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할인 정보 


벌써 내일로 다가온~ 8월의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4대궁을 비롯한 주요 문화재 무료입장 외에도 여러 가지 할인 혜택이 많아 모처럼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 시간을 내 문화생활을 즐기기 좋은 날이죠. 오늘은 8월 문화가 있는 날에 알아두면 좋은 꿀 정보와 함께 하면 더 좋은 도미노피자의 할인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 중 지금이 기회다 싶은 거, 하나쯤은 있으실 거예요. 8월의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과 함께 바쁜 일상 속 작은 여유를 누려보세요.





◎ 단돈 5,000원으로 즐기는 개봉 영화! 영화 순위 미리 보기~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 8월 마지막 주 극장가 순위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6~8시에 CGV, 메가박스 등 주요 영화관에서 영화 예매권을 구매하시면 3,000원이 할인되어 5,000원에 영화관람을 하실 수 있어요. 베테랑, 암살, 뷰티인사이드, 미니언즈 등 8월 마지막 주 극장가에 볼거리도 풍성하네요~ 영화 '암살'이 화제 속에 누적 관객 수 1,100만을 돌파했고, 그 뒤를 쫓는 '베테랑'도 1,000만을 목전에 두고 있는 등 한국 영화의 활약이 대단합니다. 상위권 영화들이 모두 관객평점 8점을 넘는 것으로 보아 안심하고 추천해드릴 수 있겠어요.


아, 문화가 있는 날이라고 해서 모든 영화관이 할인되는 건 아니에요. 3D 상영관, 특수관은 할인에서 제외되고 일부 영화관을 할인되는 금액이 다를 수 있으니 꼭 미리 알아보고 방문해주세요. 혹시나 영화관 관람이 어려우시다면 곰TV, 올레 TV에서 무료 혹은 할인해 제공하는 인기 VOD를 이용해 보세요. 




◎ 주요 공연장 및 전시장 할인, 매일 누릴 수 있는 1+1혜택까지!




[이미지 출처: 예술의 전당]

▲ 8월 마지막 주 예술의 전당에서 전시 중인 작품들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영화관 뿐만 아니라 주요 공연·전시장에서도 할인 혜택이 이어집니다. 주요 전시장 중 가장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곳은 바로 국립현대미술관(서울관,덕수궁관)이예요. 이 날 하루만큼은 21시까지 연장 개장을 하고 종일 무료 관람의 혜택에 아티스트와의 특별 행사까지 마련했다고 하니 마음 편히 즐기실 수 있겠네요. 그 외 많은 분들께서 가장 관심 가지실 만한 예술의 전당(가우디전, 모딜리아니, 페르난도 보테로 전 등)과 소마미술관(프리다 칼로 전), 리움미술관, 국립중앙박물관 은 오후 5/6~8시 티켓 구매 시 50%가량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시와 마찬가지로 일부 공연에 한해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지만 그 리스트가 다양하지 않아 차라리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공연예술계 지원을 위해 진행 중인 '공연 티켓 1+1'이벤트에 관심 가져 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엘리자벳', '빨래' 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공연들을 1+1가격으로 원하는 날짜에 예매해 보실 수 있어요. 


* 문화가 있는 날, 할인되는 더 많은 공연·전시 보러가기 > 여기

* 문화체육관광부 지원 공연티켓 1+1 대상 공연들 확인하기 > 여기





◎ 지역 도서관 연장 개방, 자녀 동반시 스포츠 관람 50% 할인! 아이들과 함께 가요!


문화가 있는 날에는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문화혜택도 많아요. 지역 도서관의 경우 연장 개방을 하거나 특별한 행사를 하는 경우가 많고, 초등학생 이하의 자녀와 함께 프로농구·배구·축구·야구 스포츠 관람시에는 관람료의 50%가 할인되기도 하죠. 퇴근 후에도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겠죠? 





◎ 특별히 무료한 수요일, Let's Play! - '홍대 페스트', '집콘'


8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 30분까지~ 홍대 곳곳의 3개의 라이브 공연장, 8개의 이색 공간에서 펼쳐지는 실력파 뮤지션들의 생생한 라이브 무대! 솔루션스, 로맨틱펀치, 랄라스윗 등 주목받는 뮤지션들의 공연이 무려 무료로 펼쳐집니다. 일부는 사전 신청으로, 일부는 현장 신청을 받는다고 하니~ 서두르면 자리가 있을 듯합니다. 


홍대 페스트 타임테이블 확인하러 가기 > 여기


밖에 나가 사람 붐비는 건 딱 싫지만 문화생활은 즐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도 추천해드릴 만한 무료 공연 소식도 준비해 놨습니다. 나가서 노는 것보다 집에서 도미노피자와 함께 보내는 게 더 좋은 집순이들은 '집콘'에 관심 가져 보세요. 아티스트 하림이 아프리카 나미비아 여행 중 만난 소녀와의 만남을 계기로 시작하게 된 밴드 '하림의 아프리카 오버랜드' 와 함께 아프리카 현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노래들로 공연을 선보입니다. 바로 내일 저녁 7시부터, 그의 작업실에서요. 가수 하림이 초대하는 8월의 '집콘'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되고 모바일이나 웹을 통해 누구나 감상하실 수 있어요.


* 문화가 있는 날, 집콘 생중계 기다리기 > 여기 





◎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서는 매일 오후 2~4시! 피자가 있는 날~!


 


8월의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도미노피자는~? 도미노피자는 매월? 매주? 아니, 매일~ 피자가 있는 날~!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서 방문포장으로 피자를 주문하시면 무려 40% 할인해드립니다. 당장 그 방법을 알고 싶으시다고요? 그렇다면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8월의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도 도미노피자와 함께 해요!





매일 (화요일 제외) 오후 2시~4시까지! 해피아워!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주문서비스 '40%할인'!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

    



Posted by 크리지기 크리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