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시식후기] 엣지 끝까지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토핑에 브라질의 맛이 살아 있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브라질에서 열리는 열정의 축구 축제 개막과 함께 도미노피자에서 브라질의 화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신제품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로 나왔어요. 도미노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 중인 나니야가 누구보다 빠르게 시식해보았는데요. 그 맛있는 시식후기 한 번 들어보실래요?



  > 시 식 제 품 :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 작   성   자 : 나니야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4086088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모델 우빈과 고아라도 함께! 김우빈의 도미노CF NG영상는데 NG조차 훈하더라구요.



스를 음보는 주얼의 피자 엣지 동글동글한것들이 피자를 감싸고 있는데.. 그것은 로 치즈롤 브레드. 평범한 피자 엣지를 어나 피자 엣지에 동그란 치즈롤 브레드를 어서 끝까지 먹는 미와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브라질리언 슈하스코란? 숙성시킨 고기와 각종 야채를 쇠꼬치에 끼워 숯불에 구워먹는 브라질 정통음식이에요. 브라질 전통 바비큐 슈하스코와 브라질 대표 퀘소 치즈소스를 뿌린 치즈롤 브레드가 만난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브라질 특유의
고 진한 '치미추리소스'와 부드럽고 진한 육즙의 안창살로 브라질을 대표하는 통 바비큐 슈하스코 스테이크와 대표적인 치즈3종인 모짜렐라, 고다,다치즈를 한 입에~! 엔젤 스노우 치즈가 슈하스코 스테이크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상의 조합을 이루어요. 상큼한 토마토에 , 신료를 가미하여 건조하고 토마토의 신선한 맛과 수분 그리고 부한 영양소까지 살아있는 썬드라이 토마토도 빼놓을 수 없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의 메인 토핑이랍니다.



촉하고 부드러운 롤브레드에 매콤하고 부드러운  브라질의 대표 퀘소 치즈 소스를 뿌린 브라질 스타일의  치즈롤 브레드! 갈릭디핑소스 스위트칠리소스에 찍어먹을수 있어요. .. 그런데 저에게 배달올 때 이 두 소스가 져서 왔어요ㅠ.ㅠ 저처럼 그냥 롤 브레드를 먹으면 심할수도 있으니 피자에 같이 오는 두 소스를 찍어드세요. 그래도 에 뿌려져 있는 소스가 맛있어서 소스 없이도 맛나게 먹었다는건 함정이네요.



기름기 없는 도우! 토핑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이 씬 도우가 제일 좋아요.



치즈롤 브레드 덕분에 한 조각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하지만 전 세조각 입! 치즈롤 브레드는 총 6개나 뱃 속으로 들어갔네요. 전체적으로 살짝 매콤한 맛이 에들어요.  그렇다고 너무 맵지도 않은데요. 입맛을 살려주는 매콤함!



썬드라이 토마토와 엔젤 스노우 치즈가 올라간 슈하스코 스테이크가 너무나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매운맛이 좋은 저는 여기에  할라피뇨까지 올라가면 상의 조합이될 것 같아요.



나니야의 입 맛에
아쉬웠던 매운맛은 소스를 조금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딱히 느끼한 맛은 없어서 오늘은 피클을 먹지 않았어요.



피자에
얼음동동 운 시원한 코카-콜라는 빠질수 없겠죠? 날씨가 더우니 얼음을 비 중이에요.



이 쯤 되니 정신을 놓고 피자를
다보는 두 마리 강아지! 특히 큰 놈 한 마리가 아까부터 계속 쳐다보고 있어요. 이렇게 중하는 모습은 먹을거 앞에서만 볼 수 있는 모습이랍니다. ^^;;



하지만 마루가 먹을 수 있는건 없으니 미안해 마루야. 나가 다 맛있게 ~ 해야겠다.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를 주문하면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만날 수 있다고해요. 화려하고 진한 브라질의 맛, 꼭 느껴보세요^^

 

* 본 컨텐츠는 도미노피자에서 제공 받은 제품으로 작성되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