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촬영장에서 '김우빈'과 함께한 피자파티!

 

 

도미노피자에만 있는 아주 특별한 오븐, 파티카! 오늘은 아주 특별한 곳으로 출동했습니다. 바로 도미노피자 모델인 '김우빈'씨를 응원하기 위해 영화 촬영 현장을 찾았는데요. 부쩍 추워진 날씨에도 밤늦게까지 야외에서 진행된 촬영 속에서도 훈훈함을 잃지 않았던 주연배우 '김우빈'씨와 스태프분들을 위한 도미노피자 파티~! 파티카와 함께 출동해볼게요~! ^0^ 

 

 

 

 

◎ 도미노피자 모델 '김우빈' 영화 촬영 현장으로 파티카 출동!

 

 

 

 

자정이 가까워 지는 시각. 청담동의 한 호텔 앞으로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출동했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야외촬영이 한창이었죠. 영화의 중요 스토리가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철통 보안 속에서 촬영이 이어지고 있었어요.  

 

 

 

 

영화 촬영 스태프들의 배가 출출해질 때를 딱 맞춰 파티카 출동~! 쌀쌀한 날씨에 수고가 많은 우리 김배우도, 영화 스태프들도 다 같이 도미노피자 먹고 더 힘내자구요~! 도미노피자 맛있게 드시고 우리 김우빈 배우 더 멋지게 나올 수 있도록 힘써주실 거죠? ^^ 

 

 

 

 

마법처럼 파티카에서 갓 구워진 맛있는 피자가 차례로 척척 나오자마자 기다리던 스태프분들께 곧장 전달되었어요"누구야, 얼른 와서 피자 먹어~" 서로를 챙기는 훈훈한 외침이 오가며~ 파티카 출동으로 촬영장이 후끈 달아올랐어요. 역시 여러 명이서 모였을 땐 피자만 한 음식이 없죠? 

 

 

 

 

'김우빈'씨를 위한 피자파티인데 주인공이 빠질 수 없죠? 촬영을 마친 김우빈씨도 피자파티에 함께 했어요. 카리스마 있는 배역을 연기하고 있다 보니 평소 도미노피자 CF 촬영장에서 봤던 모습과는 새삼 분위기가 달라 보였어요. "지금 도미노에 주문하세요~" 하면서 사랑의 총을 빵빵 쏘며 살인 미소를 보여주던 김우빈씨 어디 간 건가요~? 눈빛부터 역할에 완벽 빙의된 모습에 심쿵! 늦은 시간까지 고생하는 '김우빈'씨와 스태프분들을 위해 도미노피자가 응원할게요~! ^^ 여러분도 좋은 영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김우빈씨와 영화 관계자분들을 위해 응원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을 모아 모아~ 파티카에 가득 실어 전달해드릴게요.

 

 

 

 

 

Creator. 달려라 파티카
다양한 사회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만나 도미노피자만큼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오늘도 달리고 있는 파티카 점장입니다. 도미노 파티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갓 구운 따뜻한 피자와 훈훈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거리에서 도미노 파티카를 만나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
   
Posted by 크리지기 크리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