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의 푸짐함이 눈길을 사로잡는 올스타팩 ★

 


> 시 식 제 품 : 올스타팩
> 작  성  자 : 모모둥이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allcllrp/


 

도미노피자 올스타팩은 스테디셀러 피자 2, 신규 사이드디쉬 치킨 반마리를 포함해 인기 사이드디쉬 4종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피자는 포테이토, 슈퍼슈프림, 슈퍼디럭스, 불고기, 베이컨체다치즈 중에서 2종을 선택 수 있답니다모모둥이는 포테이토랑 슈퍼디럭스 초이스-! 도우 또한 오리지널, 나폴리, 씬 도우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두 판 동일하게 적용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올스타팩 상자를 열어보니 가장 먼저 포테이토 피자가 보여요++ 포테이토 피자 아래에 슈퍼디럭스 피자가 한 판 더~! 도미노피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 5종의 피자 중에 먹고 싶은 피자를 선택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상자를 모두 펼치니 이렇게 푸짐할 수가! 포테이토 피자 + 슈퍼디럭스 피자에 치킨 반마리는 물론 시크릿스틱, 코코넛 크로켓에 웨지감자까지!! 도미노피자 올스타팩 정말 대박이죠? 포크도 넉넉하게 보내주셨어요. 감사감사~

 

올스타팩 상자를 펼쳐놓으니 한 상 가득 파티 준비가 완료된 것 같은데요. 나들이 때 도미노피자 올스타팩 준비하셔도 좋겠죠? 패밀리 사이즈 한 판 가격으로 실속있는 패키지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도미노피자 하면 도우 위를 가득 덮고 있는 토핑을 빼 놓을 수 없겠죠~? 슈퍼디럭스도 넘 맛있어 보이는데요. 흥분흥분!! 모모둥이는 도미노피자 올스타팩이 하프앤하프보다 더 실속있는 메뉴라고 생각되는데요. 좋아하는 피자 2판을 사이드디쉬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장점이 큰 것 같아요.



그럼 이제부터 맛있는 사이드디쉬도 하나씩 공개해 드릴께요~!! 먼저 새로운 사이드디쉬 치킨 반마리! 치킨 반마리를 오븐에 통째로 구워서 겉은 바삭바삭하구요. 속은 촉촉한게 야들야들 육즙 가득해서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가족들 모두 모여 있을 때, 뭐 주문해 먹을까 고민하면 꼭 치킨, 피자 나뉘는 법인데~ 이제 그런 고민은 끝~! 올스타팩으로 모든 고민이 해결됐어요.



웨지감자도 듬뿍 넣어주셨는데요. 고소하고 담백한 웨지감자가 치킨 반마리와 함께 있어서 맥주가 더욱 생각났답니다. 가족 모임, 친구 모임에 딱!



이건 코코넛 크로켓이에요. 처음 먹어봤는데 노릇노릇 바삭해 보이는 겉모습에 맛도 보기 전에 모모둥이 스타일로 합격점-!



도미노 코코넛 크로켓에는 적당한 달콤함의 코코넛 무스가 가득 들어 있어요. 아이들 무척 좋아했는데요! 다음부터는 사이드디쉬 주문할 때 꼭꼭 함께 주문할꺼에요^0^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크릿 스틱입니다. 보기엔 똑같은 스틱 4개 인데요~!! 이름처럼 먹어보기 전에는 어떤 스틱인지 알 수 없는 매력적인 사이드디쉬랍니다.



바삭한 치킨이 들어 있는 치킨 스틱일 수 도 있고쫄깃한 치즈가 들어 있는 치즈 스틱일 수 있어요. 저는 치즈가 하나 터져서 왔는데요ㅠㅠ 그래서 처음엔 4개 모두 치즈 스틱인줄 알고 있었는데,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올스타팩 후기에 침샘 자극! 입 안 가득 침이 고이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올스타팩 주문 Go Go-! 패밀리 사이즈 가격대에 이렇게 많은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으니 후회 없는 선택이 될거예요.



토핑 가득~ 치즈가 쭈욱~ 도미노피자 올스타팩 모모둥이의 마음에는 쏙 들었는데요, 이웃님들은 어떠신가요? 



슈퍼디럭스 피자에 포테이토 피자까지~ 역시 도미노피자는 피자 갑 중의 갑이에요! 제일 맛있어요. 스테디셀러 피자 2, 신규 사이드디쉬 치킨 반마리 포함 인기 사이드디쉬 4종으로 구성된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인기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올스타팩! 모모둥이 마음에 아주 쏙쏙 들었네용^^



야구 재방송 보면서 냠냠치킨 먹을지 피자 먹을지 고민도 안해도 되니, 선택의 고민을 없앤 도미노피자 올스타팩! 아빠 환갑 때 가족들 다 모이는데~ 저녁에 또 주문해 먹어야겠어요~


* 본 컨텐츠는 도미노피자에서 제공 받은 제품으로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크리지기 크리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