물을 사용하여 만든 씨푸드 요리들로 유명합니다. 특히 샌프란시스코는 세계적인 레스토랑에 붙는 별점인 미쉘린(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이 많은 맛의 도시로도 유명하지요.  그 중에서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씨푸드 팟 파이’는  샌프란시스코에 가면 꼭 먹어봐야하는 명물입니다.
크림소스와 씨푸드의 환상적인 하모니 ‘씨푸드 팟 파이’가 발상의 전환을 통해 피자로 탄생하였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도미노 크리미쉬림프 피자! 이제 크리미쉬림프 피자와 함께 샌프란시스코의 세련된 맛과 멋을 안방에서 느껴보세요
 




#1.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한 통새우


 

통새우에는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고, 타우린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성장발육에도 아주 좋은 요리 재료입니다. 크리미쉬림프 피자에는 통새우가 라지 사이즈에는 24마리, 미디엄 사이즈에는 16마리가 들어가서 풍부한 맛을 보여주고 있어요, 특히
탱글탱글 입안 가득 느껴지는 신선한 통새우를 상큼한 맛의 루이소스로 양념하여 감칠 맛을 더해줍니다.




#2. 부드러운 맛의 새우크림소스



부드러운 생크림에 토마토소스와 로스팅한 새우의 육즙을 넣어 고소하면서도 깊고 풍부한 맛의 크림소스입니다.






#3. 소스의 왕, 루이소스




루이소스의 '소스의 왕'이라하여 프랑스 루이황제의 이름으로 불리우고 있어요. 루이소스는 상큼한 맛으로 고급 씨푸드 요리에 주로 사용됩니다. 크리미쉬림프 피자 위의 탱글탱글한 통새우에 루이소스를 양념해 풍미를 더해주고 있어요.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크리미쉬림프 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으로 할인해 드려요,



기      간
 
: 2011년 4월 27일(수) ~ 5 31일(화)

참여방법
크리미쉬림프 피자 주문 시 
               (1주문 당 반값 사이드디쉬 1개 선택 가능)

               

내      용 : 사이드디쉬 반값 할인
              (중복할인 가능,
최대 35%, 최대 14,470원 할인)

 



크리미쉬림프 피자와 반값 할인 중인 사이드디쉬를 주문해 볼까요?



사이드디쉬 반값 할인은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시 가능해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서 주문페이지 상단의 '크리미쉬림프 출시기념 사이드디쉬 반값'을 클릭해 주문해주세요. 


크리미쉬림프 피자와 사이드디쉬 중 버섯날치알 화이트 스파게티를 주문하시면 41,700원이지만, SKT VIP 할인으로 크리미쉬림프 피자를 30% 할인 받으시고 사이드디쉬 반값으로 버섯날치알 화이트 스파게티를 4,900원 할인 받으신다면 최대 35%! 14,470원을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최대 35%까지 중복할인되는 풍성한 혜택 놓치지 마시고, 크리미쉬림프 피자와 사이드디쉬 반값으로 가족들과 풍성한 만찬을 즐겨보세요.


도미노피자 신제품 크리미쉬림프 피자 맛보러 가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