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시식후기] 올 여름을 책임질 대세 피자! 슈하스코 치즈롤

삼바! 브라질의 맛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삼바! 브라질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의 축제가 점점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는데요. 축제의 개막과 함께 출시되었던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이번에도 어김없이 배짱이가 시식하고 돌아왔습니다^0^// 이번에 어떤 크리에이티브한 피자를 탄생시켰을지 무척 기대가 되었어요.




  > 시 식 제 품 :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 작   성   자 : 배짱이

 
 > 블   로   그 :​ http://1978mm.blog.me/




 

토요일 오후, 초인종 소리에 후다닥~ 따끈한 도미노 피자 박스를 받습니다. 김수현, 수지, 소녀시대가 그랬듯 연예계를 대표하는 대세라면 누구나 도미노피자 모델을 거쳐 간다는 사실-! 요즘 대세로 불리는 김우빈과 고아라도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됐군요.



도미노피자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기존의 피자의 스타일을 확~ 뒤집은 독특한 비쥬얼의 피자가 출시되었죠?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는 아름다운 꽃을 연상케 하기도 하는데요.
하스코 치즈롤 피자는 브라질의 정통 음식을 모티브로 하여 탄생된 피자인데요. 브라질에는 숙성시킨 고기와 각종 야채를 쇠꼬치에 끼워 숯불에 구워먹는 정통음식 브라질리언 슈하스코가 있다고 해요. 비록 브라질은 못 가지만 월드컵 개최지 브라질을 좀 더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었답니다.



자세히 들여다본 토핑은 그야말로 군침이 팍팍
-! 컬러와 질감만으로도 담백, 새콤달콤, 쫀득한 맛 등이 고루 느껴질 정도예요.



도미노피자 슈하스코 치즈롤의 브라질 정통음식 브라질리언 슈하스코를 만날 수 있어요
. 토핑으로 올라간 슈하스코 스테이크는 브라질 특유의 깊고 진한 맛을 내는 치미추리소스와 부드럽고 진한 육즙을 자랑하는 안창살이 만나 브라질 정통 바비큐 스테이크를 재현한 도미노피자의 트렌디한 토핑! 뿐만 아니라 양송이 버섯, 피망, 옥수수, 베이컨, 양파 등이 어우러져서 피자 맛을 더욱 극대화 해주는 역할을 해요.



썬드라이 토마토는 말 그대로 뜨거운 태양 아래 건조한 토마토인데요
. 허브, 향신료를 가미해서 새콤한 맛을 선사해줘요. 엔젤 스노우 치즈는 모짜렐라, 고다, 체다치즈를 눈처럼 곱게 썰어 더욱 진한 슈하스코 스테이크의 풍미를 더해준답니다.



무엇보다 가장 눈에 띄는 건 피자 엣지의 치즈롤 브레드일텐데요, 저는 보자마자 축구공을 생각했답니다.



동글하니 귀엽죠
? 롤 브레드 위에 매콤하고 부드러운 브라질의 대표적인 퀘소 치즈소스 그리고 베이컨칩과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를 한 입 크게 베어물 준비 완료
! 치즈롤 브레드가 상당히 묵직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슈하스코 스테이크, 썬드라이 토마토 등의 토핑이 정말 맛깔나게 보이죠?



삼바
!! 첫 맛은 매콤한 듯 하면서 슈하스코 스테이크의 진한 육즙이 퍼져나가면서 담백한 맛으로! 또 다시 썬드라이 토마토의 새콤한 맛~ 엔젤스노우 치즈의 다양한 치즈맛까지 어우러지면서 다이나믹한 브라질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순식간에 먹고 나면 피자의 엣지 부분에 치즈롤 브레드가 이렇게 남는데요
. 뒤를 돌려보면 기름기 없는 바삭한 도우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치즈롤 브레드에서 왜이리 뜸들이냐구요
? 그냥 드셔도 고소하니 맛있는 빵이지만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이죠^0^//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주문하면 스위트 칠리소스와 갈릭디핑소스가 함께 오는데요. 이렇게 두 가지 맛의 소스에 치즈롤 브레드를 콕-!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는 치즈롤 브레드를 즐길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갈릭디핑소스를 좋아해요
. 부드럽고 촉촉한 치즈롤 브레드와 갈릭디핑소스의 맛~ 고소함 Good!



스위트 칠리소스와는 맛이 잘 맞을까 싶었는데요
, 의외로 꽤 괜찮은 맛이었어요. 새콤달콤매콤한 맛으로 갈릭디핑소스와는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브라질의 맛을 고스란히 담은 도미노피자,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로 행복한 주말 되시기 바래요.



도미노피자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
.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L : 33,900, 코카콜라 1.25L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