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할인] 호로록♪ 식탐송을 부르는 사이드디쉬 50% 할인 특급정리편!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사이드디쉬 50% 할인 추천


네이버에서 사이드디쉬를 치면 도미노피자가 연관검색어로 오를 만큼~! 많은 분이 도미노피자의 사이드디쉬 메뉴를 사랑해 주고 계세요. 그 뜨거운 도미노피자에 대한 사랑에 감동받아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야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특급정리편'! 한창 물 오른 '아이러브피자 페스티벌' 때문에 어떤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를 '50%할인' 받아야 할지~ 즐거운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사이드디쉬 50% 할인을 받을 때 유익한 도미노피자의 모든 사이드디쉬 메뉴를 소개해드릴께요. ,,원 투 쓰리 포! 도미노피자 호로록~ 사이드디쉬도 호로록~ 

 

 

 


피자가 가는 길에 스파게티가 빠질 수 없죠~♪ 도미노피자에는 2가지 스파게티가 있어요.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소스 안에서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조화로운 버섯날치알 화이트 스파게티와 토마토 소스의 정통 이탈리안 파스타인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이렇게 말예요. 치즈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크리지기는 피자에 치즈토핑을 추가하고도 치즈가 부족하겠다 싶을 때면 요요요~! 치즈를 올려 오에 살짝 구운 스파게티 메뉴를 사이드디쉬로 살짝 넣어요.   






우리 오늘 맥주한잔 할까? 하고 친구들끼리 모이면 꼭 항상 갈리죠~! 일명 치맥(치킨&맥주)파와 피맥(피자&맥주)! 크리지기라면 얇고 바삭한 씬도우로 도미노피자를 고르고 사이드메뉴로 치킨메뉴를 시키겠어요~! ^^ 얇고 커다란 피자를 반으로 접어 시원한 맥주와 호로록호로록~ 치킨 한입 두입 함냐함냐함~ 맥주잔이 절로 들어 올려지겠죠? 뼈없는 치킨을 좋아하신다면바삭한 안심부위의 크리스피 치킨텐더~ 구운 치킨이 땡기신다면? 콜라겐이 풍부한 닭날개로 이뤄진 갈릭&허브윙스~ 웨지감자와 치킨 반 마리를 통째로 즐기고 싶으시다면신메뉴 치킨반마! 크리지기의 특급추천!     

 
 

 


피자를 시킬 때면 꼭 같이 시켜야지만 안심되는 메뉴가 있죠. 바로,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와 상큼한 드레싱으로 하루 비타민을 채워주는 샐러드 메뉴인데요~ 특히 상큼함이 고픈 봄과 여름에 많이 찾으시는 인기메뉴예요치킨 안심살에 상큼한 유자드레싱을 올린 치킨텐더 샐러드 Vs. 크리지기는 코코넛가루를 묻혀 구운 통새우에 레몬 갈릭드레싱을 입힌 코코넛 쉬림프 샐러드! 어떤걸 선택하시겠어요?


 




스파게티, 치킨, 샐러드 외에도 더 많은 메뉴들이 남아있어요~ 남은 특급메뉴들 중에서 요즘 가장 hot한 메뉴는 바로 '빵데께쥬'! 브라질 국민간식인 빵데께쥬는 베이컨칩과 치즈가 들어 있어 고소한 맛이 나는게 특징이죠. 취향에 따라 갈릭 디핑 소스나 스위트 칠리  소스를 발라서 드시기도 하더라구요~ 치킨 스틱과 치즈스틱이 섞여 있는 시크릿 스틱, 코코넛의 고소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코코넛 쉬림프코코넛 크로켓도 기억해주세요~! ^0^

 

피자가 가는 길에 왠지 없으면 섭섭하잖아.. ....! 지금, 도미노피자는 1. BIG5 피자 주문시 25%할인 2. 모든 피자 주문시, 모든 사이드디쉬 50%할인 되는 아이러브피자 페스티벌의 열기로 들썩들썩 하답니다. 그래서 크리지기도 페스티벌의 입장에 앞서 "사이드디쉬, 뭘 시킬까~?" 고민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50% 할인받기 특급정리편'을 준비해봤어요. 도움이 되셨나요~? (제발~ ^^) 오늘 문득 땡기는 사이드 메뉴가 있으시다면? 도미노피자 메뉴&사이드디쉬 메뉴의 특급조합!을 알고 계신 이웃님들은 '댓글'로 크리지기에게 알려주세요~! 이웃님들의 도미노 취향!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요 ^^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