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2014 프로야구 시즌, 야구 응원 문화 즐기기!

2014 프로야구 시즌야구 응원문화를 즐겨보자!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3 29 2014 프로야구가 개막되었는데요야구의 개막은 한 해의 봄을 알리는 함성과 같다고 하죠도미노 블로그 이웃님들 중 야구팬은 과연 얼마나 될까요오늘 크리지기는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이야기는 바로 2014 프로야구 응원 포인트랍니다경기 관람만큼이나 관람객과 선수들의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드는 응원문화! 2014 프로야구 응원 대열에 합류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크리지기와 함께 대한민국의 야구 응원 문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프로야구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응원문화라면 각 구단과 선수들을 위한 응원가일 텐데요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가사로 무장한 프로야구 응원가는 선수에게 승리의 힘을 실어줄 뿐만 아니라 응원하는 팬들의 마음에 열정을 불꽃을 지피는 수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거예요.

각 구단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구단별 응원가와 선수별 응원가를 들어볼 수 있는데요. 2014년에는 야구 입문자들을 위한 구단 및 선수별 응원가 어플이 탄생하기도 했답니다프로야구 9개 구단의 팀 응원가 250여곡과 선수 응원가 200여곡선수 등장곡 190여곡 등을 들을 수 있다고 해요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고 하죠야구장에 처음 가보는 이웃분들이 계시다면 응원하는 팀의 응원가와 선수별 응원가를 익히고 야구경기를 관람해보세요야구 보는 재미가 백배 흥미로워질 거예요.


두산베어스는 다른 구단에 비해 유독 여성팬이 많다는 것이 특징인데요이 때문인지 응원가에서 남성과 여성이 파트를 나누어 떼창으로 선수들을 응원해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어요. 현장 분위기가 궁금한 이웃님들을 위해 짧은 응원 영상 하나 준비해보았으니 살짝 구경하고 갈까요?


<두산베어스 정수빈 선수 응원가>

 

(여자)날려라 날려 안타 두산의 정수빈 

(남자)~타 정!!!

(여자)날려라 날려 안타 두산의 정수빈 

(남자)~타 정!!!

(여자)날려라 날려 안타 두산의 정수빈

(남자) ~타 정!!!

Beach Boys Surfin' U.S.A를 원곡으로 만들어진 두산베어스 외야수 정수빈 선수의 응원가랍니다. 단순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의 반복으로 한 번만 들어도 척척 따라 부를 수 있는 응원가관중석의 팬들이 이렇게 합심해서 한 목소리로 선수들에게 응원가를 불러준다면 선수들의 어깨에 힘들 불끈 솟아나겠죠?


부산 사직구장에서는 다른 구장에서는 볼 수 없는 응원 진풍경을 볼 수 있는데요머리엔 주황색 봉투를한 손엔 신문지를 들고 펼쳐지는 응원 물결-! 신문지와 주황색 쓰레기 봉투는 사직구장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응원도구라고 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응원도구로 하나되어 열광적으로 경기를 응원하는 관중들의 모습에 크리지기도 응원에 뛰어들어야할 것 같은 기분마저 드는데요. 신문지를 고이 접은 뒤잘게 찢어서 손에 잘 잡히게 감아 뭉치면롯데 자이언츠 팬들만의 멋진 신문지 응원 도구 완성!!. 신기방기@.@ 주황색 봉투는 경기를 마치고 나갈 때 가지고 온 쓰레기들을 담는 용도로 경기에 입장할 때 하나씩 받게 되는데요경기 중에 이 주황색 봉지에 바람을 불어 넣어 머리에 쓰면오잉오잉?! 사직구장을 가득 채운 청춘남녀들만의 응원도구로 새롭게 탄생한답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전세계에서 찾아볼 수 없는 사직구장만의 신문지 응원과 봉다리 응원문화! 프로야구 시즌 부산에 방문한다면 사직구장에 한 번쯤 들려 새로운 야구문화를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한국 프로야구의 기량이 발전하고 있는 만큼 야구 팬들이 만들어내는 응원문화 거듭 발전하고 있는데요히트 팝이나 유행 가요들을 개사해 만드는 응원가들은 야구의 문외한들조차 즐겁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한 것 같아요프로야구 700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2014 1000만 관객 돌파도 기대해 볼만하겠죠?


야구 경기를 응원하는 관중들의 에너지는 선수들의 경기력도 한 몫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 우리들의 배를 든든하게 채워주는 야구장의 숨은 먹거리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수 많은 먹거리 중에서도 피자를 절대 빼놓을 수 없겠죠? 선수들을 응원하는 관중의 뜨거운 마음을 담아 도미노피자 메이커가 완성한 피자로 출출해진 배를 채운다면, 9회말까지 식지 않는 열정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을거예요^0^//

잠실야구장을 방문해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아는 사실-! 잠실야구장에는 도미노피자 매장이 입점해있답니다. ​경기 당일에는 사람이 많이 붐비게 되니 도미노피자와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하실 이웃님들이 계시다면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시길 권해드려요~ 도미노피자 잠실야구장점은 방문포장만 가능하다는 사실도 알아두셔야 할 소소한 팁이랍니다. 도미노피자와 함께 응원 에너지 충전 완료-! 크리지기가 소개해 드린 응원 문화와 함께 잠시도 눈 돌릴 틈 없이 흥미진진한 야구 경기 즐기시길 바랄게요^0^//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