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 올스타팩 시식후기] 화려한 감동! 도미노피자 올스타팩을 만나다

입 맛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 도미노 올스타팩★

야구도 그렇고 농구도 그렇고 한 해를 빛낸 선수들이 모이는 올스타전은 다른 경기보다 주목도 많이 받고 그만큼 인기도 많은데요. 피자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도미노피자에서 인기 많은 제품들만 모아놓은 올스타팩을 새롭게 선보였어요. 도미노 올스타팩은 피자는 물론 치킨, 웨지감자, 크로켓, 시크릿스틱까지 한 팩 안에 들어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인데요. 입 맛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어 눈과 입이 즐겁더라고요^^? 도미노피자의 따끈한 올스타팩 후기 한 번 공개해볼께요^0^//


 


 



> 시 식 제 품 : 올스타팩

> 작  성  자 : 보니

> 블  로  그 : ​http://theboni.blog.me/


 


도미노피자 올스타팩은 미디엄 피자 2판에 치킨 반마리, 웨지감자, 코코넛 크로켓, 시크릿 스틱까지 한 박스 안에 모두 들어있는 패키지로 피자와 사이드디쉬를 골고루 맛볼 수 있는 메뉴랍니다. 사진만 봐도 푸짐함이 온 몸으로 느껴지죠?



다양한 메뉴를 담은 올스타팩은 일반 피자 박스와 패키지부터 색다르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패키지를 받아 보는 순간 패키지에 담겨 있을 제품에 기대감이 부풀어 올랐어요. 그럼, 어떤 메뉴가 담겨있을지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먼저, 박스를 열면 미디엄피자가 보이는데요. 도미노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피자인 포테이토, 슈퍼디럭스, 슈퍼슈프림, 불고기, 베이컨체다치즈 5종 중에 2종을 선택할 수 있어요.
피자는 2단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상단에 올려진 피자를 들어 올리면 하단에 또 하나의 피자가 수줍게 숨어있답니다.



보니는 5종 중에 고소한 맛이 일품인 포테이토와 누구나 좋아하는 슈퍼디럭스를 골라봤는데요. 사진만 봐도 배가 고파지게 만드는 비주얼이죠?




메뉴만 고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도우도 원하는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주문시 오리지널, 나폴리, 씬 도우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골라주면 됩니다.대신 한 팩당 도우는 한가지 타입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떤 음식이든 따뜻할 때 먹어야 제맛이지만 특히, 피자는 치즈가 쭉쭉 늘어날 때 먹어주는게 예의잖아요~
꼬맹이 먼저 주려고 따끈할 때 각각 한조각씩 담아 챙겨주었는데요. 한 번에 두 가지 맛의 피자를 맛볼 수 있어서 푸짐한 느낌도 들고 좋더라고요^^



도미노피자는 도우도 기름기 없이 담백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올스타팩에는 사이드디쉬가 4종이 들어있는데요. 치킨 반마리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도미노피자에서 선보이는 치킨은 통째로 오븐에 구운 로스트 치킨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랍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내서 일반 치킨에 비해 담백하게 드실 수 있어요. 치킨 옆에는 웨지감자가 함께 들어있는데요. 고소하고 담백한 웨지감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더욱 푸짐한 느낌이 들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스윗미니칠리 소스가 들어있어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다음 소개해드릴 사이드디쉬는 맛있게 튀겨진 시크릿스틱! 시크릿스틱은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치킨과 치즈 스틱이 각 2개씩 들어있어 먹기 전엔 그 맛을 알아챌 수 없는 비밀스런 스틱랍니다.
외관상 보이는 비주얼은 같지만 서로 다른 두 가지의 맛이 섞여 있어 어떤 맛인까 궁금해하며 먹는 즐거움이 가득해요.



다음은 동글동글 귀여운 코코넛 크로켓이에요~ 코코넛 크로켓은 바삭한 크로켓 속에 부드럽고 달콤한 코코넛 무스가 들어 있는 색다른 사이드디쉬인데요. 처음에 잘라보고는 치즈인 줄 알았는데 입에 넣으면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 향을 느낄 수 있어서 아이가 먹어보고 무척 좋아했답니다.



도미노의 새로운 신제품 올스타팩은 한 패키지 안에 피자를 비롯한 치킨, 크로켓, 시크릿스틱 등 다양한 사이드디쉬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주말 간식은 물론 나들이길 챙겨가면 좋을 것 같아요.



도미노피자에서는 올스타팩 출시 기념으로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제 조금 있으면 아시안게임을 비롯해 월드컵 등 스포츠 경기가 많이 열릴텐데 응원할 때 간식으로 준비하면 그만이겠죠?



그뿐 아니라 올스타팩에 들어있는 치킨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1피 3닭 페스티벌도 진행되고 있는데요. 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새롭게 출시된 도미노피자 올스타팩도 맛보고 사이드디쉬도 알뜰하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