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맛있다!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누가 그러래? 왜 자꾸 신상 나오고 그래 어? 먹고 싶게." 저는 도미노 피자의 모델이 김우빈이라는 걸 알게 되면서 이 드립은 정말 최고다! 라고 생각는데요. 도미노피자 자꾸 신상 나오면 곤란해요~ 자꾸 먹고 싶어지니까! 6월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으로 출시되면서 치우의 입맛을 자극하는 피자가 있었으니, 바로 브라질의 맛이 듬뿍 녹아 있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인데요. 지금부터 맛깔스런 시식후기로 이웃님들의 입맛도 자극해볼까 해요~





  > 시 식 제 품 :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 작   성   자 : 치우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indra8412




 

전단에 인쇄된 신제품 피자의 비주얼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는데요. 도미노피자 자꾸 이렇게 예뻐지기 있기 없기? 슈하스코라는 말이 아직은 입에 착 붙지 않는 단어인데 브라질의 정통 바비큐라고 해요. 조금 쉽게 설명하자면 우리가 캠핑 가서 먹는 고기 야채 꼬치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각종 야채와 쇠고기를 끼워 숯불에 구워먹는 거니까요~



진심으로 피자 엣지에 노란 장미를 콕콕 심어 놓았구나 싶었어요. 요 이쁜 비쥬얼은 마치 해바라기 같기도 하고 말이죠~ 앗! 그러고 보니 해바라기도 왠지 열정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는데요? 피자의 비주얼과 브라질의 맛이 잘 연결되는 것 같아요.



도미노 피자의 신제품은 항상 “또 어떤 새로운 토핑이 올라갔을까?”, “이번에는 무슨 소스를 썼을까?” 하는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데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도 마찬가지~! 이번 신제품의 컨셉인 <브라질의 맛, 남미의 맛>을 반영해 딱 브라질이 생각나는 재료들이 토핑과 소스로 사용되었어요! 브라질 특유의 차미추리 소스에 양념한 소고기 안창살 스테이크 슈하스코! 마치 눈이 온 것처럼 예쁜, 3가지 치즈의 환상적인 조화, 엔젤 스노우 치즈! 상큼함은 물론 영양까지 잡은 썬드라이 토미토! 그리고 숯불에 구운 야채까지! 브라질 정통 요리 슈하스코에 들어가는 재료를 고스란히 피자 위로 옮겨 놓았다고 할 수 있겠죠?



붉은색이 눈에 확 들어오는 썬드라이 토마토는 도미노피자에서 종종 볼 수있는 토핑인데요. 확실히 상큼하면서도 수분감이 있어서 입 안에서 씹힐 때의 맛이 좋은 녀석입니다! 상큼 촉촉-! 그리고 정말 부드럽고 간도 딱 맞아 감탄을 불러일으킨 슈하스코 스테이크@.@ 일반적인 바비큐보다 조금 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데요. 육질이 살아 있어서 소고기 맛이 제대로 느껴지더라고요. 슈하스코 크테이크에 부드러움과 풍미를 더해주는 엔젤 스노우 치즈는 모짜렐라와 고다, 체다 치즈를 함께 갈아놓은 치즈인데요. 먹다 보면 피자의 온기에 스르르~ 녹아 들어가 투명해지는 것이 보여요~ 부드러운 치즈 특유의 풍미와 슈하스코 스테이크의 궁합은? 200점! 아니 300점!!



자, 죄송합니다. 이건 분명히 식욕 자극 샷입니다.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를 맛나게 먹어놓고도 포스팅을 하는 저 역시 테러를 당하고 있어요>_< 이런 사진은 밤에 보면 절대 안되겠죠?



피자 한 조각 손에 들고 한 입 먹기 직전의 그 마음! 진심 말로 표현하기가 참 어려운데요. 도우가 정말 얇고 바삭바삭! 갈릭디핑소스도 아담한 그릇에 담아내어 피자 먹을 준비 100% 완료! 일단 피자를 갈릭디핑 소스에 콕-!



보이세요? 저 얇디 얇은 도우를 자세히 보면 겹겹히 살아있는 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바삭한 도우 식감이 비밀이 여기에 있었네요^0^// 역시!! 이게 도미노 피자의 맛이죠!! 씬 도우의 최강 도미노피자! 바삭하게 씹히는데 먹다 보면 쫄깃하고!! 치즈와 토핑 부분은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맛까지!



두들 아시겠지만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의 엣지가 정말 특이한데요. 일단 피자를 먹을 때는 엣지에 있는 치즈롤 브레드를 떼어놓고 즐기고 마무~~~으리로 치즈롤을 냠냠 +_+ 퀘소 치즈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매콤 짭쪼롬한 맛이 그냥 먹어도 충분하지만, 갈릭디핑소스와 스위트칠리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는 치즈롤 브레드의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치우는 치즈롤 브레드에 진심 심쿵! 부들부들~ 보들보들~ 식어도 촉촉함이 유지되어 갈릭디핑소스와 스위트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면 굿굿굿-!



군가 그랬죠. “다이어트는 포토샵으로!"라고… 그 말에 푸핫하고 크게 터졌었는데 생각해보니 맛있게 먹고 건강하게 운동해서 다이어트 한다면 더 좋지 않을까요? 그래서 저는 맛난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더욱 맛있게 먹었답니다.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출시와 함께 도미노피자에서 브라질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6/13~7/24)도 빠질 수 없는 도미노피자의 프로모션이죠? 도미노피자에서 주문하실 때 참고해주세요^0^//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L : 33,900원, 코카콜라 : 1,600원)


 

Posted by 크리지기 크리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