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도미노피자 선물한데이 사연⑥] 사춘기 아들을 응원하기 위한"선물한데이로 얼굴피자"!

도미노피자 선물한데이로 아들의 얼굴을 피자! 

 

 

도미노피자가 만드는 새로운 선물 트렌드~!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평소 전하지 못 했던 마음과 함께 맛있는 피자를 선물하세요. 그 마음, 더욱 가벼워지실 수 있도록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를 25%할인 해드립니다. 도미노피자가 당신을 대신해 전하는 마음! 도미노피자선물한데이~! 오늘 소개해드릴 여섯 번째 사연은 한 살 두 살 먹어갈수록 부모의 품에서 멀어져 가는 아들의 성장을 응원하기 위한 엄마의 마음에서 시작합니다. 그럼,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강창모'군과 친구들이 있는 '하안중학교'로 가보시죠~!

 

 

 

 

◎ 사춘기 아들을 위한 선물한데이로 얼굴피자!

 

 

 

종례 시간에 맞춰서! 센스있게 도미노피자 배달~!

 

 

수업을 막 끝낸 중학교 교실. 담임선생님께서 종례를 마치시자마자! 맛있는 도미노피자와 함께 '선물한데이'팀이 교실에 들이닥쳤습니다. "우와 이게 뭐야?? 누가 주는 거야~?" 놀란 학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환호성과 박수세례가 쏟아졌습니다. "강창모 학생 어머니께서 열심히 공부하는 여러분과 창모를 응원해달라고 하셔서! 맛있는 도미노피자 선물을 들고 왔어요!" 앞으로 불려 나온 창모는 쑥스러운 듯 미소 지었고 친구들은 우와~ 하며 부러운 눈빛을 쏘더군요. ^0^

 

 


"창모야 고마워! 오늘은 네가 주인공이다!!"

 

 

사랑이 담긴 피자는 따뜻할 때 먹어야 더 맛있다구요~ 도미노피자 타임~! 창모가 선물한 피자파티에 신난 학생들은 후다닥 조를 이루어 콜라 한 잔에 도미노피자 더블치즈엣지 피자를 호로록호로록~♬  맛있는 피자 냄새와 함께 왁자지껄한 웃음소리가 퍼지고~ 도미노피자 파티가 부러웠는지 다른 반 친구들까지 찾아와 시끌벅적한 가운데 "창모야, 오늘은 네가 주인공이다!!" 하는 친구의 외침. 쑥스러워하는 창모보다 같은 반 친구들이 더 즐거워하는 것 같았어요. 

 

 

 

 

◎ 우리 아들 언제나 씩씩하게 얼굴피자!


 


"엄마, 고마워요"

 

 

"어머니께서 정말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사연에 당첨되신 거야."라며 소감을 물어보니 특유의 수줍은 미소를 띠며 짧게 "감사합니다." 하던 창모. 내색은 크게 안 해도 내심 엄마의 관심과 사랑에 감동했겠죠? 담임선생님께서도 작년에 전학을 와서 학교생활이 많이 낯설고 힘들었을 텐데 열심히 적응해 주고 있는 모습이 대견하다며 한 말씀 남겨주셨어요. 어머님도 그 점 때문에 걱정이 많으셨을 거 같아요. 

 

 

 

맛있는 도미노피자 먹고 힘내서 공부 열심히 하자구요~!

 

 

방과 후에도 학원 스케쥴때문에 바쁜 아이들. 짧은 시간이였지만 맛있는 도미노피자와 함께한 즐거운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어요. 성장통을 겪고 있는 모든 학생들과 부모님들을 응원합니다. 지나고 나서도 후회없을 학창시절이 되었으면 해요. 그럼, 이어지는 다음 선물한데이 후기를 기대해주세요~! ^^ 

 


 

 

 

신입 임산부의 동료들을 위한 '선물한데이로 얼굴피자!'사연 보러가기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