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2014 패션 트렌드] 발끝까지 핫하게 완성하는 웨지힐 패션

2014 여름, 웨지힐로 발끝까지 핫하게 완성하자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어느덧 찾아온 5월의 마지막주, 봄바람 살랑이는 봄의 끝자락에서 따사로운 햇살을 조금 더 즐기고 싶지만 어느덧 한낮에는 초여름 더위로 온몸이 후끈후끈 달아오르는데요. 다가오는 여름 이웃님들은 패션 피플이 되기 위해 어떤 아이템을 눈 여겨 보고 계신가요? 크리지기의 눈에는 웨지힐이 쏘-옥 들어왔는데요. 뜨거운 햇살과 푸르른 녹음이 눈길을 사로잡는 여름-! 짧아지는 옷차림새에 각선미는 물론 전체적인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완성하는 웨지힐이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핫한 여름 발끝까지 핫하게  완성하는 웨지힐 패션을 이웃님들에게 소개해 드릴게요~ 크리지기가 소개하는 웨지힐과 함께 썸머 패셔니스타로 거듭나 볼까요?




한 커뮤니티에서 웨지힐의 뜻이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모았던 사실 혹시 이웃님들 알고 계신가요? 웨지힐이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그 뜻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었는데요. 웨지힐(wedge heel)은 '웨지(wedge)'라는 말 그대로 쐐기모양(V모양)의 굽이 붙은 구두를 말한다고 해요. 굽이 신발 앞 부분부터 끝 부분까지 이어져 굽이 높아도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부피가 크기 때문에 굽의 소재로 플라스틱, 코르크, 나무 등 가겹고 실용적인 소재를 주로 사용하는데요. 여름에는 스트랩이나 투명한 아크릴 소재로 포인트를 준 웨지힐이 각광받기도 한답니다. 최근에는 스니커즈에 웨지힐을 결합한 웨지 스니커즈가 출시되면서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중-! 편안한 옷차림을 좋아하는 크리지기도 어느새 웨지 스니커즈 겟>▽<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매해 여름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웨지 샌들이 2014년 여름에는 더욱 다양한 아이템으로 세련된 변신을 꾀하고 있는데요. 지난해 아찔하게 높은 웨지힐이 인기였다면 올해는 중간 굽에 다양한 컬러와 내추럴 소재를 사용한 웨지 샌들이 유행할 예정이라고 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모던하게 절개된 굽과 내츄럴 우드 무드를 굽에 그대로 살려 출시된 다양한 웨지 샌들은 웨지힐 특유의 무겁고 둔해 보이는 느낌을 전혀 찾아볼 수 없는데요. 특히 웨지힐과 스트랩의 강렬한 컬러 대비가 세련된 느낌을 줄 뿐 아니라 발목을 감싸는 볼드 스트랩은 트렌디함을 극대화 시켜주기에 충분해 보여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플러워 패턴은 사계절의 구분을 불문하고 언제나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올 여름에도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플라워 프린트가 강타할 예정이랍니다. ​플라워 프린트가 가미된 웨지 샌들은 단정한 옷차림 속에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인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의 컬러감과 패턴을 맞춰 코디한다면 핫한 여름 발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스트랩형 웨지 샌들은 종종 그 느낌이 강렬하기도 하지만 발을 편하게 감싸고 발등 가운데를 지나는 스트랩이 발을 더욱 작고 예뻐 보이게 만들어주는 장점이 있는데요. 스트랩과 만나는 창의 스티치가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해줘 어느덧 웨지 샌들을 신고 있는 우리들에게 고급스러움 더해주기도 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같은 옷을 입더라고 어떤 신발을 신느냐에 따라 패션 분위기가 달라지기 마련이죠. ​미들 굽의 웨지힐로 로맨틱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한 코디 팁 하나-! 중간 굽은 발은 편안하지만 어중간한 높이에 자칫 촌스러운 이미지를 불러올 수 있다는 아쉬움이 있는데요. 이 때문에 몸에 꼭 맞는 옷으로 여성미를 강조하며 웨지힐을 매치하면 로맨틱 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답니다. 백이나 시계, 귀거리와 같은 악세서리도 중간 굽과 같은 무난한 사이즈로 선택해 균형미를 맞춰준다면, 패셔니스타로 주목받을 준비 완료-!

옆에서 볼 때 더 매력적이고 예쁜 웨지힐! 굽이 높아도 발이 편하다는 장점 때문에 자꾸 손이 가는 아이템! 크리지기가 소개해드린 웨지힐 코디팁 잘 숙지하시고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뜨거운 햇살을 등에 지고 여름 휴가를 떠날 생각을 하니 크리지기는 벌써부터 설레임으로 가득 차오르고 있어요. 다가오는 여름, 웨지힐 패션으로 올스타팩처럼 스타급 패셔니스타에 도전해보세요^0^//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