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브라질 요리추천]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와 함께 브라질의 맛을 전하는 화려한 레시피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요리궁합

어느덧 찾아온 뜨거운 더위 속에 갑작스럽게 내리는 폭우로 기분은 오락가락~ 입 맛은 down~! 괜스레 몸도 지쳐가는 요즘, 크리지기의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는 노래 가사가 있는데요. 멀리 떠나자~♪ 야야야야야 바~다로~♬ 이 때쯤이면 이웃님들도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보는데요. 휴가 계획으로 마음 속엔 이미 맑은 하늘 아래 쨍~한 햇빛이 우리를 반기고 있네요. 상상만으로도 입꼬리가 귀까지~ 싱글벙글 웃음이 떠나지 않을텐데요. 이번에는 핫한 이 여름을 더욱 핫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레시피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와 함께 더욱 깊어진 브라질의 맛을 전할 도미노의 화려한 요리궁합 레시피 속으로 우리 함께 떠나보기로 해요-! 냠냠 *^^*

크리지기가 이웃님들께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메뉴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의 메인 토핑으로 여러분들에게 입소문 난 브라질의 정통 스테이크! 바로 브라질리언 슈하스코를 만들어볼 생각이예요. 신선한 각종 야채와 소고기 등심을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해 쇠꼬치에 끼워 숯불에 구워 먹는 브라질리언 슈하스코!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준비된 재료에 소금간만 살짝 한 후 숯불에 구워주면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나 그 맛이 일품인데요. 슈하스코 본연의 맛을 찾아 어서 요리를 시작해 볼까요?


  [재료] 양송이 버섯, 통마늘, 양파, 단호박, 청피망, 레드 파프리카, 옐로우 파프리카, 파인애플, 소세지, 소고기 등심, 쇠꼬치




  브라질 정통 스테이크, 슈하스코

 ​ 1. 양파와 적양파, 청피망, 파프리카, 새송이버섯, 단호박을 먹기 좋게 큐브 사이즈로 잘라 준비합니다.
 
2. 파인애플은 껍질 제거 후 먹기 좋게 큐브 사이즈로 잘라 준비합니다.
  3. 소세지는 칼집을 내고, 준비되 소고기 등심 또한 먹기 좋게 큐브 사이즈로 잘라 준비합니다.




  브라질 정통 스테이크, 슈하스코

  4. 그릴용 석쇠 꼬치에 잘라놓은 재료들가 통마늘, 양송이 버섯을 자유롭게 꽂아주세요.
  5. 브러쉬를 이용하여 전체적으로 올리브 오일을 바른 후 소금과 후추를 뿌려 간을 해주세요.
  6. 달구어진 그릴에 석쇠 꼬차를 돌려가며 골고루 익혀주세요.​




쨘~! 크리지기가 재연한 브라질리언 슈하스코-! 파인애플과 통마늘, 레드어니언, 파프리카 등 다양한 야채는 물론 소세지와 소고기 등심을 쇠꼬치에 꽂아 그릴에 구워 완성한 브라질리언 슈하스코 모습이예요. 이열치열이란 말도 있지만 크리지기는 무더운 여름에는 너무 뜨거운 요리보다 적당히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요리를 찾게 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뜨거운 국물 요리나 기름에 갓 튀겨낸 요리보다 이렇게 담백하게 구워낸 요리에 손이 더 많이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신선한 야채에서 느껴지는 산뜻한 맛은 물론 그릴에 구워낸 등심에서 느껴지는 깊고 진~한 육즙의 맛에 핫한 여름 몸보신 완료-! 레시피는 간단하게~ 비쥬얼은 화려하게~ 여러분도 브라질리언 슈하스코에 도전해보세요^0^//




크리지기가 준비한 두 번째 레시피! 아사이베리 보울? 아니죠~ 바로 블루베리 보울이랍니다^0^//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의 컨셉인 브라질의 맛을 함께 살리기 위해 아사이베리 보울을 준비해보려 했지만… 아사이베리는 생각처럼 대중화된 재료가 아닌 관계로(구하기가 힘들었...다는^^;;) 그 모양새는 비슷하지만 좀 더 대중적이고, 슈퍼푸드라 불릴 만큼 영상소 역시 풍부한 블루베리를 활용해 아사이 보울이 부럽지 않은 블루베리 보울을 만들어 보려고 해요. 이웃님들~ 크리지기의 이 웃픈 현실, 애교로 받아주실거죠? 블루베리 보울은 냉동 블루베리와 약간의 얼음, 플레인요거트만 있다면 아주 손쉽게 만들 수 있는데요. 아사이 보울을 만들고 싶은 이웃님들이 계시다면 블루베리 대신 아사이베리 스무디팩을 준비해 주시면 된답니다. 그럼 새콤달콤 시원한 블루베리 보울의 매력에 한 번 빠져볼까요?



  [재료] 블루베리, 얼음, 플레인 요거트, 딸기




  아사이베리 부럽지 않은 블루베리 보울

  1. 냉동 블루베리와 얼음, 플레인 요거트​를 믹서기 용기에 넣어주세요.(기호에 따라 꿀이나 설탕을 첨가해주세요.)
  2. 믹서기를 작동시켜 블루베리와 ​플레인요거트, 얼음을 블렌딩해주세요.
  3. 블렌딩한 블루베리 스무디를 볼에  담고 얇게 슬라이스한 딸리와 파슬리, 생 블루베리로 장식해주세요.




​쨘~! 블루베리를 뜸뿍 넣어 더욱 진하고 화려한 맛의 블루베리 보울이 완성되었어요. 블루베리는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데요.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항산화 능력이 우수하다고 해요. 비타민C 보다 유해산소를 무려 250%나 더 많이 제거해 주는 효과 인증! 블루베리와 플레인 요거트, 약간의 얼름을 믹서기에 휘리릭~ 블렌딩해 둥근 보울에 쏘옥 담아내면 아사이베리 보울 부럽지 않은 블루베리 보울 탄생-! 남은 블루베리와 딸기를 슬라이스해 장식해 보았는데요. 기호에 따라 씨리얼이나 아몬드 슬라이스, 바나나 등을 올려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올 여름, 진하고 화려한 블루베리 보울과 함께 젊어지는 마법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진하고 화려한 브라질의 맛-!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와 함께 브라질의 화려한 맛을 담아낸 레시피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어때요? 테이블을 가득 채운 브라질의 화려한 기운이 느껴지시나요? 브라질리언 슈하스코 꼬치에 꽃힌 야채와 스테이크를 쏙쏙 빼 먹는 재미도 톡톡-!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의 토핑을 쏙쏙 골라 먹는 재미도 톡톡-! 화려한 비주얼만큼이나 먹는 재미도 쏠쏠한대요. 브라질리언 슈하스코 꼬치를 만들기 위한 재료를 구하기 어렵거나 만들기가 번거롭게 느껴지는 이웃님들이 계시다면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로 브라질의 맛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마무리는 블루베리를 듬뿍 넣어 만든 블루베리 보울로 새콤달콤상큼하게~! 이웃님들, 오늘 크리지기가 소개해 드린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요리궁합 레시피와 함께 더욱 핫하고 화려한 여름 보내세요^0^//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