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눈과 입으로 즐기는 2014 여름 빙수 트렌드

2014 여름 빙수 트렌드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어느덧 7월 중순에 접어들었네요! 포근했던 날씨는 이제 푹푹 찌는 무더위로 다가오고 뜨겁게 쬐는 태양에 아스팔트마저 껌처럼 녹아버릴 것 같아요. 이렇게 푹푹 찌는 한여름의 살인적인 날씨에 이웃님들은 어떤 방법으로 더위를 날리시나요~? 빙수야~팥빙수야~녹지마 녹지마~ 여름에는 뭐니뭐니해도 빙수! 얼음을 와작 씹을 때 뼛속까지 얼려버릴 것 같은 대표적인 여름디저트인 빙수가 제일 먼저 생각나는데요. 크리지기는 올해 유난히 일찍 찾아온 여름 덕에 때로는 달콤하게~ 때로는 상큼하게! 빙수들을 맛보면서 골라먹는 재미에 푹 빠져있답니다! 혹시 어떤 빙수를 먹어야 할 지 고민이신가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크리지기가 2014 가장 핫한! 여름 빙수 트렌드를 알려드립니다~!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팥빙수는 곱게 얼음을 갈아 팥에 적당한 우유와 연유를 붓고 후르츠 칵테일과 젤리가 얹힌 게 전부였지요! 달콤하게 삶아낸 부드러운 팥은 달짝지근한 맛이 나며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어 여름 빙수에 곁들이기에 딱 좋은데요, 요즘에는 팥과 얼음이 들어간 빙수 이외에도 다양한 재료를 응용한 빙수를 선보이는 곳들이 많아졌다고 해요! 세상은 넓고 빙수는 많다! 그럼 지금부터 2014 빙수 트렌드를 살펴보도록 할까요?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이번 여름에는 유독 눈꽃빙수가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 육안으로 보기에는 얼음이 사각사각 거릴 것 같지만 입안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버리는 바로 그 반전매력의 맛이 포인트! 실제로 눈꽃빙수는 일반 얼음보다 더욱 곱게 갈려져 있어서 얼음이 쉽게 녹지 않고 시원함을 유지한다고 해요. 빙수를 먹는 도중에 녹아버려서 국물을 마시게 되는 슬픈 일은 일어나지 않겠어요! 우유를 얼린 얼음이거나 그냥 얼음이거나, 탑처럼 쌓여있는 눈송이 산을 숟가락으로 퍼먹고 나면 무더위는 저 멀리 안녕~​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2014년 빙수대란에 당당하게 합류하여 인기몰이중인 망고빙수! 망고빙수에는 팥은 올리지 않고, 곱게 갈은 얼음 위에 상큼한 망고 과육을 탑처럼 쌓아서 아이스크림을 얹어 내준답니다! 인공적인 맛이 아닌 천연 과일의 맛이 부드러운 얼음과 찰떡궁합이에요~! 망고빙수를 한입씩 떠 먹을 때마다 온몸을 찌릿찌릿하게 하는 상큼함이 그 날의 피로를 싹 풀어주는 기분! 혹시난 팥이 너무 달아서 싫더라~’하시는 이웃님들 계신가요!? 그렇다면 크리지기가 새콤하고 시원한 망고빙수 한 그릇을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게다가 망고에는 비타민A 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보호해주면서 피부세포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기미나 주근깨 등의 잡티를 없애주고 고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비타민 C와 구연산이 원기회복에도 좋다고 하니 더운 여름에 체력이 떨어질 때 먹으면 도움이 되겠죠?!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디저트도 이제는 건강을 생각하는 시대! 몸에 좋은 곡물이 얼음 위에 뿌려지고 그 위에 고명으로 말린 곶감, , 대추, , 견과류 등이 올려진 빙수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원한 얼음에 고명들이 씹히는 식감의 조화가 일품인 곡물빙수는 삼계탕 못지 않은 보양식이 되어버렸네요! 한 입씩 먹을 때마다 구수~하고 달콤한 콩고물로 범벅 된 얼음들이 입 속에서 하회탈 춤을 추는 맛이랍니다 얼~! 어쨌든 우리의 전통의 맛이 빙수 한 그릇에 담겨 있다니 화려함 안에 소박함이 묻어나는 여름 별미인 것 같아요~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그 어떤 맛이 고운 얼음 위에 직접 삶은 팥과 쫄깃한 찹쌀떡을 얹은 옛날 팥빙수의 맛을 따라갈 수 있을까요! 화려한 빙수를 기대하고 주문했는데 얼음 위에 팥밖에 없다면?! 당황하지 않고~ 한입 크게 퍼먹으면~ ! 투박해 보이지만 기본이 충실한 옛날방식의 팥빙수는, 어릴 적 선풍기 앞에서 얼음을 드르륵 갈아 팥을 한 움큼 올리고 연유를 듬뿍 뿌려 먹던 바로 그 맛이랄까요! 색다른 맛과 화려한 고명을 자랑하는 요즘 빙수와 비교하면 평범해 보일지 모르지만, 옛날 방식이 오히려 클래식하게 느껴지는 법! 당장이라도 아빠 수저로 한 입 크게 퍼먹고 싶어졌어요~!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평범한 것보다 늘 새로운 걸 도전해보고 싶은 이웃님들을 위해 크리지기가 또 한번 이색빙수들을 모아봤어요
~! 수박빙수, 메론빙수, 자몽빙수, 블루베리빙수, 청포도 빙수 등등등 과일로 맛을 승부하는 빙수들이 있고요. 이젠 빙수에 케이크도 얹어 먹는 시대! 과일만 먹기엔 아쉬운 이웃님들은 치즈케이크빙수나 오레오빙수 어떠신가요~?

 

크리지기와 함께 살펴본 올 여름 빙수퍼레이드, 어떠셨나요! 역시 뭐니뭐니해도 더위에 땀을 식히는 최고의 방법은 입 안을 꽁꽁~ 가슴속까지 시원해지게 하는 빙수 한 그릇을 뚝딱 해치워 먹는 거겠죠? 이웃님들은 어떤 빙수가 가장 끌리시나요~? 밥 배와 디저트 배가 따로 있는 먹방대장 저 크리지기는 먼저 밥부터 먹고 시작해야겠어요~빈 속에 차가운 얼음만 먹으면 배탈이 날 수 있거든요. 그러니 이웃님들도 브라질 정통 바비큐 스테이크를 재현한 도미노피자의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와 고소한 빵데께쥬로 식사 후, 상큼하게 입가심으로 빙수 한 그릇 어떠신가요~ 그럼 무더위에 몸과 마음이 백기를 들기 직전! 아찔하도록 맛있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빵데께쥬, 빙수 삼총사로 뼛속까지 얼려버릴 준비 되셨나요?!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