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시식후기] 진하고 화려한 브라질의 맛,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치즈와 스테이크가 듬뿍, 풍미를 더하는 브라질의 맛!

새롭게 도미노피자의 모델이 된 김우빈과 고아라가 첫 번째로 전하는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소식! 올 여름엔 브라질이지~!! 정말 축구보며 맥주한잔과 딱 먹기 좋은 피자가 출시되었네요 >.< 나오자마자 또 제가 먼저 먹어보았습니다. 신메뉴 처음 만나는 날은 박스 오픈때가 가장 기대되요~ 두근두근!


  > 시 식 제 품 :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 작   성   자 : 에린

  > 블   로   그 : ​http://whitemagic58.blog.me/


 




매번 새로운 발상으로 탄생한 신메뉴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도미노피자! 이번엔 진하고 화려한 브라질의 맛! 브라질 정통 바비큐 슈하스코와 브라질 대표 퀘소 치즈소스를 뿌린 치즈롤 브레드가 도우 위에 숑숑 올려져 있다고 해요.

 

 


두둥~! 박스를 열어보니 완전 빵빵한 비쥬얼~!!! 꼭 꽃이 활짝 핀것 같은 모양이더라구요. 이번 신제품은 빵, 고기,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사랑할수밖에 없는 피자인 것 같아요. 풍부한 치즈 냄새도 굿굿~ 도미노피자의 여름 신제품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의 특징들을 살펴볼까요?



가장 먼저 눈에 띄는게 바로 도우의 엣지부분에 올려져 있는 치즈롤 브레드인데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롤브레드 위에 매콤하고 부드러운 브라질의 대표소스! 퀘소 치즈소스를 뿌린 후 베이컨칩, 모짜렐라 치즈를 풍성하게 올렸답니다.



토핑이 푸짐하게 올려져 입맛을 자극하는데요. 브라질리언 슈하스코라고 해서 숙성시킨 고기와 각종 야채를 쇠꼬치에 끼워 숯불에 구워먹는 브라질 정통 음식에서 착안해 슈하스코 스테이크, 엔젤 스노우 치즈, 썬드라이 토마토 등을 메인 토핑으로 사용했다고 해요. 솔솔 뿌려진 엔젤스노우 치즈로 멋을 내 맛은 물론 더 럭셔리한 느낌까지~ 대접 받는 느낌에 맛을 보기도 전부터 기분으 UP UP-!



뭐니뭐니해도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가 맛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흉내만 낸 고기가 아니라 큼직큼직하고 진한 육즙이 가득한 안창살에 치미추리소스로 양념해 만든 스테이크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모짜렐라, 고다, 체다치즈를 슬라이스한 엔젤스노우 치즈가 슈하스코 스테이크와 어우러져 피자의 맛을 더욱 진하게 만들어주더라구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는 갈릭디핑소스와 칠리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두 가지를 함께 찍어 먹으면 더더욱 맛있다고 하지만 워낙에 피자 자체에 사용된 치즈량이 흘러내릴정도로 듬뿍듬뿍이라 굳이 갈릭디핑소스에 찍어먹지 않아도 될 정도였어요 ^^



바로 시식 돌입! 자르는 순간 바삭바삭한 소리와 함께 도톰해서 마치 스테이크를 썰듯 질겅질겅한 느낌이 동시에~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는 씬도우로만 주문할수 있답니다. 간혹 씬도우는 다먹어도 부족한 느낌이지 않을까 싶어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걱정 뚜욱~!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는 치즈롤 브레드가 한 조각당 두 개씩 올려가 있어 씬도우라도 완전 든든해요 >.<



치즈롤의 빵빵한 비쥬얼! 꼭 중국요리의 꽃빵과도 비슷한 느낌인것 같아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는 바삭바삭한 씬도우와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롤 이렇게 두 가지 식감을 모두 즐길수 있어요. 베이컨칩이 올려져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먹을수 있답니다.



앞서말한대로 치즈가 듬뿍이라 굳이 갈릭디핑 소스가 필요없을 정도였지만 일단 추천방법대로 칠리소스, 갈릭디핑소스, 빠져서는 안될 콜라와 마침 친구가 만들어준 홈메이드 오이피클이 있어서 함께 셋팅 완료 :)



자기 스타일에 따라 찍어먹거나 뿌려먹거나~ 치즈매니아들은 갈릭디핑에 한번 더! 좀 느끼한 맛을 잡고싶으신 분들은 칠리소스를 더
 듬뿍 올려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가득올려진 스테이크와 주루륵 흐를정도로 인심후한 치즈량에 A+! 허브는 물론 다양한 향신료를 가미해 뜨거운 태양 아래 건조해 맛든 썬드라이 토마토를 사용해 톡톡 터지는 맛과 개운하고 상큼한 맛도 즐겨보세요 :)



지금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출시 기념으로 해당 피자 주문시 모든 사이드 디쉬를 반값에 주문할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 월드컵엔 치맥이지라는 고정관념은 이제 버리고 치즈 듬뿍 피자에 맥주로 바꿔봐야겠어요 :)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L : 33,900원, 코카콜라 1.25L 1,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