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더블치즈엣지 피자 시식후기①] 풍부한 치즈의 맛을 담은 도미노 신메뉴!

풍부한 치즈의 맛을 담은 더블치즈엣지 피자! 



도미노피자 블로그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크리지기입니다~! 지난 450분의 무료 시식 체험단과 함께 도미노피자 블로그 기자단 여러분들도 도미노피자 가을 신메뉴 더블치즈엣지 피자를 맛보고 후기를 남겨주셨어요. 이번 주는 기자단들의 알토란같은 후기 사연을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도미노피자 더블치즈엣지 피자 시식 후기의 첫 번째 주인공은 리뷰의 정석을 보여주신 블로거 '배짱이'님입니다. 배짱이님의 꼼꼼한 더블치즈엣지 피자 후기를 만나보세요☆

 



 

    > 시 식 제 품 : 더블치즈엣지 피자



    > 작   성   자 : 배짱이

    > 블   로   그 : ​http://1978mm.blog.me/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으로 온 국민이 들썩일 때, 도미노피자에서는 가을 신제품 더블치즈엣지 피자가 출시되었습니다. 도미노피자와 수년간 함께 했던 배짱이가 신제품 더블치즈엣지 피자 소개가 빠질 수 있나요? 더블치즈엣지피자는 완전 제 스타일!! 치즈러버들을 위한 최고봉 피자!! 시식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묵직하고 따뜻한 피자 박스를 받아들고 신고식 촬영에 돌입합니다. 새콤달콤한 피클, 부드러운 갈릭 디핑소스, 매콤한 핫 소스와 콜라까지 준비 완료! 

 



 

동공이 활짝 열릴 만큼 풍성한 토핑으로 흐뭇해집니다. 열심히 키운 곡식들을 거두는 가을 농사를 하는 기분이라고 할까요. 피자 비쥬얼만으로도 풍성한 토핑으로 더블치즈엣지 피자 맛이 기대가 됩니다.




 

더블치즈엣지 피자에는 총 12개의 토핑으로 어느 때보다 입안에 즐거움을 선사해요. ​쪼매나게 잘게잘게 넣어진 바삭하고 고소한 베이컨칩, 매콤한 맛을 더해 감칫말을 주는 할리피뇨, 치킨에서도 귀한 가장 적게 나온다는 부드럽고 담백한 치킨안심!

 



 

살살 녹는 부드러운 식감과 신선한 커티지 생치즈, 큐브모양으로 달콤한 고구마 그리고 피망자색양파옥수수버섯으로 넘쳐나는 토핑입니다.




 

푸짐한 토핑을 에워싸고 있는 노랗고 하얀 정체는? 제가 와인 마실때 가장 많이 먹고 좋아하는 치즈인데요, 오랜 시간 숙성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의 체다치즈와 쫄깃한 식감으로 최고급 모짜렐라 치즈로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이였습니다.아! 자세히 안 보이시겠지만 정통 바바큐소스와 허브스파이스와 과일향들을 가미한 특제소스도 있다는 사실! 드셔보심 압니다.



 


그러나, 더블치즈엣지 피자에서는 보여지는 토핑만이 전부가 아닙니다. 바로 엣지 속에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피자 한 조각을 떼어내면 죽~ 늘어나는 치즈가 넘쳐나는 피자~ 그리고 엣지 속을 가득 메우는 빈틈없는 요 곳은?! 바로 더블치즈엣지 피자의 시크릿!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스트링 치즈가 꽉 채우고 있습니다.




 

풍성한 토핑을 가득 안은 더블치즈엣지 피자를 한 조각 드니 이미 그 맛을 느끼듯 침샘 폭발은 물론이요, 측면으로 봐도 토핑과 꽉 채운 엣지 치즈가 보이시죠? 행복한 시식,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라 하지 않던가요. 몸소 실천하는 배짱이의 모습, 음하하하~ 





많은 토핑이 각자의 맛을 내지만 조화롭게 이루어지는 이 맛!! 부드럽고 연한 치킨안심과 달콤한 고구마 그리고 매콤하면서 살짝 톡 쏘는 듯한 할라피뇨, 부들부들 커티지 생치즈, 바삭한 베이컨 칩 그리고 체다치즈, 모짜렐라 치즈 그리고 특제 바비큐 소스가 어우러지면서 담백하면서 쫄깃하고 깊은 맛이 느껴지는 맛이 좋습니다. 허겁지겁 한 입 두 입 먹게 되는데 ... 한 조각 먹는데 어찌나 짧던지.. 그런데 세 조각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로 든든해요. 그런데 한가지, 할리피뇨가 아이들에게는 맵다고 느껴질 수 있다는 점 알아두세요.

 



 

거의 다 먹을 무렵, 더블치즈엣지 피자의 엣지가 요로코롬 남습니다. 제 조카는 이 엣지 부분을 가장 좋아하거든요. 보통 같이 먹으면 저는 엣지는 먹지도 못해요. 하하하 조카가 정말 좋아하겠다 싶은 엣지!​





 

엣지 속 쫄깃하고 고소 담백한 스트링치즈와 까망베르치즈가 탄력있게 죽~ 늘어납니다. 더블치즈엣지 피자로 치즈러버들의 행복한 비명이 들리겠군요.^^ 그냥 드셔도 고소하지만 저는 갈릭 디핑 소스에 찍어 먹는게 더 맛있더군요.




 

주말내내 먹게 될 더블치즈엣지 피자~ 행복한 주말되세요~! 도미노피자 신제품 더블치즈엣지 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가 50%할인된답니다. 사이드 디쉬 구성된 치즈 러버 셋트 그리고 올스타팩 싱글 주문시 콜라 무료! 까지 알찬 메뉴로 드셔보시기 바래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더블치즈엣지 피자 L : 32,900원, 코카콜라 1.25L 1,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