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더블치즈엣지 피자 시식후기②] 완벽한 치즈엣지! 내 맘 속에 1순위 피자~!

치즈를 더블로 꽉~ 채웠다! 더블치즈엣지 피자~!




도미노피자 블로그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크리지기입니다~! 지난 450분의 무료 시식 체험단과 함께 도미노피자 블로그 기자단 여러분들도 도미노피자 가을 신메뉴 더블치즈엣지 피자를 맛보고 후기를 남겨주셨어요. 이번 주는 기자단들의 알토란같은 후기 사연을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도미노피자 더블치즈엣지 피자 시식 후기의 두 번째 주인공은 귀여운 일러스트로 더블치즈엣지 피자에 엣지를 더 해주신 블로거 '나니야'님입니다. 나니야님의 맛깔나는 후기를 만나보세요☆

 

 




 

    > 시 식 제 품 : 더블치즈엣지 피자



    > 작   성   자 : 나니야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4086088

 

 


 


 

도미노피자에서 새로운 신메뉴가 나와서 재빨리 먹어보았습니다. 매번 도미노피자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하면서 이렇게 신메뉴를 빨리 먹어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ㅠ 이번엔 또 어떤 피자일까 두근거리며 피자 박스를 오픈~!
 




이번 도미노피자의 신메뉴는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스트링 치즈를 더블로 엣지 속에 꽉~ 채운 "더블치즈엣지 피자". 이름부터 치즈가 들어가고 게다가 더블이라니 먹어보기도 전에 마음이 선덕선덕~ 설렙니다. 아낌없이 주는 풍부한 치즈의 맛을 한번 느껴보아요!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더블치즈엣지 피자의 토핑들! 조합만 봐도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겠구나라고 느껴짐. 피자 박스를 열어보자마자 눈에 들어온 건 바로 할라피뇨! 호주에서 먹었던 할라피뇨가 들어간 매운 피자를 정말 그리워했는데 드디어 이렇게 매콤 상큼한 아삭아삭~ 할라피뇨가 올라간 피자가 나왔군요!!ㅠ

 

살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의 커티지 생치즈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모짜렐라 치즈오랜 시간 숙성시켜 부드럽고 고소한 체다치즈이렇게 토핑으로 올라간 치즈만 3가지에요! 치즈를 좋아하는 저의 입맛에는 커티지 생치즈를 좀더 많이 뿌려주었으면 좋았을듯! 부드러운 치킨안심은 약간 매콤한 맛이 있었고 도미노피자만의 스페셜한 특제 바비큐소스가 고소하고 바삭한 베이컨칩이랑도 잘 어울렸어요.




 

무엇보다 엣지부분에 부드러운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쫄깃한 스트링 치즈가 꽉~꽉~ 들어가 있어서 엣지부분 맛없다고 남기시던 분들 안 먹으면 후회하게 되실 거예요. 완벽한 치즈엣지를 맛보았답니다.

 

  


매콤한 맛이 치즈의 고소한 맛과 도 잘 어울리고 바비큐 소스는 달콤하고 치즈엣지부분은 부드럽고 풍부한 치즈의 맛과 식감이 가득 차있는~! 개인적으로는 진짜 강추하고픈 피자입니다.

 
 

 
 

제 동생도 엄지 척 들며 그 자리에서 3조각을 드시고, 저는 두 조각, 아빠 2조각, 엄마 1조각으로 단번에 동이 나버렸답니다 ㅎㅎ

 

 

 

 

개인 취향에 따라 핫 소스, 피클, 갈릭 디핑소스를 첨가해서 드세요. 이것도 저는 피클만 먹고, 동생은 핫소스 뿌리고, 갈릭 디핑소스를 찍어 먹더라고요. 다 각자 개인의 입맛이 다르니 이렇게 찾는 것도 다르네요.




 

하지만 동생과 내가 둘 다 찾는 건 바로 시원한 코카콜라! 피자와 코카콜라는 정말 환상적인 짝꿍! 이날을 위해 얼음을 얼려놨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유리컵에 담아 마셔야 제맛 ㅎㅎ

 



 

그동안 먹어본 도미노피자 메뉴 중에 단연코 저의 1순위로 훅 올라온 더블치즈엣지 피자에요. 살짝 매콤한 맛이 있으니 매운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할라피뇨만 살짝 빼고 드셔도 좋을 듯. 저 같은 경우는 나중에 다시 주문할 때 할라피뇨를 추가할 생각 ㅎㅎ 

깊고 풍부한 맛의 치즈와 단백한 맛의 치킨안심. 매콤 상큼한 아삭아삭 할라피뇨, 바삭하고 고소한 베이컨칩. 이 모든 걸 한입에서 즐기고 싶다면 더블치즈엣지 피자 인겁니다. 현재 신제품 더블치즈엣지 피자를 주문하면 모든 사이드디쉬가 50%할인! 저는 치즈러버세트가 땡기는군요..한번 더 질러볼까..ㅎㅎ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더블치즈엣지 피자 L : 32,900원, 코카콜라 1.25L 1,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