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도미노피자 선물한데이 사연⑦] 대학생 딸에게 사랑을 전하는 "선물한데이로 얼굴피자"!

도미노피자 선물한데이로 딸의 얼굴을 피자!  

 

 

도미노피자가 당신을 대신해 전하는 마음! 도미노피자 선물한데이~! 맛있는 피자와 함께 여러분의 마음을 전한 사연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선물한데이의 마지막 사연을 전하는 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일곱 번째 사연은 멀리 서울에서 기숙생활을 하는 대학생 딸을 둔 어머니의 응원글에서 시작합니다. 한참 가을의 유혹을 이겨내고 시험공부하느라 바쁠 새내기 대학생 '장어람'양이 있는 곳으로 가보시죠~! ^0^

 

 

 

 

◎ 멀리서 공부하는 대학생 딸을 위한 선물한데이로 얼굴피자!




가을 기운이 물씬~ 캠퍼스 구석구석에서 가을이 느껴지네요!

 


집 떠나 먼 타지에서 공부하고 있는 딸이 걱정되셨던 어머니의 사연을 따라 가톨릭대학교를 찾았습니다. 가을의 기운이 곳곳에 가득 차 있는 캠퍼스의 낭만을 뒤로하고 시험공부에 한창이라니.. 맛있는 도미노피자가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시험기간이라 바빠 끼니도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하고 있을 때, 어머니의 사랑이 듬뿍 담긴 도미노피자를 선물하면 더 좋겠죠? 

 

 

  

새내기 대학생들의 가을 캠퍼스 도미노피자 피크닉~♡ 

 

 

낙엽이 지고 살랑살랑 가을바람이 부는 교정. 새내기 대학생의 풋풋함이 느껴지는 '장어람'양과 친구 '이선영'양을 만났어요. 더블치즈엣지 피자를 열어보자마자 바로 사진을 찍는 친구가 사연의 주인공 '장어람'양이에요. 

 



"엄마의 깜짝 선물이라니, 더 맛있어요."



심리상담가를 꿈꾸는 '장어람'양은 사회과학부에 입학해 심리학과 진학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대요. "1학년 때는 학부에서 공통 수업을 듣고 2학년부터 학과를 선택해서 듣게 되는데 심리학과의 경쟁률이 높아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심리상담사가 되기 위해 관련학부에 진학했고, 전공 공부 외에도 심리학 관련 서적을 읽으며 꿈을 키워가고 있다고 해요. 적성검사에서도 '심리상담사'가 적성에 맞는다는 결과를 받았다고 하니, 좋은 심리상담치료사가 될 수 있겠죠? 꿈을 이야기할 때면 눈망울을 반짝이는 모습이 참 예뻐 보였어요. 타지에서 공부하는 게 걱정은 되시겠지만 자신의 꿈을 찾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딸의 모습이 대견하실 것 같아요. 그쵸, 어머니?

 

 

 

도미노피자 왔어! 빨리 와서 먹어~!

 

 

메신저를 타고 퍼진 맛있는 도미노피자 소식에 속속 들이 모여든 친구들. 기숙사에서 시험공부하다 한달음에 달려나왔대요. "어람이는 참 착하고 좋은 친구예요. 학교생활도 잘 하고 친구들과도 잘 어울려요." 시험기간 중에 먹으니 더 꿀맛 같은지~ 도미노피자 한판에 친한 친구들이 모두 모여서 웃음꽃이 활짝 폈어요. 

 

 

 

 

◎ "엄마, 걱정 하시지 않도록 자주 연락 드릴께요~!"

 

 

  

"엄마, 고마워요~! 걱정 안 하시도록 자주 연락할게요~"

 

 

어람양의 집은 충남 당진. 그리 멀진 않지만 바쁜 학교생활 때문에 자주 찾아뵙기 힘들다 보니, 전화와 인터넷으로 안부를 대신한다며"자주 연락을 못 드려서 엄마가 걱정을 많이 하세요. 자주 연락을 드려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해요." 어머니께 미안한 마음을 내비쳤어요. 그리곤 곧장 전화 드리고 선물한데이 소식을 전하겠다고 약속했어요. 어람양, 앞으로 어머님께 연락 자주 드릴 거죠?

 

 

  

어람양, 어머니의 사랑이 듬뿍 담긴 도미노피자 먹고 파이팅~!

 

 

청춘이라는 아름다운 발걸음을 하고 있는 어람양! 도미노피자가 응원할께요~! 어머니의 사랑이 듬뿍 담긴 도미노피자 먹고 힘내길 바래요. 파이팅~! 어람양을 비롯한 모든 선물한데이 사연의 주인공들이 더 행복해지시길 바랄께요. 여러분들도 남편에게, 부모님에게, 여자친구에게, 동료들에게~ 그동안 말로는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전하세요. 도미노피자가 여러분의 '선물한데이'를 응원하기 위해 매주 월요일마다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를 25%할인 해드립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게 하자! 이제, 여러분 차례예요~! 

 

 

 

 

 사춘기 중2 아들을 위한 '선물한데이로 얼굴피자!'사연 보러가기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